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갤러리아에서 추천하는 2020 추석 선물

본문

선물하는 날

일상의 소중함이 더욱 절실하게 다가오는 이 계절. 

갤러리아만의 심미안으로 세심하게 고른 추석 선물들을 소개합니다.



PREMIUM FOODS

지난했던 한 해를 보낸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식재료들. 갤러리아의 자부심이 담긴 강진맥우, 싱싱하고 힘찬 기운을 품은 전복 세트와 수삼으로 면역력과 스태미나를 책임져 줄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합니다.


1. 강진맥우 명품 1호 1991년부터 친환경 특구인 전남 강진군의 한우 농가와 독점 계약을 맺어 선보이는 강진맥우. 등심, 살치살, 채끝, 꽃등심살과 알등심 등 맛있는 부위를 골고루 넣은 강진맥우 명품 1호는 명절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온 갤러리아의 베스트셀러입니다. 1백20만원.

2. 명품 수삼 세트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요즘, 오장육부의 기운을 강화하는 수삼이 인기입니다. 갤러리아에서 선보이는 명품 수삼 세트는 충남 금산에서 재배한 제품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 단단한 조직과 뛰어난 풍미를 자랑해요. 40만원.

3. 자연산 전복 세트 조류가 풍부하고 해수의 흐름이 원활한 깨끗한 청정 지역 암초 지대에서 채취한 갤러리아의 자연산 전복 세트. 비타민과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바다의 산삼’으로 불리는 전복은 받는 이에게 좋은 보양식이 될 것입니다. 시세 기준.



ONLY GALLERIA 

갤러리아의 노하우와 심미안으로 탄생한 갤러리아 PB 상품들. 까다로운 안목과 원칙을 바탕으로 생산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들입니다. 장인의 손길, 첨단 기술과 깨끗한 공정 과정으로 선보이는 갤러리아의 PB 상품들은 선물하는 이의 높은 안목을 검증해 줄 거예요.


1. 고메이 494 수제 청 세트 까다로운 제조 공정과 숙성 과정을 거친 고메이 494의 수제 청 세트. 친환경 식용 꽃과 레몬, 자몽, 사과 등 신선한 과일과 함께 토종꿀을 원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100% 수제 방식으로 블렌딩한 꽃과 과일 향이 진하게 느껴져 더욱 귀한 선물이 될 거예요. 7만7천원.

2. 고메이 494 전통장 세트 2호 명인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고메이 494의 전통장 세트. 전통 방식으로 3년 이상 숙성시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된장, 조선간장과 태양초로 만든 고추장, 영주 한우를 넣은 소고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장 세트를 추천합니다. 9만8천원.

3. 고메이 494 탕·찌개 가정 간편식 세트 1인 가구 시대, 코로나19 등 다양한 사회 변화에 따라 더욱 사랑받는 고메이 494의 가정 간편식 세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인 강진맥우를 원재료로 한 사골곰탕, 권기옥 명인의 노하우가 담긴 담백한 청국장찌개 등 다채로운 탕과 찌개 간편식 세트를 한데 모았어요. 6만3천원.



RIGHT! GALLERIA

환경보호, 생명 존중의 가치를 전하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 갤러리아는 친환경, 재활용, 업사이클링 제품들을 발굴해 많은 이들에게 그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공존하는 삶의 중요성과 그 윤리적 가치가 담긴 선물로 받는 이에게 더욱 의미 있고 뜻깊은 명절이 될 수 있도록!


1. 블루오브 이치 백 심미성과 편리성, 여기에 기능성까지 갖춘 친환경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요즘.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 원단 100%로 만든 블루오브Blueorb의 쇼퍼 백은 아름다운 플리츠 디자인에 동일한 색상의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한 아이템으로, 재질은 물론 지퍼까지 모두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 의미가 남다른 선물이 될 거예요. 각 4만9천원.

2. 반려동물 건강 관리 세트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무려 1천만 명인 시대. 생명 존중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갤러리아의 마음을 담아 반려동물 관리를 책임질 홈 케어 세트들을 추천합니다. 고품질의 다양한 반려동물 영양제로 구성한 건강 관리 세트는 가족과도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줄 거예요. 15만원.

3. 델타 해양 보호 와인 세트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온 델타 와인은 환경보호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해양 청소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사탕수수 코르크를 사용하고, 해양 보호에 적극 앞장서는 델타 와인의 까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세트. 15만원.



FOR YOUR SAFETY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2020년을 보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생활 속 방역이 큰 이슈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스크, 청결을 유지해주는 위생용품과 항균 재질의 샴페인까지. 바이러스로부터 소중한 사람을 지킬 수 있는 ‘안심비’ 만점의 선물들을 모았습니다.


1. 슬기로운 마스크 생활 감사해 세트 이젠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역시 생활 속 방역을 실천하는 소중한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한데 모은 슬기로운 마스크 생활 감사해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주는 동시에 불안한 마음까지 도닥여주는 고마운 선물이 될 거예요. 5만원.

2. 보주아 샴페인 3종 구리 패키지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환희’라는 의미를 지닌 보주아 샴페인은 구리 100%로 제작한 보틀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아름다운 보틀 디자인뿐 아니라 보냉 효과에 항균 기능까지 두루 갖춘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거예요. 1백10만원.

3. 베일리스 & 하딩 핸드 워시 제품 깨끗하게 손을 씻는 것만으로도 바이러스로부터 스스로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어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는 요즘, 다채로운 향기로 구성한 베일리스 & 하딩의 핸드 워시 세트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조조바 아몬드 오일이나 코코넛 같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성분을 함유해 받는 이에게 아주 유용한 선물로 기억될 거예요. 각 2만2천원.


editor 천혜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