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인테리어] 앤틱가구추천, 프랑스 가구 브랜드 ‘그랑주’

본문

 


여자들이 패션에 관해 저마다 다른 취향을 갖고 있듯, 인테리어 제품에 있어서도 다양한 취향이 존재하기 마련이에요.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고풍스러운 매력의 앤틱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죠. 

그런데 고전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충족시키고 싶으신 분들도 많지 않으실까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가구 브랜드가 바로 '그랑주'입니다. 최고 품질의 재료와 장인들의 섬세한 기술로 완성된 고전과 현대의 절묘한 앙상블, 그랑주의 가을 신제품 컬렉션을 함께 만나보세요.


최근 새롭게 입고된 'Turgot 책상'과 '아뜰리에 책장'이에요. 고풍스러운 원목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이지요. 그랑주의 모든 가구들은 야생 벚나무(와일드 체리)와 호두나무로 제작되는데요. 프랑스 산림기구의 철저한 관리를 받는 숲에서 벌목한 나무를 사용해 정통성을 입증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책상은 가로 145cm, 세로 65cm로 아주 실용적인 사이즈구요. 책장은 가로 133cm에 세로 190cm, 너비가 38cm입니다.


그랑주에는 벽 면을 가득 채울 만큼 큰 사이즈의 거울들이 많이 있는데요. 워낙 거울 사이즈가 커서 화장대처럼 장식장과 붙어 있는 듯 보이지만 사실은 따로 떨어져 있는 제품이에요. 새롭게 선보이는 이 거울은 앤틱한 매력이 한껏 강조된 창문형 거울입니다. 마치 유럽의 어느 건물에서 보았을 법한 정말 창문 같은 외관의 거울이에요. 카페 같은 곳에 디스플레이해도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이겠죠? 가로는 92cm, 세로는 148cm랍니다.


뭔가 만찬을 들어야 할 것 같은 와이드한 길이의 식탁과 의자, 벤치 제품들은 1904 컬렉션이에요. 1904 컬렉션은 그랑주 본사의 설립연도에서 유래된 것인데요. 금속 알미늄과 수작업을 거친 오크 목재를 이용해 심플하면서도 정감 있게 표현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4인용 의자와 나무 벤치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인원이 많은 공간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로 길이는 240cm, 세로는 75cm입니다.


은은한 라벤더 컬러가 매력적인 홈 컬렉션 시리즈도 새롭게 추가된 제품들이에요. 이 디스플레이 상태 그대로 집에 가져다 꾸며 놓고 싶어질 만큼 너무 조화롭고 아름다운 홈 컬렉션이었어요.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바로 이 '트리아농 소파'였어요. 푹식한 쿠셔닝이 더해져 정말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블랙 또는 브라운 일색의 쿠션이 많은데, 쉽게 찾아 보기 힘든 퍼플 컬러라서 더욱 매력적이었어요. 가로는 195cm, 세로는 74cm, 너비는 99cm의 사이즈입니다.


함께 곁들여 있던 '암체어' 제품입니다. 가장자리의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된 것이 앤틱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만들어주는 제품이에요. 소파와 함께 이런 엑스트라 체어 하나쯤 있으면 더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죠?


소파와 함께 세팅된 '제콥 커피 테이블'이에요. 역시 앤틱한 매력이 감지되시죠? 참고로 그랑주의 가구들은 프랑스의 굵직한 사건과 장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기도 한데요. 제콥 컬렉션은 루이 16세 때인 1760~1795년대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아래 쪽으로 보이시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제콥 컬렉션의 시그니처에요. 원목 소재의 우아한 분위기와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감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이랍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디렉토어 2도어 캐비넷'이에요. 집마다 이런 장식장 다들 한 두 개씩은 갖고 계실만하죠? 그랑주의 제품은 튼튼하고 견고한 천연 원목에 양쪽 여닫이 문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답니다. 가로 132cm의 와이드한 길이로 안에 수납된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도 매력적이에요. 디스플레이된 모습처럼 예쁜 접시나 장식품들로 꾸며 놓으면 정말 예쁠 것 같네요.

110년 전통의 ‘그랑주’가 제안하는 가구 컬렉션, 확실히 남다른 기품이 느껴지시나요? 고전적인 미감이 넘치는 디자인 유산의 나라 프랑스에서 건너 온 그랑주. 최고 품질의 재료와 장인들의 섬세한 기술로 완성된 ‘가구의 품격’을 갤러리아 웨스트 5층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