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프리미엄 데님의 재발견, DENHAM VS FRAME

본문



영화 ‘이유없는 반항’에서 제임스 딘이 착용해 반항과 자유의 상징이었던 청바지. 이제는 어디를 가던 청바지를 입지 않은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대중적인 옷이 되었는데요. 청바지는 디자인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남녀노소가 선호하는 아이템이죠. 지금까지도 가장 강력한 트렌드인 청바지의 인기는 이번 가을에도 이어질 전망이에요. 지금부터 프리미엄 청바지 브랜드와 함께 올 가을 트렌디한 청바지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할게요!



갤러리아 WEST 4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데님 코너에서 세계적인 청바지 브랜드 DENHAM과 FRAME을 만났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하지만 유럽에서는 유명한 청바지 DENHAM. 2008년 암스테르담에서 영국인 디자이너 Jason Denham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설립한 청바지 브랜드에요. 편안한 멋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무기로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4명의 친구들이 모여 설립한 또 다른 청바지 브랜드 FRAME은 시크한 패션을 완성하는 디자인으로 전세계 패션패플들의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어요. 데님의 전통성과 하이 퀄리티 소재로 유명한  FRAME은 특히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런던에서 인기 있는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랍니다.



사람마다 다양한 체형을 가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청바지를 만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체형을 가지고 있나요? 지금부터 DENHAM과 FRAME 청바지와 함께 체형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청바지 스타일링 비법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 



1. DENHAM



청바지 하나로 멋쟁이가 되는 비결, 궁금하신가요? DENHAM 청바지라면 스타 부럽지 않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에 청바지와 어울리는 베스트 아이템인 부츠, 스니커즈, 펌프스와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죠. 체크 셔츠를 허리에 묶어 캐주얼한 멋을 더하거나 퍼 아이템을 더해 럭셔리한 무드를 뽐낼 수 있어요. 하지만 DENHAM 청바지의 매력을 있는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기본 아이템 티셔츠와 DENHAM 청바지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브랜드 DENHAM 특유의 자유로움과 시크함을 선보일 수 있거든요.



왼쪽. 심플하고 깔끔한 워싱이 돋보이는 그레이 데님 진. 슬림한 다리 라인은 물론 세련미를 더했다. DENHAM

가운데. 스트레이트 피트로 트렌드하지만 유행은 타지 않는 클래식한 라인이 특징이다. 선명한 왁싱이 경쾌하고 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DENHAM

오른쪽. 자연스럽게 바랜 데님으로 빈티지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옅은 컬러의 데님은 오랫동안 입은 듯한 느낌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DENHAM




그레이 진 스타일링 TIP | 

가을이면 패션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레이 진. 블랙보다 부드럽고 우아한 그레이 진은 모노톤은 여러가지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가을 여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크한 이미지는 그레이 진과 블랙 재킷 또는 가죽재킷로 간단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여기에 블랙 부츠나 레드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부드러운 차도녀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하게 그레이 진을 매치하고 싶다면, 밝고 컬러풀한 체크 셔츠나 시폰 소재의 블라우스를 그레이 진과 함게 매치해주세요. 같은 계열의 앵클 부츠나 컬러풀한 힐 샌들을 더하면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워싱 스키니진 스타일링 TIP |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워싱 스키니진은 계절과 상관없이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데요. 가을에는 루즈한 셔츠와 니트와 매치해 럭셔리한 프레피 룩을 연출해보세요. 블라우스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엑티브한 무드를 만들 수 있죠. 가을하면 청청 데님 패션 트렌드가 빠질 수 없는데요. 상, 하의가 동일한 청청 패션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상의는 짙은 데님 셔츠로 하의는 워싱 스키니진으로 스타일리해 트렌디함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2. FRAME



아름다운 몸매로 유명한 미란다 커도 즐겨입는다는 FRAME 청바지. FRAME 청바지는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고 날씬하게 잡아준답니다. 블루 셔츠에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청바지와 매치하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포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블라우스에 재킷, 스트랩 힐을 더해 커리어 우먼의 멋진 오피스 룩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겨울에는 오버사이즈 코트와 부츠로 시크한 매력을 뽐내보세요!



왼쪽. 이번 시즌 가장 핫한 디스트로이드 진. 편안하면서도 시크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운데. 스타일 아이콘 알렉사 청이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던 보이프렌드 진. 루즈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뽐낼 수 있다.

오른쪽.  밑위가 짧은 스트레이트 핏으로 세련된 일자 라인을 자랑하는 스트레이트 진. 밝은 컬러톤으로 시원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디스트로이드 진 스타일링 TIP | 

워싱이 잘된 디스트로이드 진과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는 패션피플이 즐기는 데일리 스타일 중 하나에요. 루즈한 티셔츠나 니트를 매치했을 때는 시크한 멋이 더욱 살아나죠. 여기에 럭셔리한 힐이나 샌들을 더하면 세련되고 화려한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스니커즈나 부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하고 펑키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디스트로이드 진은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은 찰떡궁합이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보이프렌드 진 스타일링 TIP | 

국내외 셀럽들은 물론 스타일 좋기로 소문난 패션 모델들도 즐겨 입는 보이프렌드 진. 아이템 자체만으로도 캐주얼하면서 보이시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죠. 보이프렌드 진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바지 밑단을 롤링해주는 것인데요. 발목을 노출해주면 키가 커보이면서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포멀한 블라우스부터 스포티한 크롭탑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한답니다. SWAG 무드를 더욱 강조하고 싶다면 슬립온과 같은 힙한 아이템을 더해주세요! 여기에 시크한 선글라스를 쓰면 더욱 세련되고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스키니진과 스트레이트 진이 대세이지만, 다양한 스타일이 공존하고 있는 만큼 유행보다는 내 몸에 맞는 핏의 청바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올 가을,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진 브랜드 DENHAM과 FRAME으로 시크하거나 섹시한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