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EAUTY 2021. 10. 1. 16:22
지금 놓치면 후회할 10월의 뷰티 신상

AUTUMN BEAUTY UPDATE

새 시즌마다 새로움으로 무장한 뷰티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별한 기술력과 귀한 원료를 담아 완성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부터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립 컬러와 향수까지. 깊어가는 가을 무드를 가득 담은 뷰티 신제품을 만나보자.

 

ULTIMATE GLOW SKIN

1 SUQQU 스쿠비아룸더세럼 50ml 26만원.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퍼스트 세럼으로 세안 후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보세요. 글루코사민, 아미노산 유도체, 4종류의 식물성 에센스로 이뤄진 ‘비아룸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본연의 윤기를 일깨울 거예요.

2 SUQQU 스쿠비아룸더크림 30g 40만원.
복합 보습 오일을 함유한 리치하고 견고한 크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세럼, 로션과 함께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최상의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3 SUQQU 스쿠비아룸더마스크 33ml×5매 14만원.
스쿠에서 수분, 탄력, 투명도, 피부 톤, 피붓결에 집중해 섬세한 윤기 피부를 위한 최고의 프리미엄 에이징 스킨케어 ‘비아룸’ 라인을 탄생시켰습니다. 그중 리미티드로 선보이는 비아룸 더 마스크는 비아룸 더 크림 1개 분량을 농축한 ‘비아룸 콤플렉스’를 함유해 수분과 탄력 집중 케어로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줍니다. 100% 코튼 소재, 2단계 리프트 업 구조의 시트로 세밀하게 계산된 절개선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NEW CHAPTER OF SERUM

1 SISLEY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래디언스 세럼 30ml 57만원.
높은 굴절률을 지닌 오일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합니다. 상쾌하고 가벼운 텍스처라 피부 속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노화로 인한 불균일한 톤을 개선하고 주름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2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 더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50ml 30만원대.
퍼스트 에센스인 더세럼은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할 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광채를 깨워줍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프랑스 아티스트 미카엘 카이유가 작업한 정원의 생명력을 담은 일러스트 패키지로 선보입니다.

3 SULWHASOO  설화수 설린 워터에센스 150ml 10만원대.
독자 성분인 ‘리파이닝컴플렉스TM’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로 자생력을 강화하며, 비타민 C 유도체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붓결을 정리하고 촉촉함을 선사합니다.

 

FRESH COLORS

1 NARS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7.5ml 3만9천원.
돌체비타, 드래곤걸, 모로코 등 나스의 아이코닉 컬러에서 영감을 얻은 6가지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가벼운 질감의 립 컬러 제품.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2 MAC 맥 루비스 크루 컬렉션 3g 3만2천원대.
레드립의 정석, ‘맥루비우’를 4가지 텍스처와 유니크한 패키지의 한정판으로 출시했습니다.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비비드 블루 레드 컬러의 루비우는 강렬한 발색과 지속력이 특징으로 이번 크루 컬렉션에선 매트 립스틱, 매트 리퀴드 립컬러를 포함해 총 4가지의 서로 다른 포뮬러로 출시됩니다.

3 DIOR 디올 루즈 꾸뛰르 립밤 3.5g 4만8천원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 사틴, 매트, 벨벳 텍스처의 총 12가지 컬러를 선보입니다. 새로운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은 지속 가능성을 더해 다 쓴 후에 립밤 혹은 립스틱 리필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A TRIP WITH SCENT

DIPTYQUE 딥티크 르 그랑 투어 컬렉션 파리 캔들 190ml 13만2천원.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창립자 트리오가 영감을 찾고자 즐겨 다녔던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스, 중동 및 아시아의 다양한 자연과 풍경에 대한 후각적 추억을 담아낸 리미티드 컬렉션입니다. 그중 파리 캔들은 조향사 올리비아 지아코베티에 의해 탄생했는데 색, 향기, 디자인 모두 파리에서 영감을 얻었답니다.

BYREDO 바이레도 뭄바이 노이즈 EDP 100ml 33만원.
바이레도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벤 고햄이 어린 시절의 기억을 담아 완성한 향으로 뭄바이의 문화적 유산과 에너지의 진화에 대한 경의를 표현했습니다. 인도에서 자라는 국화과 허브인 다바나의 향을 시작으로 통카빈과 커피, 아가우드, 샌들우드 향으로 마무리되는 이국적인 향이 특징입니다.

AERIN 에어린 시더 바이올렛 50ml 15만5천원.
가을날 대자연에 대한 찬사를 담아낸 향수로 제비꽃잎, 버지니아 시더우드, 그리고 앰버 노트가 어우러져 생기 넘치고 감각적인 느낌을 줍니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박재용, 박건우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