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유쾌하고 발랄한 ‘쥬시꾸뛰르’의 2013 S/S 잇 아이템 탐구

본문

때론 여성스럽고 걸리쉬한 스타일로, 때론 독특하고 키치적인 분위기로 잇 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 쥬시꾸뛰르. 나이와 상관없이 쥬시꾸뛰르만의 유쾌하고 발랄한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시즌 역시 여러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어여쁜 아이템들에 주목해 주세요.

이번 S/S 컬렉션에서는 배의 키와 닻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마린풍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쥬시꾸뛰르 매장에서 픽업한 뉴 시즌 히트 예감 제품들을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게요!

 

쥬시꾸뛰르의 대표적인 시그니처인 저지 소재의 트레이닝 웨어입니다.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컬러 버전의 트레이닝 웨어가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후디 집업 뒷면에 화려한 프린트로 엣지있게 포인트를 준 것이 매력적입니다. 역시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배의 닻을 모티브로 넣은 것도 눈에 띄네요.

 

선명한 퍼플 네이비의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청재킷의 코디네이션입니다.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청재킷에 진주와 스터드, 큐빅 장식으로 펑키하게 연출한 것이 돋보입니다.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를 색다르게 응용한 쥬시꾸뛰르 풍의 감각적인 트렌치 코트와 벌집 모양의 유니크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 풀오버, 그리고 시가렛 팬츠의 코디네이션입니다. 마일드한 베이지 컬러와 대비해 컬러풀한 톱과 팬츠로 포인트를 준 것이 돋보이네요.

 

안쪽의 이너 제품으로 매치한 니트 풀오버입니다. 핑크와 오렌지 컬러 배색, 그리고 그린과 블랙 컬러 배색의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문 레터링이 들어간 티셔츠와 카디건, 스트라이프 패턴의 펜슬 스커트 코디네이션입니다. 베이지 컬러에 오렌지 배색으로 산뜻한 느낌을 더해준 카디건이 매력적입니다. 또 마린풍의 네이비, 레드, 화이트 컬러 블록으로 연결되는 니트 소재의 펜슬 스커트도 페미닌한 느낌을 연출해 줍니다.

 

이번 시즌 메인 테마인 배의 닻 모티브를 큐빅과 자수로 강조한 니트 풀오버입니다. 걸리쉬하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로 쥬시꾸뛰르의 감성을 강하게 어필하고 있는 스타일리쉬한 제품입니다.

 

보기만해도 해외 여행이 떠나고 싶어지는 집업 점퍼입니다. 캘리포니아 지역의 지도와 랜드마크를 넣은 아이코닉한 스타일의 제품입니다.

 

쥬시꾸뛰르에는 성인들을 위한 제품 외에도 이렇게 아동복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성인복을 그대로 줄여놓은 듯한 깜찍 발랄한 옷들을 보시면 절로 미소가 번지실 거에요. 이번 S/S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된 키즈 컬렉션의 스트라이프 카디건과 플레어 스커트, 스팽글 크로스백이랍니다.

 

또 이렇게 걸리쉬한 헤어 액세서리 시리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포니테일 스타일에 너무나 잘 어울릴만한 헤어 끈이랍니다.

 

배의 닻을 모티브로 표현한 백 참입니다. 가방 하나로는 심심한 느낌이 드신다면 이런 화려한 백 참 포인트로 임팩트있게 연출하시는 것도 멋진 방법일거에요.

 

새와 닻을 장식으로 더한 지갑 컬렉션입니다. 와일드한 참 장식으로 확실한 포인트를 준 스타일입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와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쥬시꾸뛰르의 뉴 시즌 제품들 잘 감상하셨나요? 따뜻한 날씨와 함께 한 단계쯤 기분이 ‘업’되는 봄의 에너지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쥬시꾸뛰르. 갤러리아 웨스트 3층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