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상크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SJSJ(에스제이) 봄신상과 스타일링TIP

본문

 

 

 

 

시즌 상큼하고 시크한 상반된 매력을 팡팡 보여주며 사랑을 받는 브랜드, 에스제이의 봄신상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특히 많은 20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에스제이인데요. 기대에버리지 않는 예쁜 옷들을 보여주고 있지요. 특히 이번 시즌은 그동안 보여줬던 시즌 상품보다 한층 시크해진 느낌이 강한데요. 귀여우면서 섹시한 느낌도 드는 이번 시즌 신상품과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는 룩북 함께 소개해 드릴게요.

 

 

 

 

 

화려하고 시크한 매력, 프린트 티셔츠

지난해에도 화려한 패턴의 티셔츠로 에스제이만의 시크한 느낌을 보여주고, 인기를 끌었었지요.이번 봄에도 역시나 봄느낌나는 컬러로 신상품이 나왔어요. 코트, 재킷, 어디에든 이너로 손색없고, 쇼츠, 스커트, 스키니 어떤 하의에도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라 있는데요. 마네킹처럼 진한 코랄색 스커트랑 입으니 상큼하고 시크한 매력 100점이에요+_+

 

 

룩북에서도 다양한 하의와 스타일링 했어요. 특히 티셔츠는 룩북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에스제이 이번 시즌 대표 상품이라고 있는데요. 민트색 컬러의 상큼함과 화려한 패턴의 시크함이 만나 멋진 느낌이 드는 같아요. 개인적으로 블랙 재킷 안에 이너웨어로 입고 빈티지블루 쇼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스타일링 Tip

화려한 컬러와 패턴의 티셔츠, 톱을 스타일링할 때는 악세서리는 최대한 자제하는 좋아요. 하의나 가방에서 컬러 매치를 해주고볼드하고 과한 느낌이 악세서리는 자제하는 것이 세련된 연출로 가는 지름길이에요.



 

 

 

 

만능아이템, 블루진

 

스키니진은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인데요. 블랙진, 다크블루진도 기본 컬러지만 봄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블루진이 예뻐 보여요. 가벼운 느낌의 블루진은 이번 봄에 벌쯤 가지고 있어야 할 만큼 필수 아이템이라 있어요.

 

니트, 재킷, 셔츠 모두 어울리는 기본 아이템인데요. 빈티지한 컬러의 블루진이라 그런지 니트랑 무척 어울리는 같아요.

 

스타일링 TIP

기본 진을 입을 상의에 풍성한 니트를 입을 경우에는 두번째 이미지처럼 박시한 셔츠와 스타일링하는게 예쁘고요. 셔츠와 스타일링할 때는 바지 안에 셔츠를 집어 넣고, 벨트로 마무리해 주시는 예쁘답니다. 또한 벨트 컬러와 가방 컬러를 살짝 맞춰 주시면 센스있어 보여요. 무리한 컬러 맞춤은 비추입니다. 키가 작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긴바지보다는 차라리 쇼츠가 예뻐요. 데님쇼츠는 상의를 풍성하게 입는 예쁘지요^^

 



 

 

 

 

 

봄의 필수품, 트렌치코트

 

에스제이의 트렌치코트들은 매시즌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여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데요. 역시나 이번 시즌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트렌치코트들이 많이 나왔어요. 눈에 띄는 점은 투톤 배색 트렌치코트가 많이 보인다는 점이고요. 또한 이번 시즌 여러 브랜드에서도 보이고 있는 트렌치형 베스트도 선보였어요. 트렌치코트는 시즌 사도, 사고 싶은 아이템인데요.

에스제이도 예쁜 신제품들이 많이 보였어요.

 

 

트렌치코트는 사실 기본 팬츠에 걸쳐도 시크해지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스타일링팁이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인데요. 그래도 예쁘게 입는 팁이라면, 스커트랑 매치하는 예쁘다는 거에요~ 웬만한 기럭지의 소유자가 아니면 트렌치코트랑 비슷한 기장의 스커트와 매치하는 게 단아해 보이면서 예뻐보이지요.

 

▶스타일링 TIP

평범하고 지루한 스타일링을 피하기 위해서는 룩북에 나와있는 것처럼 화려한 톱과 매치한다거나, 부티 같은 화려한 슈즈와 함께 스타일링 하는 추천해요. 또한 원피스와 스타일링할 경우, 우아한 매력이 발산되나 자칫 고루해 보일 수 있으니 시크한 클러치랑 함께 연출하는 것도 좋아요.


 

 

 

 

 

 

 

▷잇 컬러, 옐로우

 

이번 컬러라고 말하고 싶은, 옐로우에요! 거의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옐로우컬러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에스제이에도 예쁜 옐로우 컬러 아이템이 보였어요. 가장 눈에 들어온 옐로우컬러 팬츠인데요. 화이트 셔츠랑 코디해도 상큼한 매력 100점이겠지요.

 

 

트렌치 코트 컬러도 너무 상큼하지요~! 또한 가방 등이나 클러치, 벨트 등에도 옐로우 컬러가 많이 보였어요.

 

 

▶스타일링 TIP

옷으로 입기엔 옐로우 컬러가 과감하고 부담스럽다 싶으면 포인트 아이템인 악세서리에 옐로우컬러를 초이스하셔도 좋아요.

 

 



 

 

 

머스트헤브 아이템, 쇼츠

 

에스제이의 브랜드 컬러와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이 쇼츠가 아닐까 싶어요. 이번 봄에도 매우 다양한 디자인의 쇼츠가 등장했는데요. 화려한 패턴의 쇼츠부터 데님 쇼츠까지 갖고 싶은 쇼츠가 무척 많이 보였답니다.

 

 

▶스타일링 Tip

쇼츠 역시 두루두루 코디하기 좋은 하의인데요. 블라우스나 톱을 쇼츠 안에 집어 넣고 입으면 단정하면서 섹시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있어요. 여기에 쇼츠랑 비슷한 기장의 재킷을 걸치면 시크한 느낌 제대로 있지요. 또한 루즈한 티셔츠나 블라우스에 볼드한 악세서리를 매치해도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된답니다.


 

 

 

 

 

 

 

 

 

▷화려할수록 예뻐요, 미니스커트

 

미니스커트는 시즌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물론 몸매가받쳐줘야 입을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은근 미니스커트가 다리가 짧고 통통해도, 길고 날씬해 보이게 하는 능력을 가졌답니다. 특히 하이웨이스트 느낌이 나는 미니스커트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요. 키작아도 키커보이게 하는 마법의 아이템인데요. 에스제이만의 느낌이 살아 있는 이번 신상 스커트도 매장에서 눈에 띄더라고요! 미니스커트는 셔츠를 빼고 입어도, 집어넣고 입어도 어울리는 같아요. 시크한 느낌의 트렌치코트랑도 어울리지요

 

 

▶스타일링 Tip

웬만한 상의랑 어울리지만, 붙는 슬림한 상의랑 매치할 경우 자칫 촌스러워 보일 있어요. 요즘 트렌디한 미니스커트 연출법은 상의는 루즈핏이라는 잊지 마세요!


 

 

  

 

 

▷소매가 포인트, 테일러드 재킷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이지요. 테일러드 재킷입니다. 이번 에스제이의 재킷들은 하나같이 소매에 포인트 컬러 들어가 있었는데요. 색깔이 어찌나 어울리던지 갖고 싶더라고요+_+ 남성 재킷 같은 박시한 디자인의 재킷에 빈티지블루 컬러 소매가 포인트되는 재킷도 눈에 들어오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롱재킷에 베이비핑크 소매가 들어간 제품도 눈에 들어와요.

 

 

▶스타일링 Tip

배색소매 재킷을 예쁘게 입는 또한 별거 없답니다. 소매에 들어간 포인트 컬러가 블루계열 쿨톤일 경우에는 그레이, 그린, 블루 등의 , 가방과 세련되게 매치되는 룩북에서도 있어요. 소매에 들어간 컬러가 핑크나 브라운 계열일 경우에는 웜톤이니 스커트나 가방 컬러를 비슷한 웜톤 계열로 맞춰주면 세련된 느낌이 들지요. 물론 적절히 컬러를 믹스해도 예쁘지만 무난하게! 예쁘게 입는 방법이니 참고하셔요^_^


 

 

 

 

이상 에스제이 신상과 그에 따른 스타일링예 보여 드렸어요. 오늘까지 춥고 내일부터는 날이 풀린다고 하니 조금씩 봄옷 입을

준비하시는 좋겠지요^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