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프랑스 명품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 입점 소식

본문

 

 

 

 

 

까르띠에 등과 함께 세계 5 보석 브랜드로 꼽히는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모브쌩 얼마 전 갤러리아에 입점했어요. 5 보석 브랜드라니~여성들이라면 귀가 쫑긋할 소식이겠지요. 저도 나이를 먹는 건지 요즘에 주얼리에 많은 관심이 가고 있어요.보석의 메카 파리 방돔광장에서 , 국내 유일의 매장이라니 솔깃해지고 관심이 가요. 단순한 주얼리 브랜드가 아닌 역사적인 브랜드이기도 모브쌩, 간단하게 브랜드 소개부터 해볼게요.

 

 

보석의 메카파리 방돔광장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 하나인 명품 주얼리 하우스 모브쌩은 100만원 대부터 억원까지 하는 다양한 가격대를 선보이며 새로운 “Affordable Luxury” 시대를 열었습니다. 세계 주얼러 역사상 가장 혁신적이었던 조르쥬 모브쌩, 그의 창조적 정신을 이어오는 모브쌩는 일상 속에서 최고를 지향합니다. 아름다운 주얼리와 시계는 평상시에도 항상 착용할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모브쌩은 매일 즐길 있는 아름다운 주얼리를 디자인하고 있답니다. 세계 최초로 아르데코 시대의 문을 브랜드의 identity 반영하여 기하학적인 디자인, 대조적인 컬러, 별을 놓은 듯한 다이아몬드 파베 눈에 띄는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을 선보인답니다.


 

 

 

 

 

역사를 간직한 주얼리, 모브쌩

설명만 봐도 모브쌩의 역사와 철학이 느껴지는데요. 보석에 대한 열정이 각별했던 조르쥬 모브쌩은 가장 아름답고 희귀한 원석들을 손에 넣기 위해 세계 어디든 찾아갔다고 해요. 역시 명품은 명품이 되기까지의 이유가 있는듯해요. 그의 보석에 대한 열정이 오늘날 모브쌩 브랜드 가치의 중요한 요소가 거겠지요. 그가 세계 어디든지 찾아가서 만들어낸, 모브쌩만의 감성이 담긴 역사적인 보석들도 있답니다. 인도 시마상 이마에 있던 부와 행운을 부른다는 전설적인 89캐럿의 나삭 다이아몬드, 나폴레옹 황제가 조세핀 황후에게 프로포즈 선물로 25캐럿의 에메랄드, 나폴레옹 3세가 아들의 탄생을 기린 클로버 모양의 에메랄드 브로치가 모두 모브쌩의 역사적인 보석들이지요.

 

 

 

 

에뜨왈 컬렉션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갤러리아 모브쌩의 이야기를 시작해 볼게요^^ 위의 광고컷에도 여성이 끼고 있는 반지에 별 모양이 눈에 들어오지요? 바로 모브쌩의 대표 컬렉션이랍니다.

소망을 이루어 준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에뜨왈 컬렉션이지요. 아르데코 시대의 시초라 있는 모브쌩은 모티브의 기하학적 재해석과 다이아몬드 파베만이 있는 아름다운 섬세함으로 아르데코 시대의 영감을 현대 여성들에게 전달하고 있답니다. 모브쌩의 메인 컬렉션이에요^^

 

 

상징적인 의미도 있지만 모티브가 들어간 반지, 팔찌 모두 너무 아름답고 예쁘지 않나요? 광고 모델이 착용하고 있는 반지와 심플한 링에 별이 달린 팔지도 무척 아릅답다는 생각이에요.

 

 

다이아 파베 만이 있는 아름다운 섬세함을 가장 표현하는 모브쌩 주얼리 하우스에서는 래커, 자개 등의 재질과 다이아를 골드에 파베하여 자칫 느끼하거나(?) 과해 보일 있는 디자인을 아름답고 세련된 느낌으로 만들어 내요. 언젠가 손가락에 끼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반짝반짝 얼마나 예쁠까요~~+_+

 

 

 

모브쌩의 웨딩 컬렉션은 각기 다른 인연처럼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답니다. 0.1캐럿부터 1캐럿이 넘는 다이아 반지는 모브쌩 특유의 높은 프롱세팅과 185년의 커팅 노하우를 보여준답니다. 하이주얼리나 와치브랜드를 때마다 드는 생각이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없다는 거에요. 창업주의 장인정신, 열정 등이 오랜 세월과 만나 노하우를 통해 완성된다고 생각해요.

 

 

죠르쥬 모브쌩은 특히 헐리우드에서  가장 고가의 유색석 보유 디자인하는 주얼러로 유명했어요. 이러한 모브쌩의 역사와 백만 대의 가격, 영롱한 색상, 화려한 디자인, 메인스톤의 캐럿 싸이즈 등으로 신상품은 여성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지요.

 

 

모브쌩에는 주얼리 뿐만 아니라 와치도 나오고 있는데요. 모브생의 탁월한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제품들이에요. 남성, 여성 모두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 매장에는 남성용 와치가 많이 입고되어 있었어요: 남성분들의 시계 사랑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갤러리아 모브쌩의 입점 소식은 남성분들에게 하나의 반가운 소식 듯싶어요.

 

 

보석의 메카, 파리 방돔광장에서 가장 오래된 브랜드 하나인 모브쌩. 가치와 아름다움을 갤러리아에서 확인해 보실 있게 됐답니다. 특히 모브쌩은 100만 원대 기본 라인도 선보이고 있으니 반가운 소식이겠지요+_+

 

 

모브쌩

위치 :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

TEL : 02-3442-553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