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 뱀피

본문

 

 

 

 

 

오늘은 날씨가 완연한 봄이네요! 사무실 밖으로 나가 산책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역시 봄은 여자의 계절인듯싶어요. 봄 내음이 콧가를 간지럽히니 괜스레 두근거리고 어디든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오늘은 오전에 갤러리아 명품관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패션 아이템을 보고 있자니 그런 마음이 심해졌어요. 마네킹의 옷과 가방을 고대로 입고 나가 놀고 싶은 마음이요. 신나게 돌아다니고 있는데 유난히 눈에 들어오는 무늬(?) 있었네요. 그것은! 바로 뱀피무늬입니다.

 

 

 

 

                                                                             <출처 ㅣ 소울드레서>

 

어린 시절에는(?) 어딘가 노숙하고 과해 보이는 아이템으로만 여겼는데요. 세상에 요새는 엄청 예뻐 보이는 거죠잉~~예뻐 보이기 시작하니 뱀피만 눈에 쏙쏙 들어왔던 오늘, 가지 아이템 보여 드리려고요. 예전에는 구두나 가방에서나 자주 보이던 뱀피 무늬를 요즘은, 아우터, 스커트, 블라우스, 팬츠 등의 옷에서도 자주 있어요.

 

 

 

                                                                           <출처 ㅣ 소울드레서>

 

특유의 세련된 섹시함과 시크함 때문인지 꾸준한 사랑을 받는 무늬고요. 다양해진 뱀피무늬 아이템 만나볼까요! 오 소개해 드릴 뱀피무늬 아이템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트레지엠므(GDS), 트렌치코트

 

뱀피무늬 컬러 중에 가장 기본 컬러이지요. 트렌치 코트 전체가 베이지 컬러 뱀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보자마자 ! 너무 예쁘다! O_O(ß눈에 이렇게 변함) 외친 제품이에요. 스타일리쉬해 보이면서 섹시한 느낌인데, 어딘지 모르게 단아한 느낌도 드는 매력만점의 트렌치코트였어요. 단발머리 여성분께 어울릴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다섯 개 주고 싶은 제품이었답니다. 갤러리아 디자이너 편집숍 GDS에서 만나보실 있어요.

 

 

 

 

 

 

시슬리, 드레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맥시드레스, 롱드레스가 인기인데요. 라이더자켓이랑 입으면 너무 예쁠 핑크색 뱀피무늬 드레스입니다. 시슬리만의 섹시한 디자인이 나타난 제품 같아요.

 

 

 

 

시슬리, 스커트

가장 기본 컬러라고 있는 색이지요. 언발란스한 기장이라 예뻐 보이는 스커트였어요. 역시나 라이더재킷이랑 찰떡궁합일 듯한 디자인이지요. 기본 재킷은 말할 것도 없고요. 컬러가 나왔더라고요. 롱드레스나 코트가 부담스러우신 분들께 추천해요

 

 

 

 

 

엘리타하리, 셔츠

세련된 도시여성! 차도녀가 생각나는 뱀피무늬 셔츠입니다. 골드, 그레이, 블랙! 세련된 컬러가 어울려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블랙 와이드 팬츠랑 스타일링하면 예쁠 같지요. 자칫 심심해 보일 있는 디자인인데 카라 부분을 블랙 컬러로 디자인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엘리타하리, 셔츠

 하지만 이것도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날리는 셔츠가 있답니다. 기본 화이트셔츠에 카라 부분만 뱀피무늬가 들어간 제품이지요. 화이트 컬러랑 뱀피 컬러가 예쁘게 어울리지요. 스커트랑 어울릴 같아요.+_+

 

 

 

 

 

 

 

엘리타하리

 트렌치코트의 베이지색이랑도 어울리는 뱀피입니다. 심심하고 지루할 있는 트렌치코트를 세련된 느낌으로 변신시켜주는 뱀피의 힘이랄까요- 뱀피는 볼수록 차도녀가 생각나는 매력있는 무늬 같아요!

 

여기까지 옷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뱀피는 그래도 가방이지~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이번 시즌 뱀피무늬 백들이에요-

 

 

 

 

 

매긴나잇브릿지, Bag

 진한 초록색 컬러의 뱀피는 다른 컬러보다 발랄한 느낌이 들어요. 발랄하고 섹시한 느낌이지요. 청록색에 가까운, 멋진 컬러의 가방이었는데. 노란색 원피스랑도 어울리지요. 포인트 아이템으로 강력 추천하는 매긴나잇브릿지의 가방이에요.

 

 

 

 

 

 

매긴나잇브릿지, Bag

이번 시즌 가장 많이 보이는 가방 스타일이지요. 얌전한 스타일의 가방이지만 하늘색 뱀피무늬가 들어가니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화이트자켓에 특히 어울릴 같아요. 매긴나잇브릿지의 뱀피무늬들은 상큼한 느낌도 들어요^^

 

 

 

 

시슬리, 백팩

 백팩 역시 작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요. 올해 같은 경우는 오피스룩에도 매고 다닐 있을 정도의 깔끔한 백팩이 나오고 있는데요. 시슬리의 뱀피무늬 백팩 역시 그런 스타일이었어요. 화이트의 깔끔한 룩에 포인트로 좋을듯한 옐로 컬러 백팩이에요.

 

 

 

 

 

엘리타하리, 체인백

 장밋빛 컬러가 여성스럽고 단아한 느낌을 주는 엘리타하리의 체인백입니다. 엘리타하리만의 섹시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타나는 백이지요. 디자인도 예쁘지만 컬러가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도 귀여워서 여기저기 매치하기 쉬운 아이템 같아요.

 

 

 

 

하비아누(GDS), 숄더백

 

얼마 전에 소개해 드린 GDS 하비아누백이에요. 화제의 가방이지요. 그레이 컬러와 오렌지 컬러 스트랩의 조화가 상큼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에요.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브랜드이지만 벌써 많이들 사랑해 주시는 보이는 예쁜 가방이지요.

 

 

고급스러운 매력이 한가득인, 뱀피무늬. 옷이든 가방이든, 하나쯤 가지고 계시면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특히 본인이 패션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엘리타하리의 뱀피무늬 셔츠 하나만으로도 세련된 여성으로 변신한 느낌을 있으니, 이번 시도해볼 만 아이템이지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