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가을패션트렌드] 까르벵 2013 F/W 컬렉션! 순수하고 관능적인 레이디라이크 룩의 향연

본문

 


너무 어려 보이지도, 너무 성숙하지도 않은 소녀와 여성의 경계에 절묘하게 포지셔닝해 있는 까르벵. 여성들의 로망을 정확하게 풀어내는 기욤 앙리의 까르벵은 불과 2년만에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으며 탑 클래스 브랜드 반열에 오르게 되었어요. 올 가을에도 역시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의상들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까르벵은 마치 누와르 영화 속 여주인공에게 잘 어울릴 법한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볼륨감이 넘치는 모헤어 소재의 코트와 프린티드 원피스, 얼룩말 무늬의 레트로풍 아이템 등 까르벵 특유의 참신하고 발랄한 감성을 대변한 아이템들로 가을, 겨울 컬렉션을 가득 채우고 있었답니다.


이번 까르벵 컬렉션을 상징하는 가장 아이코닉한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달콤한 핑크빛 코트와 스웨터, 스커트인데요. 블랙이나 브라운 일색의 다소 칙칙한 기운을 단숨에 날려버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핑크빛 기류가 까르벵에서 감지되었어요. 봄에나 어울릴 법했던 핑크를 겨울 아이템인 코트와 스웨터 등에 접목시켰다니, 정말 까르벵만의 로맨틱한 감성이 살아 숨쉬는 것 같았어요.


여러분의 쇼핑 목록에 올려도 좋을 까르벵의 추천 아이템들을 만나보실게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오버사이즈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에요. 선명한 퍼플 컬러의 까르벵 코트는 요란한 장식이나 레이어링을 배제하고 유려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이죠. 실용적이면서도 미니멀한 트렌드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페미닌한 라일락 컬러의 코트는 어떠신가요? 허리부분에 벨트로 묶을 수 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하프코트에요. 소매 부분이 넉넉해서 풍성하고 도톰한 이너웨어에도 매치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것 같아요.


요즘은 컬러 블록이 대세라고 해요. 다양한 컬러를 믹스앤매치해 시각적으로 슬림한 효과까지 주는 매력적인 컬러 블록. 까르벵에서도 브라운 계열의 톤온톤으로 컬러를 맞춘 블로킹 코트를 선보였네요. 카라 부분은 니트 소재라서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한 벌로 된 원피스 같아 보이시지만 사실은 셔츠와 슬리브리스의 레이스 드레스를 레이어드하여 코디한 모습이에요. 함께 매치하는 상의에 따라서 다양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포근한 스웨터에요. 마치 유성펜으로 쓱쓱 그린듯한 효과를 보는 것 같기도 하네요. 유니크한 매력이 강조된, 하지만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웨터랍니다.


앞서 보신 마네킹 착장에 있었던 핑크빛 스웨터에요. 마카롱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운 컬러라서 더욱 포근한 느낌이에요. 뒤에 지퍼 디테일이 있어서 입고 벗기에 한결 수월하게 디자인된 것도 특징입니다.


까르벵의 위트가 더해진 트렌치 코트! 둥그런 프론트 부분의 디자인과 탈부착 가능한 후드 포인트가 더해져 걸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어요. 여기에 슬림한 H라인 실루엣이라서 한층 모던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실 수 있답니다.


이번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프린트인 얼룩말 모티브의 패턴이에요. 이 디자인은 다양한 아이템에 응용되어 등장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튤 소재의 스커트로도 선보여지고 있었어요.


니트 풀오버에 응용된 얼룩말 모티브의 패턴이에요. 블루와 바닐라 컬러의 컴비네이션으로 한층 여성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강조했답니다.


올 가을엔 이렇게 조직감이 느껴지는 케이블 니트가 많이 등장하고 있어요.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디자인과는 사뭇 다른 독특한 꼬임이 강조된 니트에요. 세련된 피콕 그린 컬러와의 궁합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실사 사진 모티브를 연결해 놓은 듯한 레트로 풍의 원피스에요. 코랄 컬러의 카라는 분리가 가능한 별도의 제품인데요. 매장에서 센스있게 코디를 해두셨어요. 카라 부분만 별도로 판매하는데 이렇게 라운드 네크라인의 제품들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세요. 사진 속 원피스와의 매칭도 한 벌처럼 정말 잘 어울리죠?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웨트셔츠에요. 올 가을 스웨트셔츠는 런웨이부터 스트리트까지 모두 점령하며 폭넓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어요.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만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이 응용되었는데요. 까르벵의 스웨트셔츠는 빨간 스티칭으로 독특한 패턴을 연출한 것이 돋보이네요. 블랙 펜슬 스커트와 같은 포멀한 아이템과 매칭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동시대 가장 핫한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까르벵. 이번 시즌에도 참신하고 발랄한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만족할 만 하신가요? 순수하지만 관능적이고, 성숙하면서도 싱그러운 이미지의 까르벵. 레이디라이크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넘치는 사랑을 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자리한 까르벵에서 그 로맨틱한 패션 아이템들을 만나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