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스프링 트렌드의 모든 것! ‘산드로’의 2013 S/S 컬렉션 탐구

본문

세련되고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산드로. 올 봄 산드로 매장에는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핫한 신제품들로 가득합니다. 모노크롬 시크의 블랙&화이트, 반짝이는 메탈릭 컬러, 시스루 소재, 프린티드 팬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쇼핑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니까요. 산드로 매장에 도착한 따끈따끈한 뉴 컬렉션 제품들을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소매 부분에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카디건입니다. 여유 있는 실루엣이라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블랙과 퍼플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소매 부분에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풀오버입니다. 미니멀할 수 있는 디자인에 스터드 포인트로 단조로움을 탈피한 것이 특징이에요.

 

허리에 고무줄 밴딩이 처리된 로우 웨이스트의 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 부분에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트위드 재질의 텍스쳐가 믹스앤매치된 카디건입니다.  라글란 슬리브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짝 강조한 것이 특징적입니다.

 

신비로운 느낌의 그래픽 프린트가 더해진 시스루 블라우스입니다. 퍼플 계열의 멀티 컬러가 배색되어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시스루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메탈릭한 은사가 곁들여진 유니크한 스타일의 재킷입니다.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화려한 광택감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죠. 포켓 부분의 입체적인 디자인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다른 소재들의 믹스앤매치가 돋보이는 재킷입니다. 화이트 부분은 면과 나일론, 아크릴이 혼방되었고,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가 믹스된 부분은 면과 마 소재가 혼방되었습니다. 레더 재킷 같은 디자인이지만 무겁지 않은 소재들로 만들어져 가볍고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피티 문양을 떠올리게 하는 유니크한 프린트의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스커트입니다. 블라우스는 견 소재로, 스커트는 레이온과 폴리우레탄 소재 혼방입니다. 단품으로 구입 가능한 제품입니다.

 

야자수를 떠올리게 하는 문양에 화려한 색감이 더해진 프린티드 팬츠입니다. 허리를 고무 밴딩과 스트링으로 처리하여 사이즈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런 바지 하나라면 충분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응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산드로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봄 아이템들 잘 구경하셨나요? 패셔니스타들도 많이 입고 등장해 주목 받고 있는 산드로의 스타일리쉬한 S/S 컬렉션, 갤러리아 웨스트 3층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