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기능성을 두루 갖춘 핸드크림 리스트 10

본문

ALL ABOUT HAND CREAM


아름다운 패키지와 은은한 향, 부드러운 질감까지 기능성을 두루 갖춘 핸드크림 리스트.



손톱과 큐티클까지 꼼꼼하게 케어하는 LAURA MERCIER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을 함유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해 마르고 지친 손을 부드럽게 가꿔줍니다. 달콤한 크림 브릴레, 싱그러운 프레시 피그 향에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줘요. 로라 메르시에의 ‘핸드 크림’, 각 50g 2만7천원. 



리치한 질감으로 영양이 풍부한 GUERLAIN

(좌) 리치하고 매끄러운 밤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됩니다. 엄선한 벌꿀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 피부로 가꿔줘요. 겔랑의 ‘로얄 리페어링 & 유쓰 핸드 밤’, 40ml 8만원.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DIOR

(우) 장미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소량만 발라도 손등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미스 디올 특유의 고급스러운 장미 향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디올의 ‘미스디올 로즈 핸드 크림’, 50ml 5만9천원. 



상쾌하고 스모키한 향이 매력적인 AĒSOP

(좌) 페티그레인, 베르가모트와 우디한 베티버가 어우러진 상쾌하고 스모키한 향이 특징입니다. 풍부한 질감으로 미끈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으며, 강력한 보습 효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 피부로 만들어줘요. 이솝의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 밤’, 75ml 3만1천원.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FRESH

(우) 크리미한 포뮬러에 쿠푸아수 씨드 버터, 살트리씨 버터,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24시간 보습 효과가 지속됩니다. 리치하지만 부드러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싱그러운 레몬에 달콤한 설탕을 뿌린 듯 상쾌한 슈거 레몬, 상큼한 자몽이 터지는 듯한 헤스페리데스 그레이프 프루트 향이 매력적입니다. 프레쉬의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크림’, 각 30ml 2만원대.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 DIPTYQUE

(좌) 크림처럼 부드럽고 고소한 통카 빈의 향과 과즙이 가득한 살구 향이 어우러져 벨벳처럼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고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게 해줘요. 비타민 E와 지방산, 아르간 오일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약하고 부러지기 쉬운 손톱도 보호해줍니다. 딥티크의 ‘럭셔리어스 핸드밤’, 45ml 5만4천원.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발휘하는 CHANEL

(우) 유광 블랙의 조약돌 모양으로 그립감이 뛰어나고 편안한 텍스처가 돋보입니다.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글리세린과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균일하게 정돈된 탄력 있고 매끄러운 손으로 가꿔줘요. 샤넬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50g 8만7천원.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BYREDO

(좌)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시어버터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합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블랑쉬는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고, 고요하고 조용한 묵상의 세계 같은 이상적 향기를 담은 비블리오티크는 지적이고 고상한 이미지에 잘 어울려요. 집시 워터는 스파이시한 페퍼 향과 레몬의 상큼함에 스모키하면서 옅은 우디 향을 더해 자연의 향을 선호하는 이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바이레도의 ‘블랑쉬 & 집시 워터 & 비블리오티크 핸드 크림’, 각 30ml 5만2천원. 


검버섯과 잡티까지 잡아주는 SISLEY

(우)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질감으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합니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손을 즉각적으로 편안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검버섯 생성 억제 효과도 있어요. 시슬리의 ‘시슬리아 쑤엥 데 멩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75ml 16만원. 



산뜻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ESTĒE LAUDER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 탄력 있고 부드럽게 케어합니다. 손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노화를 예방해줘요.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인텐시브 스무딩 핸드 크림’, 100ml 8만원대.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최민영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