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EAUTY 2020. 10. 8. 11:00
노화 현상과 피부 고민에 따른 해결책 4가지

NEW ANTI-AGING ERA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활용한

노화 현상과 피부 고민에 따른 해결책 4가지.



윤기를 되살리는 피부 톤과 결 개선

피부의 윤기는 나이와 직결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속 수분과 콜라겐이 빠져나가면서 피부가 쪼그라들고 윤기가 사라지기 때문인데요. 특히 피부 표면에서 반사되는 투명한 윤기는 수분, 톤, 결은 물론 탄력과 투명도까지 이 모든 조건이 만족된 상태에서 최상의 빛을 발한답니다. 유리알처럼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표면을 정돈하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하게 만드는 노력이 필요해요.


(왼쪽부터) CHANTECAILLE 토마토 추출 성분과 펩타이드가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생기와 투명도를 개선해주는 샹테카이의 ‘래디언스 엘릭서’, 30ml 30만6천원. SUQQU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탄력을 살려주는 스쿠의 ‘비아룸 더 세럼’, 50ml 26만원. NARS 캡슐에 담긴 바오바브나무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퍼밍 세럼’, 30ml 11만4천원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주름 & 탄력 케어

레티놀과 펩타이드 등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것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성분입니다. 하지만 강력한 효능만큼이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나 자극이 적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해요.


(왼쪽부터) FRESH 진귀한 뿌리 추출물과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주름, 피붓결 개선에 효과적인 프레쉬의 ‘크렘 앙씨엔느 수프림 페이스 세럼’, 30ml 37만원대. CHANEL 98%의 자연 유래 성분이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샤넬의 ‘르 리프트 크렘 드 뉘’, 50ml 21만8천원. SISLEY 피부 활력 메커니즘을 재부팅해주는 4주 집중 프로그램으로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주는 시슬리의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라 뀌르’, 10ml×4개 1백23만원.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항산화 케어

피부 컨디션이 급격하게 떨어진다면 이는 피부의 기초 체력, 즉 면역력과 관련이 있어요. 약해진 피부에 자극이 가해지면 쉽게 지칠 수밖에 없는 법. 도시 공해와 오염된 외부 환경, 스트레스와 자외선, 디지털 기기로 인한 블루 라이트 등 일상에서 마주하는 자극뿐 아니라 특히 환절기에는 기온과 날씨 변화까지 가세합니다. 우리 몸은 이에 적응하기 위해 에너지 소모가 많아지고 피부 속 활성 산소가 증가하는데, 이 때문에 피부가 쉽게 푸석하고 칙칙해져요. 피부가 건강한 생기를 잃었다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왼쪽부터) CLARINS 산소의 순환을 도와 피부를 화사하게 하고, 로즈 머틀 과일 추출 성분이 피부 산화를 방지해 고른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클라랑스 ‘브라이트 플러스 세럼’, 50ml 14만6천원대. AĒSOP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활성 산소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가 뛰어난 이솝의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페이셜 트리트먼트’, 15ml 7만원. L’OCCITANE 이모르텔 에센셜 오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회복력을 개선하고 맑아진 안색을 선사하는 록시땅의 ‘이모르뗄 프레셔스 나이트 마스크 크림’, 50ml 8만5천원.



국소 부위에 집중한 디테일 케어

얼굴만 신경 쓰다 보면 자칫 목이나 눈가 피부는 소홀하기 쉬워요. 눈가와 목은 피부가 얇고 피지 분비량이 적어 건조해지기 쉬울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자외선 노출에도 취약합니다. 관리가 소홀하면 눈가 피부는 금세 칙칙해지고 평소 생활 습관에 따라 주름이 자리 잡기 쉬우며, 목도 얼굴로 이어지는 흐름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얼굴에까지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따라서 얼굴은 물론 눈가나 목 피부도 꼼꼼한 케어가 필요해요. 


(위부터) DIOR 로즈 드 그랑빌의 생명력을 담은 아이 세럼으로 눈가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디올의 ‘프레스티지 르 마이크로 세럼 드 로즈 이으’, 15ml 23만5천원. GUERLAIN 로열 젤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다크서클과 부기를 완화해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겔랑의 ‘아베이 로얄 아이 크림’, 15ml 13만5천원. CLÉ DE PEAU BEAUTÉ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목과 데콜테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끌레드뽀 보떼의 ‘시나끄티프 넥 & 데콜테 크림 리미티드’, 75ml 49만8천원.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박재용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