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EAUTY 2020. 9. 28. 18:03
올가을 눈여겨봐야 할 10월의 뷰티 신제품

EXQUISITE BEAUTY 

정교함과 섬세함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가을 립 컬러와 향수까지!

눈여겨봐야 할 10월의 뷰티 신제품을 모았어요.



PRESTIGE ROSE RITUAL


1.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50ml 47만원대.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외부 요소를 이겨낼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풍성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균일하고 활력 넘치는 섬세한 피붓결로 가꿔줘요. 

2.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50ml 42만9천원대. 로즈 드 그랑빌의 강한 생명력과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1만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펄*에 그대로 담아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생기 넘치고 견고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오일의 풍성함과 세럼의 흡수력을 결합한 혁신적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강력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선사해줘요. *30ML 한 병에 담긴 마이크로-펄




1. ROSE DE GRANVILLE 강력한 생명력을 지닌 로즈 드 그랑빌 바닷가 절벽에서 피어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야생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은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완성하는 핵심 성분입니다. 로즈 드 그랑빌의 줄기 수액으로 만든 로즈 바이탈 에센스와 22가지 미세 영양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에 남은 시간의 흔적을 지워줍니다. 

2. ROSE VITAL ESSENCE 고농축 로즈 바이탈 에센스 디올만의 이중 추출법을 통해 장미에 담긴 미세 영양분을 그대로 추출한 로즈 바이탈 에센스는 끊임없이 새로운 에너지를 발산하며 장미의 강인한 힘과 아름다움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두 배** 더 농축해 풍부해진 포뮬러를 1만여 개의 미세한 로즈 마이크로-펄*에 한 알 한 알 담아 더욱 강력한 효능을 자랑해요. **2017년 출시된 기존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와 비교 시

3. PRECIOUS FORMULA 오일과 세럼을 결합한 혁신적 텍스처 피부에 녹아들 듯 스며드는 혁신적 오일 세럼 텍스처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요.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강력한 바이탈라이징 효과를 발휘하며, 느슨해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화사한 피부 톤과 부드럽고 균일한 피붓결을 완성해줍니다.



SENSUAL LIPS


1. NARS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핀업 7.5ml 3만9천원대. 혁신적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가볍게 발리면서도 맑은 컬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리퀴드 립스틱. 블렌딩이 쉽고 덧발라도 뭉치지 않으며, 브릭 레드 계열의 핀업 컬러가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매력을 표현해줘요.

2. CHANEL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66호 5.5ml 4만6천원. 강렬한 컬러와 매끄러운 광채, 편안함과 지속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타입의 립 컬러. 섬세하고 크리미한 텍스처, 풍부하고 대담한 로즈 우드 컬러로 입술에 새틴처럼 은은한 광택을 선사하고, 12시간 동안 수분감과 컬러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3. TOM FORD BEAUTY 톰 포드 뷰티 립 컬러 크림 508호 3g 6만4천원. 크림 텍스처로 번짐 없이 입술에 밀착되며, 감각적인 푸시아 컬러가 차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선사해요.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포뮬러와 고밀도 컬러 피그먼트가 눈에 보이는 색상 그대로 입술에 표현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AUTUMN SCENTS


1. CHLOÉ 끌로에 시그니처 로즈 탠저린 오 드 뚜왈렛 50ml 11만1천원. 밝고 신선하며 깨끗한 장미 노트를 중심으로 태양의 화창함을 담은 생동감 넘치는 탠저린이 향에 또 다른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블랙 커런트와 화이트 앰버를 더해 현대적이고 우아한 동시에 자유롭고 적극적인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해줘요.

2. MASION FRANCIS KURKDJIAN 메종 프란시스 커정 롬므 아 라 로즈 70ml 27만8천원. 우디 플로럴 계열의 남성적인 장미 향으로 신선하면서도 강력해요. 싱그럽고 그리너리한 향으로 시작해 자몽과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향이 조화를 이뤄 자연스러운 활력을 더해줍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디한 앰버 베이스의 관능적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3. ACQUA DI PARMA 아쿠아 디 파르마 노테 디 콜로니아 IV 100ml 57만원. ‘당신은 처음 보는 미인’이라는 지아코모 푸치니의 오페라 <마농 레스코>의 아리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습니다. 그린 만다린, 베르가모트, 터키시 로즈, 오렌지 플라워, 파촐리 등이 어우러져 시트러스, 플로럴, 앰버리로 이어지는 싱그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향이 깊어가는 가을과 잘 어울립니다.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최민영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