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지금 입어요~! 예쁜 원피스와 스커트가 가득했던 질바이질스튜어트!

본문

 

때 이른 여름날씨가 이어지는 요즘이에요. 어제는 반팔에 반바지 차림을 하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오늘 역시 아침부터 더운 기운이 느껴지고 있고요. 이제 봄과 가을은 진짜 없어진 같아 슬프기도 하지만, 여름밤 공기 냄새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척 반가운 계절이지요. 날이 더워지니 맥주도 시원하고 달큰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샌들 신은 분들도 많이 보였고요. 이렇게 날이 더워지면 생각나는 여성들의 아이템이 있지요. 바로 시원한 원피스에요. 다른 계절에도 예쁘지만 여름에는 시원하면서 예쁘기까지해 여성의 특권처럼 보이는 원피스지요. 다음은 러블리한 블라우스와 가벼운 소재의 스커트가 아닐까 싶어요. 모든 충족해 주는 , 질바이질스튜어트에서 여름 신상들을 만나보고 왔답니다.^^

  

 

메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던 원피스에요. 플로럴 패턴과 펀칭 디테일이 만난 , 여름을 위한 원피스지요. 질바이질스튜어트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지요~~!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도 굉장히 좋을 같은 여성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여름 원피스도 눈에 들어와요. 여기서 포인트는 어깨의 프릴 디테일이겠지요^^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둥근 카라 배색 블라우스를 원피스로도 만나실 있답니다.

 

 

 

보자마자 반해버린 플로럴 패턴 원피스에요. 레드, 그레이 두가지 컬러입니다. 시원해 보이는 패턴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소장가치 충분해 보여요+_+ 여름에 휴가지에서 아주 딱이겠지요! 지금부터 재킷 안에 입어도 좋을 같고요. 이런 원피스 보고 있으니 시원한 여름 휴가지가 벌써부터 앞에서 떠나질 않네요~!

 

 

 

블랙 컬러 자수가 들어간 원피스와 스커트에요. 역시나 여름 느낌이 많이 나지요^^ 스커트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입으면 청순한 느낌을 같아요! 이렇게 블랙 컬러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은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여름 휴가지에서 입을 있는 원피스만 있는 아니지요~~~단정한 느낌의 심플한 블랙 원피스도 지금부터 입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데님 원피스도 이번 시즌 아이템이니만큼 한벌쯤 소장하고 계시면 유용하게 입으실 있고요+_+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입은듯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도 좋아요! 아무래도 스커트 입었을 때보다 시원하게 입을 있겠지요

 

 

마네킹의 착장 스타일도 요즘 입으면 좋을 아이템들이에요. 귀여운 느낌의 반팔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맛있는 컬러의 카디건은 무난하면서도 예쁜 스타일이지요!

 

 

그리고 매장에서 매우 인기가 좋았던 스타일이에요. 위에 소개해 드린 원피스와 같은 소재의 스커트와 화이트 프릴톱과의 연출이에요. 질바이질스튜어트 같은 스타일이지요^^ 소녀스러운 느낌도 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아주 시원할 같고요!

 

 

 

시원한 패턴이 들어간 스커트는 여름에 한벌쯤 가지고 계시면 유용하게 입으실 있는 아이템이에요. 블라우스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면티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아이템이기 때문이지요. 칙칙한 장마철에 방수소재 샌들과 함께 연출해도 상큼한 분위기를 주면서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유행하고 있는 원피스에요. 미니 드레스에 겉에 시스루 소재가 길게 덮고 있는 스타일로 얼핏 롱드레스처럼 보이는 원피스지요. 연예인들도 많이 입고 나오더라고요^^ 매장에서도 좋은 반응이고요.

 

 

또한 점프수트 역시 올해도 인기는 계속되고 있답니다. 화장실 불편하지만, 감수하고서라도 입고 싶은 스타일리쉬한 힘을 가진 아이템이지요. 질바이질스튜어트 특유의 사랑스러운 패턴이 가미된 멋진 점프수트였어요!

 

 

이상 지금부터 입기 좋은 아이템들 소개해 드렸어요.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옷장 문열고 당황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 같아요. 저부터도 당황했으니깐요. 흐흣 더워진 날씨에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리쉬함도 놓치지 않은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