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제일모직 에피타프, 갤러리아 입점 소식!

본문

 

 

얼마 전 화제를 일으키며 런칭한 제일모직의 에피타프! 갤러리아에 입점했답니다. 제일모직 구호 전무가 디렉팅한 에피타프 런칭파티 또한 흥해서 많은 화제를 일으켰어요. 요즘 케이팝 스타에서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는 보아씨부터 브라운아이즈걸스, 장윤주, 채정안, 원더걸스 멋진 셀러브리티들이 런칭파티에 참여해서 에피타프의 시크한 의상을 입고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라는 의미를 담은 여성 브랜드, 에피타프! 현재 매장은 압구정 갤러리아, 갤러리아 명품관에만 입점해 있답니다. 어제 취재를 나갔는데요. 에피타프 쇼핑백을 들고 가시는 분들을 많이 봤답니다. 인기를 몸으로 느낄 있었지요. 멋진 에피타프 매장 보여 드릴게요!

 

 

 

에피타프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3층에 입점했어요. 그랜드 오픈 POP 보이시죠~현재 웨딩 프로모션 중이더라고요. 청접장 소지고객분께 특별한 혜택을 드린다고 해요.

에피타프는 런칭파티 현장 사진만 보고도 시크한 브랜드라고 감지할 있었는데요. 매장 역시 블랙으로 이루어지고 시크한 감성이 가득해 에피타프만의 아우라를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이번 하이컷 커버와 화보 속에서 보아씨가 에피타프를 입고 나와 역시 화제가 되고 있지요. 이제는 소녀티는 벗고 완벽하게 아름다운 여성으로 보이는 보아씨가 멋지게 에피타프의 대표 제품들을 착용하고 나왔답니다.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해 보인다는 점이 보아씨와 에피타프의 옷이 닮아 보였어요.

그렇다면 매장에서 만나본 옷들을 보여 드려야겠지요+_+ 화보 속에서 보아씨도 입고, 런칭파티에서 채정안씨가 입어서 눈에 쏘옥~ 들어왔던 원피스부터 사진 나갑니다.

 

 

 

실제로 보니 에피타프만의 화려한 컬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당당하고 스타일리쉬한 여성을 위한 옷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마네킹의 포즈 또한 에피타프 브랜드 컬러 느낌을 보여주고 있는 같고요! 개인적으로 보아씨와 채정안씨가 입은 드레스는 정말 탐나요. +_+

 

 

                                                                         <출처 ㅣ bnt news>

                                                                              <출처 ㅣ Newsen>

                                                                        <출처 ㅣ TV Daily>

 

런칭파티 사진인데요. 세 분 모두 너무 아름답지요~~특히 장윤주씨는 정말 세상 혼자 사는 같이 몸매가 이기적입니다..로얄블루 원피스를 입은 장윤주씨의 모습에 반해 매장에서 제품 실제로 보기도 했다지요….이번 에피타프 컬렉션 중에 특히 로얄블루 컬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_*

 

 

 

도시여성의 당당함을 표현할 있는 모던시크, 출퇴근 복장으로 손색이 없으면서 여성스러움이 가미된 소프트시크, 한정수량 선보이는 리미티드 엣지라인으로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얼마 전 이번 , 필수품이라고 소개해 드린 라이더자켓. 역시나 에피타프에서도 만날 있었는데요. 다소 터프해서 남자들은 안 좋아할수도 있는 디자인이지만, 오히려 여성분들이라면 스키니진과 입고 싶어할 디자인이지요.

 

 

화려한 느낌의 원피스 역시 다양하게 있었어요. 입으면 얼굴에 살아 보일 디자인의 원피스부터, 블링블링한 재킷, 장윤주씨의 로얄블루까지 갖고 싶은 아이템이 모여있었답니다……()

 

에피타프는 가죽을 이용한 제품이 많이 보였는데요. 가죽 소재 반팔 블라우스는 쇼츠, 스키니에 입으면 너무 예쁠 같아, 취재하는 동안 내내 훔쳐봤어요+_+

 

모던시크 뿐만 아니라 소프트 시크 제품들도 눈에 들어와요! 레몬 컬러가 상큼한 느낌을 주는 좋은 소재의 셔츠는 얼마 전부터 방영한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패셔니스타 김남주씨가 착용하고 나온 제품이에요. 런칭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옷부터 실용적인 아이템이 모여있어요.^^

 

 

눈에 들어오는, 화려한 아이템 위주로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깔끔한 디테일의 재킷, 와이드팬츠, 블라우스 다양한 제품들이 새옷 냄새 폴폴 풍기며 디스플레이되어 있었답니다. 느끼지만 의류매장 취재는 곤욕스러워요. 갖고 싶어서 말이지요~~

 

낌 있는 아이템은 옷만 있는 아니에요. 슈즈와 가방, 악세서리 등에서도 에피타프만의 시크한 느낌이 나타난답니다.

특히 스터드 장식 클러치는 개인소장 욕구가 엄청 들었던 제품이에요. 재킷 걸치고 옆구리에 끼워주면 시크한 도시 여성으로 거듭날! 같은 느낌이지요.

 

 

에피타프가 입점한 지 이제 일주일 가량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인기에 놀라고 있답니다. 역시 에피타프 쇼핑백을 들고 무리에 합류하고 싶었달까요+_+

 

글로벌 패션 트랜드를 즉각 대응해 매달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는 에피타프. 한 가지 확실한 , 요즘 입는다는 여성분들이라면 좋아할 만한 디자인 같다는 거였어요. 당당한 도시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에피타프~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에피타프

위치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

TEL : 02-6905-3587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