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별에서 온 특별한 스니커즈, 필립 모델

본문



그 동안 하이패션과는 거리가 멀었던 스니커즈. 러닝화로 취급 받던 투박한 스니커즈는 이제 스타일 대가들의 쿨한 패션을 책임지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어요. 필립 모델 스니커즈는 어떤 스타일과도 믹스 매치가 가능해 스니커즈 예찬론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2014 FW 시즌에 빈티지한 멋을 더해 더욱 멋스러워진 필립 모델. 지금부터 필립 모델의 스타일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스니커즈의 반란, 그 중심에는 지난 겨울 여심을 강타한 별에서 온 그대 도민준의 스타일이 있었습니다. 극 중 천송이한테 레포트의 표절 항목을 조목조목 나열하던 그 장면, 기억하시나요? 도민준 역의 김수현씨가 제작발표회에서도 착용했고, 드라마에서 도민준이 종종 신었던 슈즈 역시 필립 모델 슈즈였죠.

필립 모델은 2014년 이태리에서 Marco Doro와 Paolo Gambato가 프랑스 스타일리스트 PHILIPPE MODEL과 전략적인 제휴로 탄생하게 된 브랜드입니다. 런칭 이후, 유럽 바이어들의 극찬 속에 성장하여 이탈리아 수제 스니커즈로 국내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필립 모델의 2014 FW를 보면 패션계는 본격적으로 가을과 겨울 시즌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필립 모델의 FW 컬렉션에서는 익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빈티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전보다 더욱 멋스러워진 필립 모델의 스타일은 이제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필립 모델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로우탑 스니커즈



TIP | 로우탑 스니커즈는 심플하고 베이식한 멋을 즐길 수 있답니다. 모든 캐주얼룩에 부담 없이 코디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 블랙과 화이트 스니커즈는 정장과도 잘 어울리는데요. 정장에 모노톤이나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비비드한 컬러의 바지에 맞춰 스니커즈 컬러도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죠. 또한 빈티지한 데님 팬츠에 심플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시크한 룩이 완성됩니다. 이 때 데님팬츠를 살짝 접어주면 더욱 세련되어 보인답니다!




1. 슈즈 뒷부분과 앞코에 레오퍼드 패턴을 덧대어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스니커즈.

2. 캐주얼하게 연출하기 좋은 네이비 컬러의 스니커즈.

3. 활동적이고 남성적인 무드의 카키 컬러의 빈티지 스니커즈

4. 와일드함과 빈티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지브라 패턴의 스니커즈.



하이탑 스니커즈



TIP | 빅뱅과 샤이니가 신어서 큰 인기를 끌었던 하이탑 스니커즈. 발목까지 올리오는 하이탑 스니커즈는 발목이 드러나는 7부, 9부 바지와도 잘 어울려요. 발목이 가는 분들이 신으면 볼륨감을 주기 때문에 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죠.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잘 어울리는 바지는 바로 스키니 팬츠! 슬림한 스키니와 풍성한 볼륨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누려보세요.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스웨이드의 빈티지함을 보이시하게 표현한 스니커즈.



슬립온



TIP |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은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안한 슈즈에요. 특히 여름에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데요. 슬립온은 치노팬츠나 반바지와 매치하면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슬립온을 신을 때는 발목이 많이 드러나야 멋스럽기 때문에 바지는 적당히 롤업하는 것이 좋답니다.



1. 오래된 가게에서 볼 법한 빈티지한 포스터가 더해진 옐로우 스니커즈.

2. 레트로한 무드의 레오퍼드 패턴과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이 만나 쿨한 감성을 완성했다.



옥스포드 슈즈



TIP | 클래식한 매력이 있는 옥스포드 슈즈. 필립 모델의 옥스포드 슈즈는 캐주얼한 느낌이 있어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한 슈즈입니다. 특히 바지와의 코디가 스타일의 분위기를 좌우하기 때문에 TPO에 따른 바지 선택이 중요하겠죠. 옥스포드 슈즈는 세미 정장과도 잘 어울리지만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 룩과도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어냅니다. 아우터도 댄디한 느낌의 깔끔한 카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면 프레피 룩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왼쪽. 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그린 컬러 옥스퍼드 슈즈. 중후한 옥스퍼드 화에 생동감과 역동적인 컬러 그린을 담았다.

오른쪽. 클래식한 수트와 레이어드해도 좋고, 락 시크룩에 매치해도 좋은 네이비 옥스퍼드 슈즈.



촌스러운 것도 쿨하게 완성하는 필립 모델. 이번 2014 FW 컬렉션에서 필립 모델이 보여준 디자인은 멋스러운 가을 남자와 어울리는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인 무드를 선보였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필립 모델과 함께 세련된 가을 무드를 완성해보는 건 어떠세요?



PHILIPPE MODEL / WEST 3F / 02.3449.450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