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눈가 주름을 위해 지금부터 챙겨야 할 아이 크림 7

본문

FOR YOUR EYES ONLY

 

얇고 예민한 부위인 눈가는 주름이 생기기 쉽다. 특히 눈 주위는 피지선이 적어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눈가 피부를 탄력 넘치게 만들어주는 아이 케어 제품들.

 

CHANEL
샤넬 르 리프트 아이 크림 15g 13만9천원.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눈가를 탄력 넘치게 만들어준다. 또한 파이토 액티브 콤플렉스 성분이 다크서클과 부기를 완화시킨다.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바르기 전 눈가 주름 부위를 가볍게 마사지해 편안하게 이완시키고, 사용한 후에도 눈꺼풀 위쪽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SUQQU
스쿠 인텐스 리치 아이크림 13g 25만원. 
혈액순환에 좋은 마시멜로 뿌리와 유자 추출물을 함유해 눈가를 환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고농축 픽스 리치 오일이 바르는 즉시 속까지 영양을 전달한다. 제품에 동봉된 애플리케이터는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사용자의 체온에 맞게 쉽게 변화되어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고 눈가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CLARINS
클라랑스 뉴 더블세럼 아이 20ml 10만5천원. 
아이 세럼과 크림을 한 병에 담은 제품. 계절과 피부 컨디션에 맞게 다이얼로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와일드 처빌과 강황 추출물이 눈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하이드릭 리피딕 시스템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아이 세럼과 아이 크림을 황금 비율로 믹스해 펌핑해준다.

 

SWISS PERFECTION
스위스 퍼펙션 리프트 아이크림 15ml 55만5천원. 
브랜드의 시그너처인 셀룰라 엑티브 아이리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바르는 즉시 주위에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하고 어두워진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아침저녁 적당량을 덜어 손끝을 이용해 바르는데, 조금만 발라도 흡수력이 뛰어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마이크로-세럼 로즈 이으 어드밴스드 20ml 25만원대.
장미 꽃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22가지 마이크로-뉴트리언트 유효 성분과 장미 줄기 수액을 농축한 포뮬러가 지친 눈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꽃잎을 닮은 인체 공학적 애플리케이터는 11개의 마이크로-펄이 회전하는 형태다. 내장형 도구로 눈가를 지압하고 마사지하면 눈가와 눈꼬리 주변의 잔주름이 정돈된다. 

 

LA PRAIRIE
라프레리 퓨어 골드 레디언스 아이 크림 20ml 83만2천원. 
골드 성분을 함유해 블루 라이트를 흡수하고 옐로 라이트는 톤으로 반사해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 바르는 순간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가 편안해지면서 은은한 광채가 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탄력이 증진되는 효과를 경험할 있다. 또한 리필 구매가 가능해 경제적이다. 

 

ESTĒE LAUDER
에스티 로더 -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렌드포머티브 아이 세럼 15ml 28만원대.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과 남양 진주, 브랜드가 개발한 유쓰-서스테이닝 테크놀로지가 만나 눈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세라믹 소재의 완드는 시원한 터치감으로 눈가를 마사지하면 제품의 빠른 흡수를 돕고 마사지 효과를 주어 눈가 부기를 완화한다. 가벼운 질감의 텍스처라 바르는 즉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