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듀베티카 패딩 vs 울리치 아틱파카, 겨울을 이겨낼 진격의 아우터는?

본문

매서운 추위에 몸서리치던 여자분들이라면 올 겨울엔 걱정을 한 시름 덜어도 좋으실 거에요. 영하의 날씨에도 끄떡없을 탁월한 보온성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팔방미인 아우터들이 대기해 있으니까요. 

그 중에서도 “좋다더라”하는 입소문을 타고 폭풍 인기를 모으고 있는 두 브랜드가 최근 갤러리아 웨스트 3층 팝업 여성 매장에 입고되었습니다. 최고급 품질의 다운과 예술적인 핏으로 유명한 ‘듀베티카’ 그리고 180년 전통의 아웃도어 웨어 ‘울리치’가 그 주인공들이에요.


듀베티카

듀베티카는 명품 패딩 브랜드로 유명한 몽클레어 출신의 디자이너가 독립해 2002년에 설립한 브랜드에요. 최고급 품질의 다운을 사용해 초경량으로 선보인 것이 큰 화제가 되었죠. 여기에 패딩임에도 불구하고 매끈하고 날렵한 핏감은 젊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의 블로킹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이 모델 이름은 ETUSA에요. 베이지 컬러부분은 나일론 재질의 클래식한 패딩이지만 소매 부분의 그레이 컬러는 모직 소재로 되어 있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벨트까지 있어 한층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ETUSA와 함께 가장 인기가 많은 ENONE 제품이에요. 역시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벨트 디테일이 있어 롱 패딩이지만 부해 보이지 않고 날렵한 핏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밑단 부분에는 스트링 처리가 되어 있어 타이트하게 조일 수도 있구요. 후드 부분의 털은 핀라쿤 소재로 되어있는데요. 털 부분만 탈부착이 가능하답니다.


듀베티카의 가장 기본 모델인 DIONISIO입니다. 후드 끝까지 올라가는 지퍼가 가장 특징적이었어요. 남, 녀 사이즈로 각각 만나보실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정말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만나보실 수가 있는데요. 컬러별로 소량씩만 수입이 되었기 때문에 원하시는 컬러가 있다면 솔드아웃되기 전에 서둘러 득템하시길 권해드려요!


올해는 유독 우븐 소재의 패딩 제품이 많이 등장하고 있네요. 사진 속 제품의 이름은 ACE이고 모직과 캐시미어 소재가 믹스된 것이 특징이에요. 역시 밑단 부분에 스트링 처리가 되어 있어 좀더 타이트하게 조여 주실 수도 있어요.


가죽 소재의 또 다른 변신! 바로 패딩 베스트에요. 제품의 이름은 MIRMEXDUE에요. 가죽 소재를 패딩으로 응용할 수 있다니, 흔히 보던 패딩 베스트와는 또 다른 느낌이죠?


울리치

이번에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울리치에요. 1830년 영국 출신의 미국 이민자 존 리치에 의해 펜실베니아에서 출발한 울리치는 180여 년의 전통을 지켜내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에요. 미국의 남북전쟁과 두 번의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군인들을 위한 담요와 제복을 생산하기도 했던 울리치는 그야말로 미국 역사의 산증인과도 같은 존재라고 해요. 울과 면 소재에 대한 남다른 기술과 품질을 토대로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장수 브랜드 울리치가 완성되었답니다.


울리치의 가장 아이코닉한 아이템이 된 아틱파카에요. 아틱파카는 1972년에 처음 만들어졌는데 알래스카의 송유관 작업을 하던 노동자들이 입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극한의 추위에서도 미국이 석유개발을 위해 송유관 건설을 할 수 있었던 건 바로 이 아틱파카의 공이 컸다고 합니다. 강력한 보온성을 지닌 다운 충전재에 디테일을 최대한 배제하면서 깔끔한 아웃핏을 연출한 디자인이 큰 매력이에요.


이 제품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BR 아틱파카에요. 기본보다 더 많은 충전재가 들어가 있고 탈부착이 가능한 코요테 털이 트리밍 되어 있는 게 특징이에요. 인디언 핑크 색상이라 더욱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이 드네요.


이 제품은 전체를 토끼털로 사용한 ‘보우브릿지’ 모델이에요. 토끼털은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겨울 방한용 아우터나 간절기용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요. 밑단 부분에 스트링 처리가 되어 있어 조이거나 여유있게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패딩의 스타일리쉬한 변신 듀베티카 그리고 구관이 명관임을 입증해주는 아우터의 명불허전 울리치. 겨울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진격의 아우터 잘 만나보셨나요? 하루가 다르게 서늘해지고 있는 요즘 날씨를 보니 겨울도 눈깜짝할 사이 우리 곁에 와 있겠죠? 올 겨울 아우터 쇼핑도 갤러리아 웨스트 팝업 여성 매장에서 꼭 함께 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