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찍고! 놀고! 재밌고 유용한 사진어플 추천!

본문

 

 

 

나날이 발전하는 기술력에 원더키디가 등장할 거라고 농담을 하시는 분들을 있어요. 스마트폰의 등장 자체가 제가 살아온 시간 중에 가장 쇼킹한 일이기도 했고요. 이제 영화 5원소의 밀라요보비치 샤넬 눈화장 기계만 나오면 같은 느낌입니다!

 

 

                                                                                                   <출처 ㅣ 제  5원소>

 

스마트폰 덕분에 핸드폰 카메라의 영역도 점차 확대되고 있는데요. 얼마 다녀온 여행에서, 가방 카메라보다 주머니 아이폰이 유용하게 쓰였다는 후문이 있지요. 날로 좋아지는 기술과 화질에 스마트트폰 하나면 하드에 옮기지 않고도 보정 효과를 얻을 있는 시대랍니다.

사진 찍는 좋아하다 보니 카메라 관련 어플리케이션도 자주 이용하는데요.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블로그 친구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사진 어플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요.

 

 

 

재밌는 사진을 찍어요! 추천 사진 어플리케이션 3

 

페이퍼 카메라

 

이름처럼 종이에 그린 그림 같은 느낌으로 변신시켜주는 재밌는 사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약간만 조절해도 멋진 일러스트 같은 이미지로 변신하는 매력적인 어플이지요

 

 

 

페이퍼 카메라의 가장 매력은, 평범한 사진을 재밌고 특별해 보이게 변신시켜준다는 점이에요.마치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보는듯한 느낌도 들고요. 평범한 종이컵도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는 카메라 어플, 페이퍼 카메라입니다.^^

 

▶수염마니아

 

최근 들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메라 어플이랍니다. 수염과 안경, 가발 등을 자유자재로 연출할 있는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이지요.

고기랑 주전자가 살아있는 이미지처럼 변신할 수도 어서! 요즘 같은 SNS시대에 필수 어플리케이션이라 있지요. 커플끼리 재밌는 사진은 물론이고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메인 이미지 역시 재밌게 꾸밀 (?) 있는 유용한 어플, 수염마니아에요.

 

요즘 여성분들에게 엄청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하정우씨에게도 수염과 안경을 연출해 보았어요. 보통 웃긴 모습으로 변신하는 어플인데, 하정우씨는……. 해도 멋있네요……..

 

 

 

 

CAMERA 360

 

페이퍼 카메라와는 다른 느낌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연필 드로잉 느낌이 매력적인 어플리케이션이지요. 드로잉 느낌의 변신 기능뿐만 아니라 배경과의 합성 기능도 있어 역시나 추천하고 싶은 사진 어플이에요. 특유의 드로잉 느낌이 사진 찍어두면 분위기 있어 보여 자꾸만 찍고 싶어진답니다.

 

 

 

 

 

 

 

 

 

 

포토샵 보정이 필요없는 어플리케이션 3


NAVER CAMERA

 

네이버 N드라이브 애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나만의 웹하드라 있는 N드라이브에 사진을찍고 자동백업할 있는 네이버 카메라 어플이에요. 뿐만 아니라 다른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에 비해서 분할, 이미지 효과 등의 기능이 많은 카메라랍니다. 최근 들어 저도 애용하고 있는 카메라지요^^

 

 

 

 

INSTAGRAM

 

보정 어플 중에 가장 인기 있고, 예쁜 사진을 만들어 주는 어플리케이션이라 생각해요. 포토샵으로 만져도 이런 느낌 내기 쉽지 않을 같아요. 빈티지한 필름 카메라 느낌의 사진을 만들어주는 인스타그램!

 

직접 찍은 사진을 보면 반하게 되는 인스타그램입니다. 핸드폰 카메라의 사진이라고 믿기 어려운 깔끔하고 예쁜 사진을 만들어 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_+

 

 

 

PATH

PATH 사진 어플리케이션은 아니랍니다. 새롭게 뜨는 SNS인데요. PATH 사진 기능이 쏠쏠하답니다. 인스타그램이 여자 카메라 느낌이라면 PATH 남자 카메라 같은 느낌이에요.쨍한 느낌의 사진이 필카도 연상되고, 남자분들의 사진도 생각나지요.

 

PATH 찍은 사진입니다. 비비드한 컬러는 눈에 들어오게 보정이 된답니다. 분위기있는 오뎅바 사진은 스마트폰 느낌이 아닌 같지 않나요?*_*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기술력에 스마트폰이 없으면 없을 같은 느낌마저 드는 요즘입니다. 좋은 카메라도 좋지만, 요즘 같은 SNS활성화 시대에 스마트폰 사진 어플 1, 2개는 필수 아이템이겠지요! 패션에만 필수 아이템이 있는 아니랍니다. ^^ 사진 어플로 나만의 멋진 봄날을 기억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