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GOURMET 494 HANNAM NEW OPENING : 고메이494 한남 오픈!

본문


GOURMET 494 HANNAM

갤러리아에서 큐레이팅한 새로운 Fine Living 공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고메이494 한남 외경.


갤러리아가 F&B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결합하여 만든 복합 공간, Fine Living 고메이494 한남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갤러리아가 큐레이팅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 그리고 새로운 공간을 경험해보세요.


(사진) 갤러리아만의 노하우로 직영 운영하는 프리미엄 와인 부티크 VINO 494의 전경과 내부 공간.


#1 LIFESTYLE ZONE  VINO 494

갤러리아만의 노하우로 직영 운영하는 프리미엄 와인 부티크 VINO 494. 천지인의 조화로 만들어지는 와인은 지하 저장고에서 오랜 시간을 견뎌야만 비로소 우리의 식탁을 완성하는 존재가 됩니다. 하나의 거대한 와인 저장고처럼 구현해낸 "한남" 매장은 최고의 가치를 음미하는 모든 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여년간의 직영 운영 노하우로 늘 다양하고 차별화 된 와인을 선보인는 세심한 안목으로 선별한 다채로운 와인컬렉션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다 차별화 된 공간에서 한층 더 깊이 있는 와인라이프를 제안해드립니다.


(사진) 라이프웨어, 가구, 리빙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는 챕터원의 매장 모습.


#1 LIFESTYLE ZONE  챕터원

챕터원은 국내외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입니다. 한국, 아시아의 감성, 그리고 해외의 트랜디한 스타일들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공간 구성부터 가구와 조명, 식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기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식주를 기본으로 한 라이프웨어, 그리고 수공예·손기술·감성을 담은 제품과 큐레이팅이 접목된 기획력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맞춰드립니다.


(사진) 다채로운 아이웨어를 만나볼 수 있는 파피루스의 내부 공간.


#1 LIFESTYLE ZONE  파피루스

1992년부터 시작된 파피루스는 하이엔드 패션부터 클래식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엄선된 컬랙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해 드림으로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바꿀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20여년의 경험과 노하우에서 나오는 서비스를 파피루스 한남에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편안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블루보틀의 내부 공간.


#2 ATTRACTION ZONE  블루보틀

지속가능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은 200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시작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입니다. 맛있는 커피로 세상을 연결한다는 신념하에, 원두, 로스팅, 추출방식에 집중하며 커피를 탐구 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따뜻한 햇볕이 비추는 블루보틀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1.2 오드(ODE)의 매장 입구 모습과 아티스틱 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내부 공간.


#2 ATTRACTION ZONE  LISTENING ROOM by ODE

하이엔드 오디오를 통해 완벽한 감상을 선사하는 멤버십 라운지. 전세계 엄선된 18개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를 통해 음악이 흐르는 라이프스 타일을 제안하는 오드(ODE)의 멤버십 라운지가 문을 엽니다. 소장가치를 인정받는 사운드시스템과 사운드 플래폼 오드ODE의 홈오디오/홈시네마 상담 컨시어지 서비스, 전담 쉐프가 준비하는 간결하고 풍미 있는 F&B 어메니티와 함께 온전히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에서 음악을 들어보세요.


드비알레의 매장 내부 모습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드비알레의 청음 공간.


#2 ATTRACTION ZONE  드비알레

오디오의 새로운 패러다임, 드비알레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비알레는 독보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사운드, 시선을 사로잡는 미래지향적 디자인, 간결하고 편리한 사용성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오디오를 넘어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스테레오 뿐만 아니라 멀티 채널까지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각자 취향에 따른 사운드의 향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앤더슨씨의 야외 테이블 다채로운 디자인 가구들로 구성된 앤더슨씨의 내부 식사 공간.


#2 ATTRACTION ZONE  앤더슨씨

앤더슨씨는 미드센츄리 모던 디자인 공간 속에서 품격 있는 커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카페입니다. 음식의 맛과 공간의 멋, 그 둘의 조화를 중시하고있어 엄선된 식재료와 오리지널 디자인 가구들만 사용합니다.




1.2 아우어 베이커리의 외경과 맛있는 빵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내부 공간 3 10개의 핫한 맛집을 만나 볼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3 MARKET ZONE  아우어 베이커리

아우어 베이커리는 스타일리스트 서한영과 CNP 푸드가 합심해서 차린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고소한 고메 버터가 들어간 페스츄리 도우에 다크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를 코팅한 ‘더티 초코’, 겹겹이 쌓은 페스츄리를 바삭하게 구운 후 초콜릿을 입힌 '빨미까레'가 유명하며, 빵과 잘 어울리는 스페셜티 커피 또한 훌륭하답니다. 한남동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야심 차게 선보이는 독특한 분위기의 아우어 베이커리를 고메이494 한남에서 만나보세요.


#3 MARKET ZONE  캐주얼 다이닝

고메이494 한남은 최고의 핫 플레이스 맛집만을 엄선해 놓은 맛집의 집결지로 스타 셰프들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복수산, 땀땀, 돈이찌, 밀본 등 10개의 맛집으로 구성된 캐주얼다이닝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세요.


1.3 라퀴진 쿠킹 스튜디오의 친 & 다이닝 공간 라퀴진 쿠킹 스튜디오 입구.

 

#3 MARKET ZONE  라퀴진

라퀴진의 쿠킹 스튜디오는 쉬운 요리부터 전문가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며 키친 & 다이닝 공간 대여,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푸드 컨텐츠 제작, 키친툴 & 푸드 샵을 제공하는 멀티 푸드 공간입니다.




(사진) 갤러리아가 운영하는 VIP 고객 Lounge의 내부 모습.


#4 PREMIUM ZONE  메종 갤러리아

고메이494 한남의 Quality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공간인 메종 갤러리아. 갤러리아 VIP 고객들의 공간인 메종 갤러리아에서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세요.


한국 가정식 브랜드 일상담미의 전경 2 유러피언 감성의 플라워 카페 초이문의 전경.


#4 PREMIUM ZONE  일상담미

일상담미(Korean deli and dining)는 심영순 선생의 50년 한식노하우가 담긴 자연양념과 레시피를 기반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정갈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간편한 반상스타일과 다이닝 스타일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건강한 한식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4 PREMIUM ZONE  초이문

초이문은 Whole Lifestyle Flower Shop Artist의 섬세한 감성과 유럽에서 이어져온 Haute-Couture 정신을 컨셉으로 새로운 Whole Lifestyle을 만들어 가는 플라워 브랜드입니다. Order-Made 플라워상품, 홈 플라워 정기구독 서비스, 웨딩플라워 스타일링, 플라워아카데미 등 꽃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