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시청맛집] 돌담길과 미술관이 있는 파스타 데이트 어떠세요? '길들여지기'

본문

 

 

화창한 하늘이 너무나 아름다운 계절이에요. 직장인분들은 점심을 먹고 사무실로 들어오는 길이 무척이나 아쉬울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아름다운 계절에 어울리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한화 갤러리아의 본사는 시청역에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명품관이 본사일 거로 생각하시던데, 갤러리아의 본사는 시청광장 맞은편 플라자호텔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 덕수궁이 내려다 보이고 뒤로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멋진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압구정과 시청을 중심으로 서울맛집부터 차근차근 스타일리쉬하고 맛있는 곳을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시청 맛집이랍니다.

 

 

 

 

신록의 계절에 추천하고 싶은 좋은 곳이 바로 덕수궁 일대지요. 돌담길 가득 아름다운 푸르름이 가득한 시기랍니다. 봄과 여름 사이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곳이지요. 타박타박 걸어가면 감동을 주고 때로는 소박하기도 멋을 제안해 주는 시립미술관이 나오고 조금만 걸어가면 정동극장이 나오지요. 정동길 산책하기에 아주 좋은 계절이 지금이랍니다.

 

 

 

 

 

그래서 맛있는 점심을 먹을 , 봄의 기운을 느낄 덕수궁으로 향했답니다. 평일 점심 시간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커피 한 잔씩 들고 산책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가지런한 돌담길을 보고 있으면 놀러 온 착각마저 들어요.

 

위의 사람 조형물은 보정한 이미지가 아니에요~원래 저렇게 납작하게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보고 있으면 어지러운 기분이 드는 재밌는 조형물이지요^^

 

 

 

 

현재 시립미술관에서는 민경갑 자연에 길을 묻다전과 열두 개의 방을 위한 열두 개의 이벤트라는 전시가 진행중이에요. 아쉽게도 열두 개의 방을 위한 열두 개의 이벤트는 내일까지랍니다

 

 

 

 

 

그리고 도착한 정동극장!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이미 유명한 레스토랑인 길들여지기에요. 정동길 와보신 분들이라면 가봤을 만큼 유명한 곳이지요. 신록의 계절에 특히 가봐야 할 곳인 길들여지기랍니다. 2 테라스 자리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고 기분좋은 봄내음이 나기 때문이지요.

 

 

 

 

입구에서 보니 주말 커플세트 메뉴가 있어요! 2 기준 식사와 음료를 3만원으로 해결할 있는 눈에 ~ 들어오는 안내판이네요. 주말에 다시 와봐야겠다며 체크를 해둡니다. 그리고 밑에 보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10%할인 받을 있다고 해요. 모르고 아쉬웠어요!

 

 

 

 

 

 

입구에서 보니 주말 커플세트 메뉴가 있어요! 2 기준 식사와 음료를 3만원으로 해결할 있는 눈에 ~ 들어오는 안내판이네요. 주말에 다시 와봐야겠다며 체크를 해둡니다. 그리고 밑에 보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10%할인 받을 있다고 해요. 모르고 아쉬웠어요!

 

 

 

 

 

 

그리고 식전 빵이 나왔어요! 발사믹 오일에 찍어 먹으면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의 괴로움이 사라져 버리지요~~따끈한 빵을 먹으며 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정동길 낭만이 느껴져 절로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등장한 로제 해산물 파스타와 까르보나라입니다. 종류 모두 여성분들이 특히 좋아하는 파스타지요. 요즘은 알리올레오나 칼칼한 퓨전 파스타도 인기가 많지만, 가끔은 어릴 때부터 먹어온(?) 대중적인 파스타가 땡겨요~~흐흣

 

 

 

 

 

접시가 보기보다 움푹해서 파스타 양이 적지 않더라고요. 풍부한 소스와 해산물의 로제 파스타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까르보나라는 고유의 맛을 살렸고요! 길들여지기는 이외에도 피자와 궁중떡볶이, 스테이크도 인기 메뉴랍니다. ^^ 주말 나들이 참고하세요! 파스타의 가격은 17,000~23,000 사이입니다. VAT 별도고요. 온라인 예약하고 가시면 좋겠지요^^

 

 

 

 

 

2 야외 테라스 자리는 예쁘답니다. 나무 의자, 테이블과 주변 나무의 조화가 예쁘답니다. 사진도 나오고요^^ 주말 데이트 방문하면 더욱 좋겠지요.

 

 

 

 

 

맛있게 먹고 나와 시립미술관 전시 관람도 하고, 주변을 산책하는 재미도 놓칠 없어요. 서울 한가운데 이런 평화로운 느낌을 줄만한 곳이 얼마나 될까 생각이 들어요. 신록이 아름다운 지금 계절에 ! 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은 정동길 길들여지기입니다.

 

 

 

근처를 산책하고, 광화문과 청계천까지 천천히 산책을 이어나가도 좋겠지요. 더워지면 낮의 산책은 힘들어지니깐 지금 즐기셔야 해요^^ 도심 여유로움을 찾게 해주는 멋진 레스토랑 길들여지기와 정동길 산책 코스였어요!

 

길들여지기(WWW.GILJY.COM)

주소: 서울 중구 정동 8-11 정동극장 길들여지기

Tel : 02-319-708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