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모브쌩, 사랑스러운 핑크빛 시계 소식!

본문

얼마전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 모브쌩이 입점되었단 소식을 전했었지요. 모브쌩에서 갤러리아만의 위한 5월 특별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블로그 통해 소식 전하려고요! 벌써 오월이 반 정도가 지나간 게 안타까울 정도에요! 모브쌩의 아름다운 주얼리와 시계들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지요. 모브쌩만의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터치가 살라있는 특별한 와치를 오월 한달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프랑스 대표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이 선사하는 Affordable Luxury의 머스트헤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시계 컬렉션이지요. 이번에 모브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계 컬렉션으로 "아모르, 비엥 부아 시 라로즈"(장미빛 당신)는 전세계적으로 완판된 첫 컬렉션에 힘입어 출시괴었답니다.

 

화이트 MOP베젤의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 위 핑크 빛 로디엄 다이얼에는 밤이 깊어가는 9시부터 12시 방향까지 약 0.15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은하수처럼 수놓아져 있고, 핑크 로즈 빛 이탈리안 새틴 스트랩은 시계를 더욱 러블리하게 만들어 주지요.

 

 

 

 

 

 

<모브쌩 아모르 시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달 간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이 멋진 시계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지인분은 벌써 이 시계를 찜해두었다고 카카오톡 메인사진에 올려두었더라고요! 여심의 마음을 흔드는 사랑스러운 시계임은 분명한 듯해요^^

이 사랑스러운 시계는 갤러리아에서만 10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많은 다이아가 박혀있는걸 감안하면 특별한 가격임에 분명하지요!

 

 

 

 

보석의 메카 파리 방돔 광장에서 가장 역사 깊은 브랜드 중 하나인 모브쌩 주얼리 하우스의 제품을 이런 멋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간이랍니다. 깔끔한 스틸 시계와 새틴 스트랩의 만남이 실물로 보면 더 예쁘더라고요+_+

 

새틴이라 때가 타면 어쩌나~~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스틸로도 줄 교체가 가능하고 선물하실 때 함께 선물하실 수도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흐흣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인지 핑크로즈와 스틸의 만남이 더 예뻐보여요! 꼭 핑크색이 아니더라도 스틸, 블랙 스트랩 중에 고르실 수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고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뭐니뭐니해도 촘촘한 9~12시 사이의 다이아니깐요!

 

 

 

 

개인적으로 스퀘어 와치가 더 예뻐보여요+_+ 핑크색이라 그런지 주위 여성분들께도 벌써 인기가 뜨겁더라고요. 여름 팔목을 빛나게 해줄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15일 정도의 시간이 남았네요.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멋진 아이템 놓치지 않길 바래요!

역사 싶은 주얼리하우스의 멋진 시계를 소장하는 것만으로도 설레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모브쌩

위치 :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

TEL : 02-3442-553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