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준비하는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본문

 

 

크리스마스가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든 사람들을 설레게 하지만 그 중 가장 설레는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이들이 아닐까 싶은데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선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귀여운 우리 아이들에게 어떠한 선물을 주면 좋아할까 고민하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주목해주세요.
 

 갤러리아 WEST 5층에 위치한 Gift Shop에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인형, 장난감, 도서 등 제품의 종류 또한 다양했습니다.

 매장 입구를 든든하게 지키고 있는 수호신 같은 큰 기린 인형은 한사토이의 기린인형 인데요.
신현준씨가 뉴욕 여행시 구매한 실물크기의 기린인형을 인천공항 입국시 어깨에 둘러메고 나오면서 아이들에게 폭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제품입니다.

 기린인형 말고도 펭귄, 물개, 양, 캥거루 등 다양한 동물들로 구성된 한사토이의 인형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한사토이의 인형은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위해 많이 구매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의 정서적 유대감과 감성을 키워주는 영국의 감성토이, 젤리켓 인형입니다.
젤리켓 라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버니인형은 수리크루즈가 자주 들고 다녀 일명 ‘수리인형’이라고도 하는데요.
수리크루즈 뿐만 아니라 많은 헐리우드 베이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젤리켓 인형은 촉감이 보드랍고 털빠짐이 거의 없으며 CE 유럽안전인증에서 검증 받아 안전하여 어린 아이들 가지고 놀기에 제격인 제품입니다.
크기는 S, M, L의 3가지 사이즈로 새하얀 크림컬러와 은은한 베이지컬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제 막 걸음을 시작한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풀토이 입니다.
보통 10개월 정도가 되면 걸음마를 시작하는데요, 이 때 걷는 재미를 주셔야 아이들은 빨리 걸음마를 터득하곤 하는데요.
소개해드리는 풀토이는 귀여운 인형 발 아래 바퀴가 달려있어 아기들이 걸음마를 시작할 때 끌고 다니면 굉장히 즐거워한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물론이거니와 엄마들도 선호하는 제품이랍니다.

소음 때문에 아이들에게 승용완구 사주기를 꺼려하셨던 부모님이 있으시다면 주목해주세요!
MBC <아빠 어디가>의 민국, 민율이의 자동차 장난감으로도 알려져 있는 라코사 자동차를 소개해드릴게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유아 승용완구인 라코사 자동차는 우레탄바퀴가 달려 있어 소음 걱정 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으며 보관하기 좋은 사이즈로 실내용 승용완구로 제격이랍니다.
12개월부터 만 6세까지가 권장사용연령인데요, 한계체중을 50KG까지 버티는 튼튼한 장난감이라고 합니다.
버스, 경찰차, 구급차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멋진 자동차, 베케라 자동차입니다.
프랑스에서 온 명품 클래식 카인 베케라 자동차는 아이들이 직접 페달을 밟으면서 운전하며 탈 수 있는 자동차 장난감 인데요. 페달은 아이의 연령과 신장에 따라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페달이 달려 있는 장난감은 페달 밟기의 운동을 통해 아이들의 대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효과도 볼 수 있답니다.
또한 라코사 자동차처럼 소음이 나지 않아 실내와 실외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즐겁게 자동차도 타고, 건강도 챙겨주고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베케라 자동차는 단언컨데 가장 훌륭한 장난감 아이템입니다.

 

매장 한 켠에는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장난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레고의 고향인 덴마크에서 온 플러스플러스 블록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인 플러스플러스 블록은 수학적 사고와 과학적 분석능력을 키워갈 수 있는 창의력 블록입니다.
네모의 블록을 연결하여 여러 동물과 사물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하나의 기본 도형으로 평면과 입체를 만들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색이 선명하니 아이들에게 시각적 교육 장난감으로도 좋겠죠?
사용연령대는 5세에서 12세까지 이며 미니와 미디사이즈 2가지로 나뉘는데요.
너무 작은 블록은 어린 아이들이 삼킬 위험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장난감은 아니지만 아이들 교육에 도움되는 도서 시리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M. Sasek(사섹)’의 “This is”시리즈인데요.
1959년부터 1974년까지 대표 도시들을 여행하며 외국인의 시각에서 보이는 그 나라의 특색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책이랍니다.
독특한 그림체와 짤막한 영어 문장으로 표현되어 있는 사섹의 ‘This is 시리즈’는 호기심 많은 아이에게 세계를 간접적으로 보여주며 교육용 도서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이 시리즈의 책들은 부모님과 함께 보아도 정말 좋은 책이랍니다.
사진 속 제일 앞에 보이시는 ‘This is London’은 두 번째로 출간된 책이며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일러스트 북으로도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살펴보셨는데요
소개해드린 제품 외에도 갤러리아 gift Shop에서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갤러리아 WEST 5층, Gift Shop을 방문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