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의 “Women Wishes 캠페인!” 이벤트!

본문

 

알고 계셨어요? '여성의 날'이라는 게 있더군요. 휴일이 아닌 관계로 별 감흥은 없지만서도,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의 행복과 자유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이 펼쳐지는 '의미있는 날'이니 만큼, 갤러리아 블로그에서도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전세계 여성들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유저들이 힘은 모은 아주 의미 깊은 캠페인인 ‘Woman Wishes’를 소개하며 시작해 볼까 하는데요. 우선 워밍업으로 Women Wishes 캠페인의 내용부터 소개할까 합니다.

 

 
▶WOMEN WISHES CAMPAIGN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마리끌레르>와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유저들이 함께 하는 Women Wishes 캠페인!

백문이 불여 일견, 우선 영상부터 감상해보실까요?


 

Women Wishes는 ‘세계 모든 여성이 균등하고 올바른 배움의 기회를 가질 때, 비로소 세상이 아름답게 바뀐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경과 인종을 초월한 여성들이 '여성의,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소망을 SNS에 포스팅 하는 캠페인입니다. 전세계에서 쏘아 올려질 이 작은 메시지들이 모여 파워풀한 목소리가 되고, 이 목소리는 유네스코 프로그램인 ‘Women and Girls Education’을 지지하는 선언서로 선포되어 여성의 인권과 행복에 큰 기여를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뜻 깊은 Women Wishes 캠페인에 여러분의 소망도 더해보세요!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여성을 위한 소망을 해시태그(#WOMENWISHES)와 함께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올려주세요. 여러분을 비롯한 전 세계가 한마음이 되어 가꿔나갈 이번 캠페인은 공식 웹(womenwishes.org)을 통해 그 훈훈한 진행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답니다.

 

 

 어때요? 참 쉽죠?
우리도 이런 깊은 의미가 담겨 있는 ‘Women Wishes’캠페인에 참여하여 전 세계인들이 하나 됨을 보여주자구요^^

 

 


이번 이벤트는 3월 8일 오늘부터 3월 13일 6일간 펼쳐지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Women Wishes’캠페인을 소개한 글을 자신의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퍼가고
URL을 댓글로 남겨주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선정한 총 20분께는 <라네즈 듀얼 립 팟(10명)>, <비쉬 오떼르말 블루캡 미스트 150ml(10명)>을 선물로 드립니다!

Step 1 : 해당 글 URL복사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아이콘을 클릭하여 퍼간다
Step 2 : 자신의 URL주소를 댓글로 남겨주면 참여 완료!

 

+ 눈을 아무리 크게 떠도 잘 안보이신다고요? 네네~ 그러실줄 알고 준비했죠. 보기만 해도 흐뭇한 선물 상세컷!

 




라네즈 듀얼 립 팟(10명)

 

비쉬 오 떼르말 미스트(10명)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