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017 유행 예감 리조트룩 미리보기

본문


여름의 더운 열기가 점점 피부로 와닿는 요즘, 바야흐로 휴가 및 바캉스 시즌 역시 코 앞으로 다가왔음에 설렘 역시 커져갑니다. 일상 속 작은 쉼표의 연속으로 아쉬움을 느꼈던 당신이라면 여름 휴가 시즌은 그야말로 기다리고 고대하던 순간일 텐데요. 생각만으로도 행복한 여름 바캉스 시즌을 좀 더 멋지게 보내는 법. 휴양지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 바캉스 시즌의 분위기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브랜드는 다양한 컬렉션으로 시즌 트렌드를 이끌어나갑니다. 그 중 크루즈 컬렉션(혹은 리조트 컬렉션. 때론 여행 컬렉션이라고도 불리는)은 말 그대로 크루즈 선상 위, 혹은 휴양지나 리조트에서 입는 아이템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이 눈을 호강시키죠. 얼마 전 열린 각 브랜드별 2017 크루즈 컬렉션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멋으로 가득했습니다. 그 멋진 패션의 향연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궁극의 화려함 

이 계절이야말로 화사한 프린트, 그리고 화려한 디테일의 아이템이 가장 빛을 발할 때입니다. 알렉산드로 미켈레의 구찌 크루즈 컬렉션은 화려한 프린트와 디테일의 축제였죠. 요즘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구찌의 컬렉션은 다채롭고 유별난 빈티지 감성을 여지없이 드러냈죠. 부풀린 어깨와 자수 디테일, 부풀린 어깨 등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모스키노의 컬렉션은 그야말로 강렬함과 화려함 연속. 빈티지하면서도 화려하고 또 정글을 연상시키는 과감한 프린트는 야생미까지 느껴질 정도였죠. 이는 모델들의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져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모던과 시크 사이

왠지 도심 속에서 마주칠 것 같은 모던하고 시크한 스타일의 리조트 컬렉션은 유별나거나 특별함 없이도 멋을 배가시켜주죠. 질 샌더는 베이지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 등 보기에도, 그리고 입기에도 편안한 컬러를 주로 사용해 모던한 스타일의 컬렉션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루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와이트 팬츠, 그리고 허리부분을 무심하게 휙 둘러 묶은 스타일은 시크하면서도 편안하죠.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리조트 컬렉션은 좀 더 시크하고 깔끔한 멋을 자랑하는데요. 커리어 우먼을 연상시키는 수트, 그리고 쇼트컷 헤어의 모델의 이미지가 멋스럽게 어울리며 눈길을 끌었죠. 보테가 베네타의 리조트 컬렉션은 모던하고 깔끔한 멋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다양한 소재와 만나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무한 매력 디테일 

스타일의 완성은 디테일이라고 하죠. 언뜻 보기에 비슷비슷하게 보이는 디자인도 왠지 다르게 보이는 것은 작은 디테일의 차이에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루이비통의 리조트 컬렉션은 눈길을 사로잡는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과 프릴이 특징. 블랙앤 레드와 같은 과감한 컬러의 사용 역시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샤넬 역시 놓치기엔 너무 아까운 아름다운 디테일이 특징이었는데요. 숄더의 퍼 디테일이나 컷아웃 디테일과 플라워 장식, 꼬임 장식의 슬리퍼까지. 지. 들여다볼수록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디테일이 아름다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펜디의 리조트 룩에서는 화려한 프린트에 디테일이 살아있는 소매 끝단, 그리고 화려한 장식의 백, 곡선미가 살아있는 슈즈까지. 디테일에 눈길이 가는 아이템으로 가득했죠. 

멋스러움 가득한 2017 리조트 컬렉션. 비록 컬렉션 아이템들을 바로 만나볼 수는 없는 아쉬움이 있지만 컬렉션을 참고해 나만의 리조트 룩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때론 시크하게, 그리고 때론 여성스럽게.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는 여행, 그 시작을 멋진 리조트 룩과 함께하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IndigitalMedia


[연관기사]

오프숄더 대유행, 멋지게 입는 꿀팁
공효진, 김나영이 사랑한 바캉스 패션
여름 페스티벌 코디, 스타들은 어떻게 했나?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