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식을 선사합니다. 갤러리아 웨딩카 이벤트!

본문

 

 

 

사랑하는 두 사람이 하나가 되는 날인 결혼식만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특별한 날은 없죠.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 또한 즐거운 설레임으로 가득한데요. 그런 과정을 조금 더 특별하게, 더욱 즐겁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갤러리아에서 아주 스페셜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허니문을 떠나는 순간까지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기억을 선사해드리기 위한 이벤트! 바로, ‘웨딩카 이벤트’입니다.

사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고민되는 것 중에 하나가 ‘웨딩카’로 꼽히기도 하는데요.
신랑이 직접 운전을 해야 할까? 아니면 조금 미안하지만 친구에게 부탁을 할까? 그것도 아니라면 비용은 조금 들더라도 렌트를 해야할까… 이런 고민들 많이 하시죠?
그런 고민, 걱정 갤러리아에서 덜어드리겠습니다!

 

 

 2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펼쳐지는 웨딩카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갤러리아와 함께하는 특별한 웨딩카에 대한 기대감과 사연을 남겨주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웨딩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갤러리아 웨딩카는 결혼식 당일, 결혼식장부터 폭스바겐社의 ‘마이크로버스’로 총 50km 운행 거리를 지원합니다. 또한 웨딩카의 하이라이트인 예쁜 장식과 운행기사님이 계셔 편안하게 이동하실 수 있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
STEP 1 :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가입
STEP 2 : 갤러리아 웨딩사이트 접속
STEP 3 : 사연 및 청첩장을 등록하여 이벤트 응모하면 완료!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이벤트로 결혼식이 2014년 5월까지 예약되어 있는 고객에 한하며 결혼을 증명할 수 있는 청첩장을 등록해야 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갤러리아의 웨딩 마일리지는 가까운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센터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가입자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또는 청첩장을 지참하신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설레임으로 가득한 순간, 결혼식!
갤러리아가 준비한 웨딩카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