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은 플라자호텔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본문

 

 

내일이 벌써 어린이날이네요! 이번 어린이날은 일반 직장인, 학생들에게는 아쉬운 공휴일인 토요일이겠고, 아이를 부모님들에게는 제대로 놀아줘야할(?) 토요일이겠네요^^ 어릴적 크리스마스만큼 선물에 대한 기대가 컸었던 어린이날이기도 해요. 또한 며칠 뒤로는 부모님들에게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하는 어버이날이기도 합니다.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이 분명히 계실텐데요! 그래서 그런분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그곳은 바로 갤러리아 기프트샵이에요. 이름부터 기프트샵이라니+_+ 끝나지 않는 선물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같아 반가워요.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있지만 오늘은 조금 특별한 곳에 있는 갤러리아 기프트샵을 방문해 보았답니다.

 

 

 

 

멋진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아이템이 가득한 곳은 시청 플라자 호텔에 있는 갤러리아 기프트샵이어요^^ 호텔에서도 갤러리아를 만날 있다는 사실, 모르시는 분들 많으셨을 같아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 호텔에서 갤러리아가 제안하는 멋진 선물들이라니! 가기 전부터 엄청 기대가 되었고,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았던 곳이었지요. 시청 광장 맞은편 플라자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만나본 선물들이랍니다.

 

 

 

 

매장에서 가장 눈에 들어오던 곳은 이곳이었어요. 멀리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던 화려한 디자인의 시계들이었지요.

 

 

일주일전 입고된 따끈따끈한 알레시의 신상 손목 시계였답니다. 역시나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알레시의 멋진 와치를 보고 눈이 하트가 되었다지요^^ 미래의 멋진 산업디자이너를 꿈꾸는 우리 아이에게도 좋은 선물이 같기도 하고, 센스쟁이 아버지에게 캐주얼 시계로 선물해도 좋을 같은 아이템이었어요.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깔끔한 디자인의 시계지요^^ 산업디자인계의 거장, 카림라시드가 디자인한 알레시의 손목 시계는 소장가치가 충분한 아이템이에요.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를 즐겨 사용하는 아버지께 선물해도 센스있단 소리 충분히 들을 같은 아이템이라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에게 선물해도 좋은 기억과 감동을 있겠지요.

 

 

 

그렇다면 어머니들을 위한 선물도 빼놓을 없지요. 역시나 이번에 입고된 따끈따끈한 신상 스카프에요. 인도에서 만들어진 고급 스카프로 캐시미어와 울로 만들어진 제품이지요.

 

 

  제품의 특징은 여름에 해도 시원하다는 점이에요. 여름 격한 냉방 공간에서는 좋겠지요. 어머니들의 우아한 룩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라 생각이 들어요. 선물로 해드리면 센스쟁이 우후훗! 소리 들으실거라 장담해요. 일단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고요~!

 

이외에도 기프트샵에서 판매되는 멋진 제품들 소개해 드릴게요! 남성분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리어에요. 여성분들은 이게 선물로 적합할까? 의아해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인기가 매우 좋답니다. 항공소재로 만들어졌고, 3000키로까지 무게를 견뎌내지만 엄청나게 가벼워 남성분들이 무척 선호하는 아이템이에요. 선물로 매우 좋을 같더라고요. 디자인도 센스있지요!

 

 

 

 

우리 아빠! 훈남 되라고 안경테를 바꿔드리는 어떨까요? 실제로 중년 남성들은 안경테만 바꿔도 나이가 10년은 차이나 보인다는 사실 아시나요~~셀러브리티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아버님의 안경테를 이번 기회에 바꿔드리시는 강력추천해요!

 

 

또한 아저씨 스킨향보다 고급스럽고 센스있는 향이 나는 훨씬 멋진 중년 신사를 만들어 준답니다. 이번 기회에 향수를 선물해 드리는 것도 좋겠지요! 남편, 남자친구에게만 선물하던 향수, 아버지에게도 선물해 보세요. 엄청 좋아하실 거에요^^

기프트샵에서는 아쿠아 파르마와 크리드 향수를 만나보실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제품들이지요.

 

 

 

역시나 센스가 넘치는 선물, 지갑이에요! 남자들에게도 컬러는 이제 아이템이 되어버렸답니다. 비비드하고 센스있는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지요. 아버지들의 지갑을 바꾸어 드리는 것도 좋겠지요^^

 

 

 

 

그렇다면 어머니들에게 좋은 선물도 소개해 드려야겠지요^^ 요즘 인테리어에 관심 많으신 어머니들이라면 좋아할 아이템들이 기프트 샵에 많았답니다. 센스쟁이 우리 엄마를 위한 아이템들이요. 북유럽에서 날라온 소품들도 가득했어요. ^^

 

 

 

태국 아로마 세러피 브랜드인 판퓨리의 제품도 다양하게 만나보실 있답니다. 천연식물의 꽃과 뿌리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스킨 바디케어 제품, 향초, 비누 등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판퓨리는 6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국내에 알려지고 입소문난 고급 제품이지요^^ 센스있는 어머니들에게 선물로 무척 좋겠지요!

 

 

 

 

선물하기도 좋게 패키지도 너무 예쁘게 나오고 있지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이 아니더라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로 좋겠단 생각이 들었던 판퓨리였어요.

 

 

이외에도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있는 런드레스도 판매중이랍니다. 위트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도 많았고요.

 

 

 

알레시의 시계 뿐만 아니라 주방 소품도 판매중이었어요. 이미 어머니들 사이에서도 알레시의 디자인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알레시의 베스트 셀러들 몇가지를 골라 선물해도 좋겠지요. 알레시의 안나 시리즈와 와인을 선물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외에도 플라자호텔, 신라호텔에서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유럽의 몰튼 브라운부터 다양하고 재밌는 소품들이 많았답니다.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한참 걸렸지요^^ 특히 몰튼 브라운의 대용량 제품은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만 만나볼 있다고 해요!

 

 

 

 

어머니들 사이에서 엄청 사랑받는 패브릭 아티스트 응복씨의 작품들도 만나볼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이만하면 선물사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라 있겠지요^^

 

 

호텔에 있어서인지 작가분들의 작품도 만나볼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한국에 놀러온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같고, 국내팬들에게도 구경만으로도 즐거운 곳이기도 하겠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어린 아이들에게 선물하면 좋을 인형도 소개해 드려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지요. 수리크루즈가 들고 다니는 인형으로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고요. 조금 어린 아이들에게는 사랑받는 선물이 같아요~~~!

 

기프트샵에서 판매되는 공정무역의 예쁜 카드에 손글씨를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겠지요. 감사의 마음도 전하고, 좋은 일도 하는 일석이조의 쇼핑이 되겠지요.

가정의 , 서로에게 좋은 마음, 고마운 마음을 선물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 되시길 바래요!

 

 

제품문의

02-310-7539(플라자호텔 B1F GIFTSHOP)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