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로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비바! 이탈리아 2020>

본문

JOURNEY TO ITALY

‘가장 이탈리아적인 삶’을 테마로 갤러리아가 진행하는 ‘비바! 이탈리아 2020’ 프로젝트. 


프리미엄 와인부터 캐주얼 와인까지 만나 볼 수 있는 고메이 494 한남 내 VINO 494.


1·2·3 고메이 494 한남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식재료들을 선보이고 있다.


1·2 이탈리아의 와이너리와 마켓을 투어하는 콘셉트로 열리고 있는 이탈리아 식품 박람회가 갤러리아 명품관 5층에서 열리고 있다. 3 갤러리아 명품관의 이탈리아 식품 박람회에서 미디어 테이스팅 중인 고객. 


1·2 돈나푸가타 와인 구매 시 오현숙 작가의 캐리커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캐리커처 서비스 종료)


먼저,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소개하는 ‘페스티벌 비노 & 쿠치나’는 프리미엄 이탈리아 와인, 식자재 등을 각 지점별 ‘고메이 494’ 및 스페셜 비노 행사장에서 선보이는데,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에서 생산하는 와인의 할인 판매와 더불어 식재료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특히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에는 이탈리아의 와이너리와 마켓을 투어하는 콘셉트로 구성한 100여 평 규모의 이탈리아 식품 박람회가 열리고 있는데요. 이곳에선 안티노리Antinori, 가야Gaja 같은 이탈리아 대표 와이너리와 프리미엄 트러플, 발사믹, 올리브 제품 등을 선보이며, 소규모 예약제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도 진행해 다양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고메이 494 한남에서는 이탈리아 와인과 페어링할 수 있는 식재료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트러플 전문 브랜드인 ‘킹오브트러플’과 각종 파스타, 오일, 소스 등을 최대 10~50%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답니다. (이탈리안 푸드와 와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패션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주목할 만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의 남성 편집 숍인 ‘g.street494homme’에서는 마르니Marni, 체사레 아톨리니Cesare Attolini 등 이탈리아 패션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클래식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또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콘텐츠를 제공해 눈길이 끕니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진행한 ‘언박싱 갤러리아 라이브 방송 2탄’이 바로 그것인데요! 갤러리아에서 두 번째로 열린 이번 쇼핑 라방은 이탈리아 여성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브랜드인 ‘N°21’과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가 함께한 것으로 여러 가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고 패션, 뷰티 상품의 판매는 물론 사은품 추첨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10월 21일 (수) 9PM,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하니 꼭 랜선 쇼핑 해보세요! 또한 이번 ‘비바! 이탈리아 2020’ 프로젝트와 연계해 이탈리아 무역공사가 운영하는 가로수길의 Made in Italy 홍보관인 ‘하이 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직접 큐레이션한 다양한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이곳에서 이탈리아의 최고급 슈트를 비롯해 구두, 안경, 잡화를 생산하는 여러 패션 브랜드들을 큐레이션하고 고객의 신체 치수를 측정해 맞춤 정장을 제작하는 MTM 서비스도 진행하니 방문해보세요.


1·2·3·4 이탈리아의 리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갤러리아 광교의 ‘이탈리안 디자인 퍼레이드’ 전시.


1·2 각각 갤러리아 광교와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전시.


갤러리아 광교는 이탈리아의 리빙 &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뜻깊은 전시들로 ‘비바! 이탈리아 2020’ 프로젝트를 구성했습니다. 이탈리안 디자인을 총망라한 ‘이탈리안 디자인 퍼레이드’ 팝업 스토어가 로 그것인데요! 이를 통해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 디자인 거장인 에토레 소트사스Ettore Sottsass, 아킬레 카스틸리오니Achille Castiglioni, 브루노 무나리Bruno Munari, 미켈레 데 루키Michele de Lucchi,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 엔조 마리Enzo Mari, 카를로 몰리노Carlo Mollino, 스테파노 지오반노니Stefano Giovannoni가 디자인한 가구, 조명들을 전시해 마치 디자인 뮤지엄에서 관람하는 듯한 느낌이!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루밍, 아템포, 알부스갤러리 등 국내 리빙 편집매장 및 갤러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아르테미데Artemide, 알레시Alessi, 다네제 밀라노Danese Milano 같은 이탈리아 브랜드의 리빙 아이템도 두루 만날 수 있어요.


또한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에서는 오는 11월 8일까지 이탈리아의 패션, 코즈메틱, 리빙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스페셜 기획전’을 개최하는데, 해당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증정합니다. 메종 갤러리아 한남에서는 프리미엄 밸류를 지닌 이탈리아 브랜드를 소개하며 VIP 고객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탈리아의 패브릭 브랜드인 ‘비탈레 바르베리스 까노니코’의 원단을 전시하고 해당 원단으로 국내 정상급 비스포크 하우스인 ‘레리치’가 비스포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이탈리안 헤리티지’를 만끽할 수 있게 한것이죠! 또한 리빙 편집매장인 에티토리에서 준비한 ‘브리온베가’ ‘소너스 피베르’ 등 이탈리안 하이엔드 스피커와 루밍에서 제안하는 디자인 오브제 ‘멤피스’ ‘비토시’ 컬렉션을 통해 다채로운 이탈리안 디자인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주석 식기 브랜드 ‘코지타벨리니’의 테이블웨어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하며 여행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갤러리아로 놀러오세요!


※ 지점별 행사 진행 기간 

- 갤러리아 명품관 : 10월 12일 ~ 10월 31일 (20일간)

- 갤러리아 광교, 고메이494한남, 갤러리아몰 : 10월 12일 ~ 11월 8일 (28일간)

- 갤러리아 타임월드 : 10월 12일 ~ 10월 25일 (14일간)


editor 천혜빈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