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화이트데이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 이벤트!

본문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귀여운 미니초콜릿북 증정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귀여운 미니초콜릿 북? 그게 뭐지? "

궁금하지 않으세요?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않을거예요~~~!

 

이벤트 소개

 

 대한민국의 지성을 책임지는 문학동네의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른 후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의 해당 컨텐츠에
@문학동네 서적 중 좋았거나 기대되는 책 제목을 입력
하면 됩니다.

[ Ex. @문학동네 ‘디어 라이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은희경 신간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와
2013 노벨 문화상 수상자인 앨리스 먼로의 <디어 라이프>의 책 커버를 입은 아주 지적인 초콜릿 세트는 총 5분께 제공됩니다! 더불어 <디어 라이프> 양장노트까지 증정되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 놓칠 수 없겠죠???

보너스로 5분 중 한 분께는 특별히 은희경의 소설도 증정됩니다.
이벤트 참여 가능한 갤러리아명품관 페이스북 주소는?
http://ka.do/jh6

 

정말 특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다운데요. 그렇다면 미니 초콜릿북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쨘! 바로 이 초콜릿입니다.
먹지 않고 고이고이 소장하고 싶을 만큼 아기자기한 매력의 미니 초콜릿북^^ 너무 귀엽지 않나요??
큰 책이 한입 크기의 초콜릿으로 탄생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5분께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여기서 잠깐, 미니 초콜릿북 커버는 어떠한 소설들일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은희경-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

 출처 : 문학동네

제목에서부터 벌써 끌리지 않으신가요?
그녀의 다섯번 째 소설집이자 열두 권째 작품집인 책은 총 6편의 단편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유사한 인물들과 동일한 공간들이 여러 소설에서 겹치고 에피소드와 모티프가 교차하여 느슨하면서도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6편의 단편집. 날씨가 더욱 따스해지기 전 꼭 읽어보아야 할 책인 것 같습니다.

 


[앨리스 먼로-디어 라이프]

2013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 ‘앨리스 먼로’가 2012년에 출간한 최신작이자 그녀가 세상에 내놓은 마지막 작품입니다. 82세 거장이 남긴 작품으로 여느 다른 작품보다 힘이 있고 아름답습니다. 어린 시절을 회고하며 쓴 표제작 <디어 라이프>를 포함하여 2012년 오헨리 수상작 <코리> 등 총 열 네 편의 단편이 실려있습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캐나다의 작은 타운을 배경으로 그 곳에서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위 소설들의 자세한 내용은 문학동네 페이스북을 참고해주세요
https://www.facebook.com/munhak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