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비비드한 플랫 슈즈의 향연! 레페토의 2013 S/S 컬렉션 리뷰

본문

뾰족하고 날렵한 킬힐의 아슬아슬한 매력도 짜릿하지만, 때론 사랑스럽고 편안한 플랫 슈즈에 발을 맡겨 버리고 싶을 때가 있죠. 레페토처럼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러블리한 플랫 슈즈라면 더욱 그러지 않을까요? 1947년 파리에서 무용수를 위한 무용화로 시작된 레페토. 이후 오드리 헵번과 브리지트 바르도, 제인 버킨으로 이어지는 패셔너블한 세기의 아이콘들에게 사랑 받으며 명실공히 클래식한 플랫 슈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였지요.

올 봄 레페토는 그 어느 때보다 비비드한 컬러로 물들어 있습니다. 봄 기운을 가득 머금은 화사한 컬러들이 마치 만개한 꽃을 떠올리게 하네요. 매 시즌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갈아입은 레페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2013년 봄 신상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해드리고자 발빠르게 움직였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3층 레페토 매장에서 포착한 러블리한 슈즈들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매혹적인 발끝을 만들어줄 레드 시리즈입니다. 레페토의 시그니처인 비비 슈즈를 비롯해 메리제인 슈즈의 베이비즈 리오 등이 눈에 띄네요. 소재도 다홍빛의 무광부터 광택감이 도는 페이턴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습니다.

 

눈이 시릴 정도로 상큼한 레몬 옐로우 시리즈입니다. 소재에 따라서도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지요. 무광 또는 유광 송아지 가죽부터 염소가죽 스웨이드 소재까지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화사하고 경쾌한 오렌지 컬러 시리즈입니다. 올록볼록한 캐비어 효과가 가미된 송아지 가죽, 그리고 광택감 있는 페이턴트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네요.

 

플랫 슈즈와 파스텔 핑크의 만남, 너무나 환상적인 짝꿍 아닐까요? 특히 오른쪽에서 두 번째 플랫 슈즈는 이번 시즌 많은 패션 피플들이 주목하신 상품이라고 합니다. 샤이니한 로즈 골드 컬러에 염소가죽으로 견고하게 디자인된 비비 슈즈인데요. 사랑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멋이 느껴집니다.

 

세련된 느낌으로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퍼플 네이비 컬러의 시리즈입니다. 어떤 컬러의 룩과 연출해도 더 없이 잘 어울릴 스타일들이지요.

 

퍼플과 블루, 그레이 계열의 제품들입니다. 가운데 위치한 제품들의 색상명은 회색이라고 되어 있지만 색상 자체는 약간 푸른빛을 띄고 있어 너무나 독특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답니다.

 

 

스타일리쉬한 로퍼 시리즈인 지지(ZIZI) 슈즈와 잭슨(Mocassin Michael) 슈즈에도 비비드한 컬러 퍼레이드가 펼쳐졌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를 비롯해 애시드한 옐로우와 경쾌한 오렌지 컬러 등 비비 슈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답니다.

 

올 봄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데님의 인기를 반영한 듯 데님 소재로 탄생한 지지 데님 슈즈도 있었습니다.
 

시크한 매력을 담고 있는 네이비 컬러 시리즈도 단연 돋보이네요. 매니쉬한 느낌을 연출할 때 너무나 훌륭한 코디 아이템이 되어 줄 것 같습니다.

 

올 봄 트렌드에는 블랙 앤 화이트로 대변되는 모노크롬 시크가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흑백의 콘트라스트로 포인트를 준 룩이 대거 등장할 텐데요. 이럴 때 필요한 블랙과 화이트 버전의 지지 슈즈, 잭슨 슈즈 컬렉션입니다.

 

레페토에는 플랫 슈즈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른 디자인의 제품들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날렵하고 드레시한 토오픈 힐도 레페토의 제품이랍니다. 앞에 가보시 굽을 넣어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한 것이 매력적이죠. 이브닝 파티에 매치하기 너무나 좋을 것 같네요.

 

지난 시즌부터 선보여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하기도 했던 부티 Derby Pablo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입니다.

 

여성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의 스니커즈 시리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톱과 일반 스니커즈 스타일로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의 믹스앤매치와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된 풍성한 리본 끈이 매력적입니다.

레페토의 화사한 봄 슈즈 컬렉션 잘 만나보셨나요? 여러분의 러블리한 스타일에 날개를 달아 줄 레레토 슈즈들, 올 봄 여러분의 쇼핑 리스트에 꼭 올려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