추운 겨울에도 끄떡없이 견뎌낼 수 있는 ‘짱짱한’ 패딩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에르노에 이어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브랜드들은 갤러리아 웨스트 4층 코너에 자리잡은 Top 3 윈터 브랜드, '캐나다구스'와 '피레넥스' 그리고 '소렐'입니다. 지난 겨울 국내에 프리미엄 패딩 열풍을 몰고 왔던 화제의 캐나다구스, 최근 가장 핫한 패딩 브랜드 반열에 이름을 올린 피레넥스, 그리고 패딩 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방한부츠 소렐까지. 겨울을 믿고 맡겨도 좋을 진격의 윈터 브랜드들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립니다.
캐나다구스
지난 겨울, 노스페이스가 10대들의 워너비 아이템이었다면, 어른들에게는 캐나다구스가 바로 그런 존재였죠. 100만원대를 호가하는 프리미엄 패딩 시대의 서막을 열어준 캐나다구스는 해외에서 직접 공수해 입을 만큼 이미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답니다.
1957년 런칭한 캐나다구스는 영하 20도까지 방한이 될 정도로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데요. 최고의 단열재인 다운을 사용해 따뜻한 옷을 만드는 기술을 연구한 끝에 캐나다구스가 탄생되었다고 해요. 작년 겨울을 앞두고 갤러리아 웨스트에 매장을 오픈했던 캐나다구스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봄, 여름을 보낸 후 다시금 갤러리아 웨스트에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녀 모델들에서 새로운 색상들이 추가된 것이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주니어 라인'의 아동복을 선보이고 있었는데요. 어른들의 옷을 그대로 축소해 놓은 듯한 작은 사이즈의 아동복을 보니 너무나 귀여웠어요. 아빠, 엄마와 커플로 입기에도 좋을 것 같죠?
캐나다구스의 샵매니저가 추천하는 베스트 모델들을 몇 개 소개해 드릴게요. 선명한 핑크 컬러의 사진 속 모델은 여성용 '트릴리움'이에요. 뒤쪽으로 허리에 주름이 들어가 있어 보다 여성스러운 핏을 연출하실 수 있는 디자인이죠. 유일하게 모자와 퍼가 탈부착이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트릴리움에서 이번 시즌 새로운 컬러로 핑크 색상을 선보였는데요. 매장에 오시는 여성 고객 대부분이 직접 착용해 보실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트릴리움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용 '캔싱턴'입니다. 트릴리움보다 기장이 길고 디테일이 많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에요. 모자 안쪽으로 보이시는 까만색 플리스 소재가 배색되어 있어 보온성을 더욱 높여주었어요. 사진 속 컬러 역시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실버비치 컬러인데요.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의 중간쯤 되는 톤이라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답니다.
지금 보시는 제품은 남성용 라인의 베스트셀러인 '익스페디션'이에요. 영하 30도까지 방한이 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강한 디테일 없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실용도 만점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남성용 '랭포트 파카'인데요. 앞의 지퍼를 채우면 코까지 덮을 만큼 길게 올라가는 긴 기장을 자랑하는 모델이에요. 디테일이 거의 없는 스타일이라 코트 대용으로 수트 위에 착용할 수도 있어서 포멀한 룩 또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활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앞서 말씀드린 주니어 사이즈의 귀요미 파카도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아동복 라인 중 가장 베스트셀러인 '버논 파카' 제품인데요. 아동복이지만 성인복 느낌으로 모던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에요. 그 중에서도 카키 색상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데요. 아무래도 젊은 어머니들의 취향에도 잘 맞아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피레넥스
캐나다구스와 나란히 자리잡고 있는 피레넥스는 프랑스의 패딩 브랜드에요. 1859년 프랑스의 스키웨어 전문 브랜드로 출발한 피레넥스는 최고급 소재의 프랑스산 다운 소재와 럭셔리 아우터를 생산하며 유명해지기 시작했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몽클레어’ 브랜드의 다운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드디어 2009년 프랑스 디자이너 알렉시스 마빌을 영입해 피레넥스만의 아웃웨어를 출시하였답니다.
역시 가장 강력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몽클레어에 들어가는 충전재와 동일하면서 몽클레어보다는 저렴하게 가격 거품을 뺀 것이 피레넥스의 강점이라고 해요. 갤러리아 웨스트 4층 매장에서는 남성용은 물론 여성용, 그리고 아동 라인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피레넥스의 베스트 모델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 속 제품은 '옥스퍼드 롱 패딩'과 '하프 패딩'이에요. 길이에 따라 롱 또는 하프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프랑스산덕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였고요. 방수, 방온, 방냉 기능이 탁월한 제품이에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만나실 수 있는데 여성용 제품은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A라인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건 여성용 제품이에요. 후드 부분의 퍼는 라쿤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실키한 광택감이 있는 이 모델은 '샤이니 롱 패딩'과 '하프 패딩'이에요. 이름처럼 샤이니한 유광 소재가 특징이죠. 역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여성용의 경우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A라인 실루엣이 특징입니다.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옥스퍼드 패딩 베스트'에요. 사진 속 모델은 남성용 제품이에요. 패딩의 보온성을 지키면서 활동성을 더해준 실용적인 베스트랍니다. 이 외에도 샤이니 소재의 여성용, 남성용 패딩 베스트도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피레넥스에서도 이렇게 귀여운 사이즈의 '키즈&주니어 라인'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성인 라인과 동일하게 무광 소재의 옥스퍼드와 유광 소재의 샤이니로 출시되었답니다. 성인복 보다는 컬러감이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어 한층 경쾌한 분위기로 연출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소렐
도톰한 패딩을 입고 뾰족한 굽의 레이스업 부츠를 매치한다면 어딘가 모르게 어색할 거에요. 패딩 룩과의 궁합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줄 방한 부츠가 바로 소렐입니다. 소렐은 1962년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 탄생한 풋웨어 브랜드인데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보온성을 겸비한 것으로 유명해요.
2010년에는 프랑스 콜레트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국내에서도 지난 겨울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소렐 부츠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답니다.
소렐을 대표하는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인 ‘카리부’에요. 소렐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익히 많이들 보셨을 모델이죠. 겉은 소가죽과 고무로 되어있고 안쪽으로는 분리가 가능한 발열안감(thermoplus) 펠트로 되어 있어 세탁이 용이한 장점이 있어요.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이 모델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의 ‘티볼리’에요. 발목까지 오는 길이라 활동성이 좋은 디자인이에요. 겉은 스웨이드와 소가죽으로 되어 있고 안쪽은 플리스와 인조 퍼, 충전재가 내장되어 있답니다. 방수까지 완벽한 것이 특징이에요. 이 제품은 여성용 사이즈로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이 제품은 좀더 경쾌하고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하실 수 있는 ‘스노우 엔젤’이에요. 역시 여성용 모델이구요. 겉은 스웨이드 가죽이 사용되었고 안쪽으로는 인조 퍼와 충전재가 내장되어 있어요. 밑창엔 미끄럼 방지 러그 아웃솔로 되어 있습니다. 투박해 보일 수 있는 느낌을 배재하여 한층 패셔너블하게 연출하실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컬러풀한 매력이 강조된 롱 부츠의 이름은 ‘글래쉬’에요. 비비드하고 선명한 컬러 배색이 강렬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죠. 부츠 위쪽 끝에는 스트링 처리가 되어있어 너비를 조절할 수도 있답니다.
겨울에만 등장하는 히트 아이템, 바로 모카신이죠. 사진 위쪽은 여성용, 아래쪽은 남성용으로 선보인 '트렘블랜드 모카신'입니다.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착용 가능한 편하고 따뜻한 스타일이 매력적인 제품이에요. 겉감은 스웨이드 소재로, 안감은 울과 아크릴혼방 소재가 사용되었어요. 오피스 생활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실내에서 발을 가볍고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이런 모카신 하나쯤 장만하시면 겨울 내내 요긴하게 사용하실 거에요.
갤러리아 웨스트 4층에서 만나실 수 있는 Top 3 방한 브랜드. 보기만 해도 열기가 느껴지시지 않나요? 여러분의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지켜드릴 궁극의 아이템은 무엇이 될지 궁금하네요. 올 겨울 여러분의 월동준비를 도와드릴 윈터 아이템 쇼핑, 갤러리아에서 꼭 함께해 주시길 바랄게요.
듀베티카 패딩 vs 울리치 아틱파카, 겨울을 이겨낼 진격의 아우터는? (19) | 2013.10.03 |
---|---|
[가을패션트렌드] 까르벵 2013 F/W 컬렉션! 순수하고 관능적인 레이디라이크 룩의 향연 (13) | 2013.10.01 |
겨울패딩특집 1.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 ‘에르노(HERNO)’ (5) | 2013.09.27 |
[가을패션트렌드 특집6] 하쉬(HACHE) 2013 F/W 컬렉션 (7) | 2013.09.26 |
[남성가을슈즈트렌드]고품격 슈즈 컬렉션! 남자들의 발 끝, 우리에게 맡기세요 (8) | 2013.09.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