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4 봄의 소리 달콤한 음악회로 초대합니다.

본문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흘러 봄이 찾아왔네요. 그리고 전 세계를 초콜릿의 달콤함으로 물들였던 발렌타인데이를 지나 딱 한 달 후인 화이트데이가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화이트데이는 우리나라 대한민국과 일본, 타이완에서 3월 14일에 지내는 일종의 기념일로서 1965년 일본의 마시멜로 제조업자가 만들었다는 설이 있는데요. 그 때에는 ‘마시멜로데이’라고 불리우다가 나중에 ‘화이트데이’라고 바뀌어 지금까지 불리고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와는 달리 초콜릿이 아닌 사탕을,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이나 선물을 주며 사랑을 확인하는 날인데요. 아직은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지 생각은 해보셨나요? 아직 고민하고 계시다면 오늘부터 12일간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달콤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음악회 티켓을 차지하여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펼쳐지는 이번 <봄의 소리>티켓 이벤트는 오늘 2월 26일부터 3월 9일까지 12일간 진행되는데요. 음악회 <봄의 소리>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들려주는 생동감이 넘치는 아름다운 공연으로 <레 미제라블> 25주년 공연의 주역이었던 알피 보가 국내에 처음으로 내한하여 우리 곁을 찾아온다고 합니다.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레 미제라블>은 프랑스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 미제라블>을 원작으로 하여 1985년에 초연된 뮤지컬인데요. 레 미제라블은 지난 2010년, 25주년을 기념하여 어마어마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특별한 공연이 펼쳐졌었죠. 이 날 공연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알피 보는 2003년 뮤지컬 <라보엠>으로 토니상을 수상하며 레 미제라블의 25주년 공연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은 테너입니다. 이런 그가 국내에 처음 내한하여 우리 곁을 찾아온다니, 정말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게다가 2013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 대상 수상에 빛나는 한국의 톱 소프라노 김희정과 감미로운 곡을 선사해주는 재즈 피아니스트 이우창 그리고 80인의 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합동 무대까지!!! 어마어마합니다!!*_*

 

 환상적인 공연을 보여줄 이번 무대는 우리에게 익숙한 가곡은 물론 ‘레 미제라블’의 듀엣곡까지 아주 다양한 레파토리를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아주 용기 있는 자가 티켓을 쟁취할 수 있는데요.
옛 말에도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듯, 용기와 박력이 넘치는 당신에게 갤러리아에서 봄이 오는 소리를 느낄 수 있는 음악회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이벤트에 응모하신 후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참여방법>
STEP 1 :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글을 꼼꼼히 읽는다!
STEP 2 : 평소 마음에 두고 있었던 이성 혹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심을 담은 고백을 댓글로 남긴다.

*당첨 TIP : 고백하는 상대가 댓글을 달면 당첨확률은 UPUPUP!!
            혹은 자신의 SNS(페이스북,블로그, 트위터,인스타그램 등)에 해당 글을 퍼가도 당첨확률은 UPUPUP!!!

 

정말 간단하죠??
떨리는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한 총 8분을 추첨하여, 가장 멋지고 로맨틱한 고백을 하신 3분께는 봄의 소리 티켓을, 5분께는 2월 18일 발매된 알피 보의 전 음원이 담긴 CD를 선물로 드립니다!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사랑하는 나의 연인 또는 평소 마음에 두고 있었던 이성에게 가슴 벅찬 아름다운 음악회로 감동을 선물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시금 당신에게 반하게 될 수 있을지도 모를거랍니다^^

 

 

 

  ▶ <2014 Sound Of Spring 봄의 소리 음악회> 공연안내

      일시 | 2014. 03. 15(Sat) 오후 2시 (120분)
      갤러리아 블로그 당첨자 공연 관람 날짜 | 2014.03.15(Sat) 오후2시
      장소 |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출연 | 테너:알피 보/소프라노:김희정/재즈피아니스트:이우창/지휘자:이경구/소리얼필하모닉오케스트라 (80인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