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마일드하고 소프트한 감성의 ‘모그’ 2013 S/S 컬렉션

본문

어느덧 3월이 성큼 우리 앞에 와 있는 2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봄 패션을 즐길 준비를 하셔야 할 때에요.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스타일로 세련된 패션 피플들을 사로잡고 있는 모그 역시 봄 맞이 채비를 마쳤습니다. 엣지있고 날렵한 실루엣의 트렌치 코트와 재킷, 스포티한 분위기의 점퍼, 마일드한 감성의 니트 풀오버와 모노크롬 시크의 블라우스까지. 여러분을 봄 날의 스타일 퀸으로 만들어줄 마성의 아이템들을 지금 공개합니다.

 

후줄근한 추리닝을 떠올리는 건 이제 그만! 이렇게나 스타일리쉬하고 하이엔드 패션으로 변신한 스포티 룩을 만나셨다면 말이죠. 네이비와 오렌지 배색이 산뜻한 후디 점퍼와 그레이 컬러로 색을 맞춘 라운드 티와 스커트의 코디네이션, 너무나 멋지지 않나요?

 

엉덩이를 덮을 만큼 긴 길이의 트위드 재킷과 네이비 니트 풀오버, 그리고 화이트 팬츠의 코디네이션입니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을 보다 캐주얼하게 변형한 디자인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집업 디테일, 또 안감과 포켓 부분의 색을 맞춘 스카이 블루 컬러의 포인티드 배색 등이 돋보입니다.

 

스타일리쉬하게 변형된 트렌치 코트입니다. 후드와 집업 디테일을 더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곁들인 것이 특징입니다. 클래식한 베이지 컬러와 달리 산뜻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카이 블루 컬러와의 조화도 너무나 훌륭하네요.

 

엣지있는 실루엣과 핏의 재킷입니다. 목을 따라 감싸는 스탠드업 카라에 사선으로 떨어지는 여밈 부분의 디자인과 비대칭 포켓 디테일이 독특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제품입니다. 베이지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재킷 안쪽에 코디한 스트라이프 셔츠입니다. 두 가지 다른 버전의 스트라이프를 믹스앤매치해 단조로움을 탈피한 디자인입니다. 커프스와 카라 부분의 네이비, 오렌지 배색으로 섬세하게 연출한 것도 돋보입니다.

 

그레이 컬러에 네이비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해 준 니트 원피스입니다. 60년대 모즈룩 트렌드를 반영한 심플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의 아이템입니다.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콤비네이션이 감각적인 셔츠입니다. 좌우 언밸런스한 패턴으로 입체적이면서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니트 풀오버입니다. 그레이와 형광 옐로 컬러가 은은하게 믹스된 것이 특징인데요. 애시드한 형광 원단감을 어둡게 이중 톤으로 감싼 것이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모그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이기도 한 차분한 민트 블루 컬러의 니트 풀오버입니다. 안쪽으로 슬리브리스 블라우스가 함께 코디되어있는데요. 세트 판매 제품이라고 합니다. 뒷면에는 중앙에 깊은 슬릿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이렇게 우아한 머플러와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있었는데요. 톤온톤 배색으로 컬러감을 맞춘 머플러 하나만 있으면 얼마든지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같은 톤온톤 코디로 맞춘 퍼플 컬러의 니트와 머플러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비비드한 매력의 오렌지 색상은 이번 모그 봄 컬렉션의 곳곳에서 포인트 컬러로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렇게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켜 주고 있었습니다.

 

올 봄에는 흑과 백을 아주 공평하게 섞어 그래픽적인 대비미를 강조한 모노크롬 시크의 블랙 앤 화이트 룩이 대세랍니다. 이렇게 앞의 패턴은 화이트, 뒤는 블랙으로 배합해 확실한 대비를 준 것이 그 예지요. 늘상 보는 블랙 또는 화이트 일색의 디자인보다는 확실히 색다른 반전 매력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또 다른 모노크롬 시크 스타일의 블라우스입니다. 마치 블랙 톱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한 것 같지만 사실은 한 제품으로 붙어있는 디자인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콘트라스트로 시크한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함께 코디되어있는 볼드한 네크리스는 별도 판매 제품입니다.

모그의 감성적인 봄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마일드하면서도 소프트한 분위기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모그에서 여러분의 스프링 위시리스트를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