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성가을슈즈트렌드]고품격 슈즈 컬렉션! 남자들의 발 끝, 우리에게 맡기세요

본문

 


남자들의 패션을 완성해 주는 가장 중요한 소품 두 가지. 바로 시계와 신발이에요. 손 끝에서 빛나는 시계와 발 끝에서 빛나는 신발의 강력한 존재감은 남자들의 패션에 날개를 달아줄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패션의 마무리를 책임질 엣지 있는 슈즈는 진정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겠죠? 여기 갤러리아 4층 맨즈 코너에 감각적인 해외파 브랜드만을 엄선해 모아 놓은 남성 슈즈 멀티샵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패션에 민감한 남자 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궁극의 슈즈, 이 곳에서 만나 보도록 하세요!


 디아도라 헤리티지

국내에 소개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최근 굉장히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디아도라 헤리티지에요. 디아도라는 1948년에 이탈리아에서 만든 스포츠용품 브랜드로, 축구화의 명성이 높았지요. 국내에는 80년대 후반에 잠시 들어왔다가 꽤 오랫동안 만나기 힘들었는데요. 최근 공식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하면서 다시금 국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디아도라 라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헤리티지는 빈티지한 디자인에 편한 착용감으로 사랑 받고 있어요. 캐주얼한 매력에 정교한 디테일과 가공 기법 등이 우수해 전 세계적으로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죠. 디아도라 헤리티지 중 갤러리아 멀티샵 매니저가 추천해 주신 몇 가지 디자인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 속 모델은 빈티지한 느낌이 강조된 스웨이드 소재의 클래식한 제품이에요. 정말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강조된 것 같아요.


이 제품 역시 빈티지한 느낌이 강조된 모델인데요. 특이한 점은 안 쪽으로 키 높이 굽이 숨어져 있다는 거에요. 약 4cm 정도의 히든 굽이 내장되어 있어 키 높이 효과까지 있답니다.


요즘 남자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하이톱 디자인의 모델이에요. 이 디자인 역시 안쪽의 히든 굽이 4cm 정도 들어가 있어 키 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적당한 높이라서 남자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신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커먼 프로젝트

심플하면서도 엣지 있는 디자인의 신발을 찾고 계시다면 강추해드리고 싶은 커먼 프로젝트. 모던함 속에 절제된 매력을 표현하고 있는 커먼 프로젝트는 2004년 아트 디렉터 출신인 프랫테인 푸팻과 이태리 브랜드 컨설턴트 출신인 플래비오 지롤라미에 의해 탄생한 하이엔드 슈즈 브랜드에요. 브랜드의 출발은 스니커즈 스타일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종류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배리에이션될 만큼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지요. 


커먼 프로젝트의 신발들은 시간과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오래 즐길 수 있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라고 해요. 갤러리아 멀티샵에서 픽업한 커먼 프로젝트의 추천 아이템들을 몇 개 소개해 드릴게요. 사진 속 제품은 울 소재와 가죽 소재가 믹스앤매치된 ‘아킬레스 라인’ 스니커즈에요. 편안한 착용감의 패브릭 소재에 올리브 그린 컬러의 소가죽을 믹스해 독특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답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스타일리쉬한 다크 레드 컬러의 사진 속 모델은 ‘오리지널 라인’의 하이톱 스니커즈에요. 스웨이드 소재에 가죽을 믹스앤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어요. 언제나 블랙, 브라운 일색의 슈즈만 고집하셨다면 이런 컬러의 신발로 개성 있게 연출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이 제품은 커먼 프로젝트의 ‘빈티지 라인’이에요. 밑창의 고무 부분(쏠)을 변색된 것처럼 가공하여 빈티지한 매력을 배가시켰답니다.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라서 더욱 멋스러운 느낌이 강조된 것 같아요.


캐주얼한 디자인 외에도 이렇게나 날렵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디자인도 있습니다. 바로 커먼 프로젝트의 대표적인 모델 중 하나인 ‘더비 샤인’이에요. 좌측 사이드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골드 컬러로 넘버링이 되어 있는데요. 이것이 더비 샤인만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매끈한 우퍼로 댄디한 느낌이 한껏 강조된 완소 제품입니다.

 

 마크 맥네어리

슈즈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크 맥네어리는 미국에서 건너온 브랜드에요.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 제품들이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지만 마크 맥네어리는 대중적이면서도 독특한 위트가 담겨진 의류 컬렉션을 함께 선보이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랍니다. 마크 맥네어리는 클래식 코드를 위트있게 재해석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클래식이 주는 무겁고 딱딱할 수 있는 분위기를 보다 가볍고 경쾌하게 풀어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사진 속 제품은 마크 맥네어리의 위트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윙팁 슈즈에요. 포멀하고 드레시한 느낌의 클래식한 윙팁 슈즈에 캐주얼한 디테일을 더해 신선한 매력을 강조했어요. 밑창 부분의 쏠은 수선이 가능해서 클래식한 신사용 정장 슈즈로 변형도 가능하답니다.


역시 윙팁 스타일을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하이톱 슈즈에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캐주얼한 디테일로 더욱 액티브한 매력을 강조했어요. 캐주얼한 룩은 물론이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인 것 같아요.


컬러감을 강조한 배색이나 과감한 패턴, 소재가 사용된 디자인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카키와 브라운, 블랙과 베이지의 컬러 배색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하거나 남자들이라면 부담스러워할 수 있는 레오파드 패턴의 송치 소재를 과감하게 믹스해 포인트를 준 디자인, 정말 시선을 사로 잡을 만 했어요. 패션을 즐길 줄 아는 분들이라면 이런 디자인에 도전해 보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요?

갤러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하이엔드 브랜드들의 맨즈 슈즈 멀티샵, 여러분의 남다른 패션 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셨나요? 독특하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는 디자인, 쉽게 접할 수 없어서 더욱 희소가치가 있는 브랜드 밸류, 이 두 가지를 만족시켜 드릴 슈즈들이 바로 이 곳 갤러리아 맨즈 슈즈 멀티샵에 모여 있답니다. 올 가을 남성분들의 발 끝을 책임져드릴 프리미엄 슈즈들을 갤러리아 웨스트 4층 맨즈 슈즈 멀티샵 팝업 매장에서 꼭 만나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