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고메이494 신규 PB 상품 출시

본문


GOURMET494 NEW!

고메이 494가 맛과 정성에 노하우를 더한 신규 PB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샤인머스캣, 레드향 주스

고메이494에서 출시한 샤인머스캣, 레드향 주스는 자연에서 주는 풍부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경북 상주의 달콤한 샤인머스캣과 제주의 햇살을 가득 머금은 레드향을 그대로 착즙해 담은 프리미엄 주스로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제품이죠. 얼음 또는 탄산수와 함께 섞어 마시면 청량감을 더할 수 있답니다. 


샤인머스캣 주스 구매하러 가기(300ml)

샤인머스캣 주스 구매하러 가기(720ml)

레드향 주스 구매하러 가기(300ml)

레드향 주스 구매하러 가기(720ml)



강진맥우 설렁탕 / 장조림

갤러리아에서 독점 판매되는 고메이494의 대표 한우 '강진맥우'로 만든 설렁탕과 장조림이 출시됩니다. 진한 사골육수에 양지, 설깃살 등을 넣은 '강진맥우 설렁탕'은 깊고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강진맥우 장조림’은 권기옥 명인(어육장)이 우둔살을 전통궁중방식으로 조리하여 편육 형태로 썰어내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진맥우 설렁탕 구매하러 가기

강진맥우 장조림 구매하러 가기



생선구이(고등어 / 삼치 / 갈치 / 메로)

잘 차려진 밥상의 완성, 생선구이. 냄새와 연기로 집에서 먹기 번거로웠던 생선구이를 간편하게 맛보세요. 고메이494에서 선보이는 생선구이는 신선한 생선만을 선별해 특허받은 염지 기술로 비린내를 제거하고 과열증기방식을 통해 수분 손실을 줄여 노릇하게 구웠습니다. 용기째 바로 데워 먹을 수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고등어구이 구매하러 가기

삼치구이 구매하러 가기

갈치구이 구매하러 가기

메로구이 구매하러 가기

 



맛간장 / 쌈장

경북 영주 소나무숲에 위치한 500년 고택에서 신선한 국내산 원료를 사용해 만든 맛간장과 쌈장.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만들어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입니다. 고메이494가 정성껏 만든 맛간장과 쌈장으로 음식의 맛을 더해보세요. 


맛간장 구매하러 가기

쌈장 구매하러 가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