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겨울에 꼭 필요한 뷰티 신제품

본문

BEAUTY NEWCOMERS

추위와 건조함 속에서 꼭 챙겨야 할 스킨케어 아이템부터 차가운 공간을 따뜻하게 채워줄 홈 프레그런스 제품, 그리고 여전히 매력적인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12월의 뷰티 신제품.

 

SKIN ESSENTIALS

LA MER 라메르 홀리데이 수분 광채 세트 48만원대(3종 세트).
안티에이징을 돕는 트리트먼트 로션과 즉각적으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는 리바이탈라이징 하이드레이팅 세럼, 여기에 완벽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모이스춰라이징 소프트 크림까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이템을 담은 한정판 세트다. 바르는 즉시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DIOR 디올 로드비 라 크렘므 리치 50ml 68만2천원대.
항산화 효과가 돋보이는 로드비 스킨케어 라인은 프랑스 소테른 지역의 이켐 포도나무 수액을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독자 기술인 골든 드롭 롱지비티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이 크림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사용할수록 피부가 균형을 되찾고 견고해진다.

SHISEIDO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75ml 17만5천원.
피부 혈행 개선을 도와 활력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어려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세럼으로, 유해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집중 개선한다. 연말을 맞아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코지 이야마와 함께 동양의 신비로움을 표현한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COZY MOOD

AĒSOP 이솝 2021 기프트 키트 컬렉션
더 프로텍터 10만5천원(3종 세트).
매년 출시되는 이솝의 기프트 키트 컬렉션. 올해 출시한 5가지 시즈널 키트 중 하나인 ‘더 프로텍터’는 다양한 공간에 향을 입히는 제품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재활용 펄프로 제작한 케이스에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워시,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포스트-푸 드롭스가 담겨 있어 실용적인 선물로도 제격이다.

LE LABO 르 라보 캔들 디스커버리 세트 56.6g×3개 10만9천원.
르라보홈컬렉션에서마음에드는 향을 고르기 어려운 이들의 선택을 도와줄 미니 사이즈의 캔들 3종으로 구성한 디스커버리 세트. 칼론17, 로리에62, 버베인32가 그것으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집은 물론 여행지에 가져가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DIPTYQUE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캔들 플로콘 190g 10만9천원.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으로, 시즌을 대표하는 향기를 독특하게 해석해 연말무드를 완성해줄 캔들3종 중 하나다. 캔들 플로콘은 눈을 후각적, 시적으로 재해석해 미모사 향과 어우러진 화이트 머스크의 가볍고 부드러운 노트를 표현했다.

 

STILLA HOLIDAY

CHANTECAILLE 샹테카이 루미에르 아이 쉰-바로크 2g 11만원.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한 아이섀도로 바로크 진주를 장식한 유니크한 콤팩트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리미하면서 벨벳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특징이며, 미세한 메탈릭 피그먼트가 각도에 따라 반짝이며 다채로운 홀리데이 룩을 연출한다.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0g 13만원대.
매혹적인 마법의 정원, 끊임없이 도전하는 적극적인 현대 여성을 오마주한 가든 오브 스플랜더 컬렉션 제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풍부하게 블렌딩된 인핸서 펄 성분이 하이라이팅 효과를 연출해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해준다.

GUERLAIN 겔랑 메테오리트 골드 펄 라이트 리빌링 펄 오브 파우더 25g 8만8천원대.
연말을 맞아 선보이는 ‘골드 위시 컬렉션’ 중 하나로, 눈부신 골드 컬러의 리미티드 케이스가 특징이다. 자이언트 핑크와 골드 홀로그램 펄을 가미한 메테오리트가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홀리데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뷰티 룩을 완성해준다.

 

COLOR OF WINTER

GUCCI BEAUTY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매트 리미티드 에디션 골디 레드 3.5g 5만2천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 디자인한 한정판 립스틱. 크리미 매트 텍스처와 부드러운 벨벳 피니시가 특징으로, 한 번만 발라도 생생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립스틱 케이스는 홀리데이 무드 연출을 위해골드하트와별을새긴레트로 블랙 프린트로 디자인했으며, 시즌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ESTĒE LAUDER 에스티 로더 데케던트 립스틱 컬렉션 6만원대(5종 세트).
‘마법의 캔디 숍’을 모티브로 다양한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는데, 그중 데케던트 립스틱 컬렉션은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중 타이거 아이, 핑크 파르페, 리벨리어스 로즈, 엘에이 느와르, 핫 키스의 5가지 베스트 컬러를 세트로 구성해 다양한 컬러 셰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선명한 발색과 부드러운 질감으로 입술을 편안하게 해준다.

TOM FORD BEAUTY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네쥐 썬릿 로즈 립밤 3g 6만4천원대.
알프스를 하얗게 비추는 태양의 결에서 영감을 얻은 쏠레이 네쥐 컬렉션. 그중 쏠레이네쥐썬릿로즈립밤은핑크 베이지 컬러를 기본으로 푸른빛을 띠는 실버 펄이 오묘하게 반짝이며 바르는 즉시 입술에 수분을 공급한다. 쏠레이 네쥐 향수 보틀에서 모티브를 얻은 실버 크롬 패키지가 인상적인 이 제품은 입체감 있는 입술 표현에 제격이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박재용,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