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가을 무드에 빠진 라장스의 매혹적인 실루엣 속으로

본문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성의 실루엣을 아름답게 표현해주는 라장스(L’AGENCE). 아직은 생소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클래식한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라장스만의 패션은 이미 안젤리나 졸리, 맨디 무어, 밀라 쿠니스와 같은 할리우드 스타들은 물론 이효리 등 국내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라장스는 이번 2014 FW 컬렉션에서 기존의 모던 클래식 한 스타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매혹적인 실루엣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라장스. 지금부터 가을 패션 트렌드 속에서 만난 라장스의 패션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



디자이너 마가렛 말도나도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라장스가 추구하는 컨셉은 바로 ‘심플함’이에요.하지만 디자인이 간결해질수록 옷의 소재와 퀄리티는 그대로 드러나게 되는데요. 라장스는 이탈리아와 일본의 실크 등 최고급 소재를 활용하여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벼운 패션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고 확고한 브랜드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라장스. 이번 FW 컬렉션에서 라장스는 변덕스런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 트렌드를 선보여 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한번에 사로잡았습니다.



심플함의 대명사, 라장스의 2014 FW를 보면 가을 무드를 미리 느껴볼 수 있어요. 이번 컬렉션에서 라장스가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은 심플 모던함에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답니다. 이전보다 더욱 세련되고 클래식해진 라장스의 스타일은 이제 갤러리아 WEST 2층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지난 가을 볼드한 체인과 스터드로 무장했던 와일드함이 대세였다면, 올해는 시스루 룩에 매료된 로맨틱 무드가 트렌드가 될 전망이에요. 섬세한 레이스와 시폰 소재가 우아한 그레이 컬러를 만나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소녀의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어요. 여기에 블랙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하면 포멀하면서 페미닌한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죠.



왼쪽. 이그조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패턴의 원피스. 블랙 카디건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포인트 이너 아이템이죠.

가운데. 보일 듯 말 듯 은밀한 시스루 룩을 완성할 딥 그레이 레이스 원피스. 블랙 이너 원피스가 섹시함을 더합니다.

오른쪽. 이국적인 패턴의 시폰 블라우스와 포멀한 블랙 팬츠. 두 가지 아이템만으로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연출 가능해요.



‘가을 여자’하면 고혹적이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진정한 섹시함은 과감한 노출보다은근히 드러나는 절묘한 노출의 기술에서 시작되는 관능미에 있겠죠. 잠깐! 시스루 룩을 시도할 때 잊지 말아야 할 또 한 가지! 부끄러워도 움츠리지 않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그 누구보다 섹시한 여자로 만들어 줄 거에요.



상의. 올 가을을 후끈 달구고 있는 시스루 룩. 안이 살짝 비치는 블랙 시스루 톱은 스커트와 매치하면 페미닌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하의. 하나 장만하면 TPO별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베이식한 블랙 펜슬 스커트. 살짝 비치는 시폰 소재의 상의와 매치해 여성미를 어필해 보세요..



제법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면, 브라운과 블랙 컬러를 입은 따뜻한 소재의 아우터를 찾게 되는데요. 가을 아우터하면 ‘레더 재킷’과 ‘트렌치 코트’가 빠질 수 없죠! 뉴요커들도 사랑하는 레더 재킷은 시간이 흐를수록 빈티지한 멋이 더해져 밋밋하고 평범한 룩에 가을 감성을 불어 넣어 줍니다. 가을 패션의 고전으로 자리 잡은 트렌치 코트는 시즌과 관계없이 트렌디한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베이지 컬러가 지루하다면, 가벼운 소재로 변신한 네이비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어떠세요? 대충 걸쳐 입은 트렌치 코트에 데님과 선글라스를 매치면 할리우드 셀럽 못지 않은 스타일을 뽐낼 수 있어요.



왼쪽. 감촉부터 다른 리얼 가죽 재킷. 브라운과 레드 컬러의 조우가 눈길을 사로잡아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파워풀한 레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가운데. 어떤 자리에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블랙 원피스. 하루가 멀다 하고 패션은 바뀌지만 지금도 변함없이 매력적인 것처럼 가을의 시작은 블랙 원피스로 시작해도 좋겠죠?

오른쪽. 가을 패션 아이템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트렌치 코트.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구김이 없고 가벼운 소재로 간절기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랍니다.



심플하지만 모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자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라장스. 이번 2014 FW 컬렉션에서 라장스가 선보인 디자인은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주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라장스와 함께 고혹적인 실루엣의 가을 여자로 변신해보는 건 어떨까요?



L'AGENCE / WEST 2F / 02.3449.42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