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여름패션, 웨지힐의 매력

본문

 

요즘 쇼핑리스트에 가장 1순위인 아이템은 무엇이세요? 여름향수? 여름원피스, 가볍게 입을 티셔츠 등 여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이 쇼핑리스트에 쭈욱~ 올라와 있을 것 같은데요. 얼마전 인터넷 여성 사이트에서 우연히 본 쇼핑 위시리스트가 기억에 남아요. 압도적인 댓글로 지지를 받은 아이템은 바로 웨지힐이었어요. 몇년 전부터 꾸준히 사랑받기 시작한 웨지힐의 인기는 올해 더 커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웨지힐은 여성스러움과 소녀다운 느낌이 들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있어 여성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인이지요. 그래서 준비한 웨지힐 특집 포스팅이어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를 쭈욱 돌면서 눈에 콕! 들어오는 웨지힐은 다 모아봤어요^^

 

 

 

<출처ㅣ소울드레서>

 

웨지힐은 스커트, 스키니진, 원피스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도 있지만, 무엇보다 일반 힐보다 엄청 편하다는 매리트가 있지요. 스타일리쉬함을 잃지 않게 해주면서 동시에 편하기까지 한 아이템이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것 같아요. 요즘 시기에는 스키니진이나 쇼츠랑 입으면 특히 예쁜 아이템이 웨지힐이지요. 새초롬한 블라우스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고요. 소피아코폴라처럼 드레시한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웨지힐, 올해 웨지힐은 더 다양해지고 멋진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에서 만나본 웨지힐들이에요!

 

 

바네사부르노

 

바네사부르노에서 만나본 네이비, 블루 컬러 웨지힐이에요. 올해 웨지힐 트렌드를 가장 잘 말해주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어요.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웨지힐이 올해 강세인 디자인이랍니다. 런던 올림픽의 영향인지 올해 패션계 전반적으로 스포티한 무드가 많이 보이고 있지요. 바네사부르노의 웨지힐 역시 캐주얼한 스포티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였어요. 깔끔하게 예쁘더라고요+_+

 

 

 

펀칭드레스랑 스타일링해도 예쁘지요? 여성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원피스를 캐주얼한 감성의 웨지힐과 함께 연출하니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드는 룩이에요. 네이비 블루 컬러와 실버 베이지 두가지 컬러가 있답니다. 적당한 높이감으로 부담없이 신을 수 있겠지요^^

 

 

띠어리

 

 

데님이 트렌드인 올해, 슈즈에서도 데님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시원한 컬러와 네추럴한 소재의 굽이 만나 여름 느낌을 살려준 띠어리 웨지힐이어요. 띠어리만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지요. 화이트 쇼츠, 팬츠랑 참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로맨틱한 디자인의 웨지힐이에요. 이 디자인은 몇년째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일이랍니다. 원피스에도 예쁘지만, 스키니진이랑 매치하면 걸리쉬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줘요. 올해 강세인 라이트 컬러 스키니진과 연출하고 심플한 톱으로 마무리하면 여름 패션 완벽한 완성일 듯해요!

 

 

토리버치

 

 

토리버치의 슈즈들은 많은 업타운걸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특히 토리버치 로고가 박힌 플랫슈즈는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올해는 이 웨지힐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6~7센티 정도의 가벼운 굽, 깔끔한 라인과 질좋은 가죽으로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는 제품이지요. 캐주얼을 선호하시는 분들보다는 오피스룩, 정장차림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카멜 컬러, 화이트 컬러 강력추천한답니다.

 

 

 

카멜, 아이보리 가죽의 심플한 웨지힐도 좋지만, 여름이니깐 화려한 웨지힐도 좋겠지요. 뱀피무늬에 골드 버클이 화려한 도시여성 느낌을 주는 웨지힐이에요. 새하얀 발에 참 예쁘게 어울리겠단 생각이 들어요. 오피스룩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시선이 절로 갈 웨지힐이지요.

일단, 웨지힐은 너무 편해서..자꾸만 끌린다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지요

 

 

나인웨스트

 

 

토리버치의 웨지힐이 깔끔한 도시여성을 위한 디자인이었다면, 나인웨스트의 웨지힐은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제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화려한 컬러의 실이 들어간 코랄핑크색 웨지힐은 여름 포인트 슈즈로 매우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디자인의 웨지힐이에요. 저 역시 이런 디자인의 웨지힐이 있는데요. 몇년째 훼이보릿 섬머 아이템이랍니다. 캐주얼, 정장 어디에든 잘 어울려서 자꾸만 찾게 된답니다.

 

 

 

 

나인웨스트의 굽들은 대체적으로 시원한 소재를 많이 사용했더라고요. 우드굽 뿐만 아니라 컨버스 원단, 자수가 들어간 원단이 많이 보였어요. 이런 굽들은 여름에 신발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답니다. 가죽으로 이루어진 굽보다 훨씬 시원해보여요!

 

 

시원한 소재의 굽과 시원한 컬러가 만난 완벽한 여름 아이템이네요^^ 진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고, 여름 쇼츠랑도 아주 잘 어울릴 나인웨스트 웨지힐이에요. 이런 스트라이프 패턴의 슈즈는 여름에 특히 예뻐보이더라고요. 시원해 보이는 매력 때문이겠지요. 화려하지만 은근 스타일링하기 편하답니다. 강력추천하는 웨지힐이에요!

 

 

 

얌전한 느낌을 주는 웨지힐들이지요. 깔끔한 샌들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디자인들이에요. 특히 스킨톤 웨지힐들은 스타일링하기 무척 좋은 장점이 있어요. 어딘지 통굽(?) 느낌이 나서 웨지힐은 꺼려진다는 분들께 입문용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들이지요.^^

 

 

지오앤사만사

 

 

이번 시즌 웨지힐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굽! 보기와 달리 매우 가벼워서 착화감이 무척 좋답니다. 비비드한 컬러의 옐로우와 블루는 이번 시즌 잇 컬러이기도 한데요. 코르크가 생각나는 굽과 만나니 캐주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물씬 나지요!

 

 

심플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웨지힐이에요. 블루, 레드 두가지 컬러랍니다. 토오픈 슈즈 타입의 웨지힐이지요. 나인웨스트의 화려한 스트라이프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웨지힐이에요. 지오앤사만사의 스트라이프 웨지힐은 상큼한 매력이 있었어요. 자칫 둔해보일 수 있는 웨지힐을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이지요.

 

웨지힐은 아니지만 웨지힐같은 굽의 슈즈에요. 송치가 주는 섹시하고 화려한 매력과 편한 굽이 만나 여름 슈즈로 아주 좋을 아이템이지요.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스타일리쉬한 샌들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지오앤사만사의 슈즈였어요!

 

이상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 3층에서 만나본 웨지힐들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변한 느낌의 2012년 웨지힐들이었어요. 소재와 디자인은 더 가벼워지고 디테일은 더 꼼꼼해진 느낌이랄까요. 요즘 가장 핫한 쇼핑 아이템인 웨지힐이었습니다.^^ 제품 문의는 댓글로 주셔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