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유쾌하고 즐거운 '시슬리'의 2013 S/S 팝 컬렉션

본문

언제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로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시슬리. 올 봄 시슬리에는 그 어느 때보다 경쾌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화려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표현된 유쾌한 팝 컬렉션을 선보였기 때문이죠. 1968년에 시작된 브랜드 런칭 당시의 광고 모델 4명에게서 영감을 받아 여기에 팝아트적인 요소를 더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즐겁고 리드미컬한 시슬리의 봄 컬렉션, 지금 바로 만나보실까요?

 

매혹적인 입술 프린트가 한 가득한 카디건과 팝아트 무드의 프린팅이 돋보이는 티셔츠의 코디네이션입니다. 마를린 먼로의 섹시한 입술을 떠올리게 하는 ‘립 시리즈’는 이번 시즌 팝 컬렉션의 대표적인 디자인이랍니다.

 

핑크와 레드 컬러의 립 마크가 프린트된 블라우스입니다. 은은하게 안이 비치는 시스루 느낌인데요. 안에 코디된 슬리브리스 톱은 셋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스팽글 장식의 티셔츠와 벌키한 니트 아우터, 그리고 애시드한 네온 핑크 컬러의 미니 스커트 코디네이션입니다. 올 봄 시슬리의 키 아이템 중 하나는 이렇게 벌키하고 풍성한 실루엣으로 연출된 니트제품인데요. 카디건 스타일이지만 아우터로 입을 수 있을 만큼 도톰하고 포근한 것이 특징입니다. 같은 디자인에 다크 그레이 컬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시슬리의 스프링 테마를 가장 잘 보여주는 코디네이션입니다. 팝 컬렉션의 티셔츠와 헤어리한 느낌이 강조된 니트, 그리고 미니 스커트로 연출한 경쾌한 스타일링입니다. 풍성한 실루엣의 니트는 같은 디자인으로 카키 베이지 컬러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팝 컬렉션 티셔츠와 트위드 재킷, 여기에 컬러 데님으로 스타일링한 코디네이션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사진처럼 경쾌한 색상으로 하의에 포인트를 준 컬러 팬츠들이 대거 등장하고 있답니다. 컬러풀한 바지는 부담스럽게 느껴지셨던 분들도 올 봄엔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선명한 핫핑크 컬러의 재킷도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보기만 해도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네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더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트렌치 코트가 지루하시다면 이렇게 레오파드 프린트가 가득한 와일드한 매력의 트렌치 코트는 어떠신가요? 보기에는 좀 튀어 보여도 실제로 입으면 너무나 엣지있는 디자인이랍니다.

 

지난 겨울에 이어 올 봄에도 딥 블루 컬러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에요. 도톰한 소재라서 조금은 쌀쌀할 수 있는 간절기에 아우터 대용으로 입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포켓 부분에 가죽 트리밍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함께 코디한 화이트 셔츠와의 조화가 너무나 시크해 보이네요.

 

여성스러운 레이스 소재를 믹스앤매치 시킨 니트 풀오버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강조한,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도 만점인 아이템입니다.

 

화이트와 퍼플을 믹스앤매치한 경쾌한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입니다. 가운데 티아라를 쓰고 레드 립으로 요염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불독 프린트가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네요.

 

와일드한 분위가 물씬 풍기는 오버사이즈 니트 풀오버입니다. 선명하고 비비드한 색감이 시선을 자로 잡네요. 색상은 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시슬리의 유쾌하고 즐거운 스프링 아이템들 어떠셨나요? 진지하고 무거운 패션은 이제 그만!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시슬리의 2013 S/S 컬렉션으로 상큼 발랄한 봄 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