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홀리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12월의 뷰티 신제품

본문

HOLY JOLLY BEAUTY


홀리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12월의 뷰티 신제품.



NEW-LOOK SKINCARE

1. CLÉ DE PEAU BEAUTÉ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리미티드 50ml 30만원대. 호수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패키지에 흰 백조가 그려진 홀리데이 에디션.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잠재된 본연의 기능을 일깨우고 24시간 보습 효과를 유지하며,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줍니다.


2. SHISEIDO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75ml 16만원대. 아티스트 겸 패션 디자이너인 타테하나 노리타카가 구름 사이로 비치는 빛을 표현한 특별한 패키지의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줘요.



MELLOW TOUCH

1. CHANEL 샤넬 Nº5 샤워 젤 200ml 6만8천원. 크리미한 포밍 텍스처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피부를 씻어줍니다. 플로럴 부케와 알데하이드가 조화를 이룬 관능적인 향으로 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향수 N° 5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며, 기분 좋은 잔향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2. JO MALONE LONDON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100ml 19만7천원. 연말에 잘 어울리는 호화로우면서도 감미로운 향을 아르데코 무드의 리미티드 보틀에 담았어요. 갓 익은 신선한 배 향과 순백의 프리지어 부케에 앰버, 파촐리, 우드가 어우러져 싱그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HOLIDAY COLOR

1. SUQQU 스쿠 퓨어 컬러 블러쉬 123 7.5g 6만8천원. 섬세하고 세련된 광택감을 자랑하는 비단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팔레트.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실크 베일을 두른 듯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줘요. 치크와 하이라이터로 활용이 가능해요.


2. DIOR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골든 나이트 549 4g 8만8천원대. 서정적인 눈송이 패턴을 장식한 아이섀도 팔레트. 퓨어 옐로 골드, 피치 골드, 화이트 골드, 코퍼 골드, 벨벳 브라운 컬러의 세련된 조합으로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NARS 나스 아이코닉 글로우 치크 듀오 20g 5만4천원대. 클래식한 브론징 파우더와 골드 시머 브라운 컬러의 파우더 블러셔를 담은 듀오 팔레트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해줍니다. 홀리데이 한정으로 선보이는 대용량의 오버사이즈 콤팩트라 실용적입니다.




SPARKLING LIPS

1. TOM FORD BEAUTY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네쥐 밤 프로스트 3g 6만4천원. 스킨케어 포뮬러를 함유한 글리터 립밤으로 촉촉한 골드 시머링 입자가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준다. 유려하게 빛나는 골드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가 더욱 높아요.


2. GUCCI BEAUTY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뤼네종 리미티드 에디션 302 3.5g 5만2천원. 눈부신 글리터 포뮬러에 화사한진주 광을 코팅한 밝은 오렌지색의 립 컬러. 풍성하고 크리미한 질감, 벨벳처럼 발리는 시머링 립스틱으로 강렬한 발색에 입체적인 광택을 더해줍니다.


3. LAURA MERCIER 로라 메르시에 립 뤼미에르 쉬어 립 틴트 오로라 3.5g 4만3천원대.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밤 타입의 립 틴트. 건조한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치와 골드 펄이 어우러져 화사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연출해줘요.


editor 이미경(프리랜스 에디터)

photographer 박재용, 김사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