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아이잗컬렉션의 2013 S/S ‘갤러리아 스페셜 에디션’

본문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아이잗컬렉션 매장에도 봄을 부르는 스프링 컬렉션이 입고 되었습니다. 그런데 눈썰미 좋으신 분들이라면 다른 아이잗컬렉션 매장에는 없는 아이템들이 갤러리아 매장에는 있다는 사실을 아셨을 거에요. 남다른 스타일 감각을 가진 갤러리아 고객들을 위해 아이잗바바에서는 매 시즌마다 only galleria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이잗컬렉션의 갤러리아 스페셜 에디션! 다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큐빅과 스터드, 메탈릭한 은사로 바로크 풍 분위기를 표현한 블랙 롱 재킷과 레이스 블라우스, 핫 핑크 컬러의 미니 스커트로 완성된 코디네이션입니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완성된 블랙 재킷이 너무나도 매력적이네요. 비비드하고 애시드한 핑크 스커트와의 조화도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재킷 안쪽에 코디되어 있는 블랙 레이스 블라우스의 화이트 컬러 버전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플라워 모티브의 레이스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포멀해 보이면서 섹시한 매력까지 동시에 갖춘 블랙 재킷과 스커트 코디네이션입니다. 입체적으로 재단된 재킷은 그 하나만으로도 너무나 엣지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네요. 앞쪽의 주름과 언밸런스한 헴라인으로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표현한 스커트 역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답니다.

 

카라 부분을 가죽으로 믹스앤매치한 턱시도 재킷입니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롱앤린 실루엣으로 한층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슬릿 디테일읻 들어간 핫 핑크 컬러의 펜슬 스커트입니다. 다리 라인이 은근하게 드러나는 슬릿 디테일의 스커트는 섹시함과 동시에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동시에 발산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답니다.

 

넉넉한 실루엣의 셔츠형 블라우스입니다. 러블리한 핑크 톤으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한 쪽은 슬리브리스로, 한 쪽은 숄처럼 연출해 마치 여신 같은 분위기를 표현해 주는 그린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허리에서 스커트로 자연스럽게 드레이퍼리되는 주름이 더욱 우아한 느낌입니다.

 

바디 라인을 강조해 여성스러움을 한껏 부각시켜줄 수 있는 꾸띄르 스타일의 원피스입니다. 몸매에 착 감기는 듯한 디자인과 소재, 여기에 강렬한 레드 컬러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를 어필하고 있습니다.

 

하늘하늘한 실크 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입니다. 올 봄엔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가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속이 훤히 비치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사진 속 제품처럼 가슴 부분을 한 겹 덧댄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실용적이랍니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튜브톱 드레스입니다. 이 제품을 보니 벌써부터 한 여름 휴양지로의 휴가가 기다려지네요. 도심에서도, 휴양지에서도 모두 다 잘 어울릴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애시드한 형광빛 그린 컬러의 와이드 팬츠입니다. 롱 스커트처럼 보일 만큼 와이드한 실루엣과 찰랑거리는 소재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옐로 컬러의 펜슬 스커트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허리 부분에 페플럼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증폭시켜 주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페플럼은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응용이 가능하답니다.

아이잗컬렉션의 엣지있는 갤러리아 스페셜 에디션, 잘 구경하셨나요? 센스 있는 여러분의 레이다 망에 포착된 아이템이 어떤 건지 너무나 궁금해 지네요.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실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 꼭 놓치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