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패션트렌드 특집6] 하쉬(HACHE) 2013 F/W 컬렉션

본문




가을 개편과 함께 갤러리아 패션 매장에 새롭게 합류한 뉴페이스 브랜드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대단합니다. 분위기 있는 가을 아이템을 비롯해 일찌감치 겨울을 준비하게 만드는 윈터 아이템까지, 패션 피플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또 하나의 라이징 브랜드는 바로 하쉬(HACHE)입니다.


이태리 출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마누엘라 아르카리가 이끄는 하쉬는 하이엔드의 럭셔리한 감성과 언더그라운드의 그런지 룩을 절묘하게 믹스한 것이 특징이에요. 특히나 색다른 소재들을 자유롭게 믹스 앤 매치하고 위트 있는 디테일로 변형하는 것도 하쉬의 시그니처 중 하나랍니다. 지난 8월 22일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하면서 본격적으로 국내 패션 피플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매장의 행거 가득 걸려져 있는 하쉬의 2013 F/W 컬렉션입니다. 실제 뉴욕 컬렉션의 런웨이에도 올려졌던 아이템들이기도 하죠. 도톰한 소재의 간절기 아이템들을 비롯해 헤어리한 퍼 소재의 겨울 제품들까지 만나보실 수 있었습니다.


한 계절을 앞서 등장하기 시작한 퍼 제품들을 보니 어느덧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체감할 수 있었는데요. 매장 입구에서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발했던 퍼 아이템들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크림색 셔츠와 니트에 코디된 제품은 블랙과 그린 컬러의 믹스로 입체적인 느낌이 더해진 퍼 베스트에요. 핀란드 산 라쿤 소재가 사용되었구요. 은은한 광택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어요. 니트는 물론 코트 위에 레이어드해도 충분할 만큼 풍성한 사이즈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곱슬곱슬 헤어리한 퍼의 질감이 더욱 유니크해 보이는 재킷입니다. 앞과 뒤의 몸판 부분은 양털 소재를 활용했고요. 소매 부분은 누빔으로 믹스 앤 매치하여 색다르게 연출하였답니다. 브라운과 다크 그린 컬러의 컴비네이션도 세련된 느낌이에요.


역시 양모와 모직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한 코트에요. 차분하고 세련된 그레이 컬러로 한층 분위기있는 룩을 연출하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쉬는 다양한 믹스 앤 매치로 위트있게 풀어낸 것이 큰 특징인데요. 특히나 아우터 제품들에서 그런 시그니처 스타일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사진 속 제품 역시 가죽 소재와 모직을 믹스 앤 매치하고 여기에 소매 부분을 패딩으로 처리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하였답니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이 공존하는 것 같아요.


모던한 블랙과 러블리한 핑크의 만남! 골반 라인을 따라 배색되어 있는 핑크 컬러의 양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붙이거나 떼어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하실 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답니다.


마치 한 벌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시겠지만 사실은 니트와 원피스가 레이어드되어 있는 두 가지 아이템이에요. 슬리브리스의 터틀넥 니트에 앤틱한 분위기가 가미된 패턴의 원피스를 코디한 모습이에요. 지금 같은 계절에 입기 딱 좋은 아이템들이겠죠?


화이트 셔츠와 부드러운 크림 컬러의 니트 풀오버 코디 샷이에요.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기에도 좋은 베이직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짧은 기장의 크롭트 레더 재킷이에요. 투박하고 묵직한 레더 재킷과는 사뭇 다르게, 쇼트한 길이라서 한층 경쾌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소재는 양가죽이 사용되었어요.


하쉬 매장에서는 의류 제품들 외에도 머플러와 모자 등의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가을, 그리고 겨울 룩까지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완성해 줄 멋진 소품들이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바로 이 퍼 머플러! 앞서 보신 퍼 베스트와 같은 소재인 핀란드 산 라쿤이 사용되었어요. 버튼으로 고정할 수 있어 사진처럼 어떤 아우터 위에라도 그저 둘러 주기만 하면 그 자체로 멋스러운 코디가 완성될 수 있답니다.


또 하나의 완소 아이템, 바로 플로피햇과 페도라에요.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활용하기 정말 제 격인 아이템이죠. 챙이 넓은 플로피햇은 보헤미안 풍의 캐주얼한 매력을 강조하기에 좋은 것 같고요. 페도라는 보이시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표현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모자 하나만 잘 활용해도 스타일 지수가 두 배 이상은 업그레이드 될 수 있을 거에요.

하쉬의 유니크하고 시크한 F/W 컬렉션 마음에 드셨나요? 모던하면서도 개성을 강조한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이 감지되는 하쉬, 새로운 라이징 브랜드로 등극하기에 충분하겠죠? 한국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 세계 최초 단독 매장,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자리 잡은 하쉬!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주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