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가장 기대되는 변화는?

본문

 

 아시아 최고의 슈퍼 프리미엄으로 거듭난 갤러리아 명품관 WEST홀은 이제 라이프 스타일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하나 빠질 데 없이 모든 것이 훌륭한 쇼핑의 랜드마크가 되었기도 하고요. 새롭게 리뉴얼 된 갤러리아 명품관 WEST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현재 갤러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펼쳐지고 있는데요.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시는 여러분들이시라면 눈 여겨 볼만한 이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리뉴얼 이벤트!>

 새로운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기대되는 변화 한 가지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번 리뉴얼 된 WEST홀은 많은 변화가 있었죠. 국내 최초 오픈 스타일의 매장부터 시작하여 편리한 디지털 디스플레이, 각 층마다 다른 음악 서비스 그리고 웹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패션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들로 여러분께 다가섰습니다.
이렇게 많은 다양한 서비스들 중에서 여러분들이 가장 기대되는 변화는 무엇인가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 1>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준비된 네 가지의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꼼꼼히 읽어 보신 후 한 가지를 선택하여 줍니다.
 <STEP 2> 그리고 자신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해줍니다.

기대되는 이벤트를 Pick하시고 Share하는 리뉴얼 이벤트, 정말 간단하죠?
여기에 경품이 빠질 수 없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경품은 놀랍도록 훌륭한데요. 정말 꼭 당첨되어 갖고 싶을 만큼의 경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용적인 텀블러와 파우치, 그리고 갤러리아 내에서 쇼핑할 수 있는 구매교환권까지… 간단한 참여의 이벤트 치곤 너무 훌륭한 경품들이지 않나요??

특별한 당신을 위한 품격 있는 이벤트, 갤러리아 명품관 내 기대되는 변화 한 가지를 Pick&Share하시고 알찬 경품 받아가세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dept.galleria.co.kr/web/open_event.jsp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