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시크한 룩의 절정을 보여주는 시스템의 F/W 컬렉션

본문

 

타 계절과 달리 어두운 컬러의 아이템이 많이 나오는 겨울철에는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을 완성하곤 하는데요.
시크룩은 365일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스타일링으로서 록 시크룩부터 모던 시크룩, 프렌치 시크룩 등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오늘은 시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의  F/W 시즌 다양한 컬렉션을 소개해 드릴께요.

갤러리아 WEST 3층에 위치한 시스템의 매장은 브라운 톤의 인테리어로 모던한 느낌과 동시에 따스한 느낌을 자아냈는데요. 시스템에서는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과 동시에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올 F/W시즌 시스템의 컬렉션에는 시크룩을 완성하는 레더 소재가 많이 활용되었는데요.
부분부분 레더소재를 더해줌으로써 무거운 느낌을 탈피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마네킹이 보여주고 있는 스타일링은 할리우드 스타인 ‘테일러 맘슨’이 주로 선보이는 스타일인 ‘록 시크룩’으로서 레더 소재를 활용한 블랙컬러의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헤링본 패턴의 이너웨어, 스터드 장식의 스커트와 망사스타킹으로 세련된 록 시크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네킹이 착장한 아이템 중 아우터는 보디 부분에 엠보싱 형태의 레더 소재를 적절히 믹스하여 독특함을 더했으며 소매와 칼라에 양털로 포인트를 주어 매니시함을 강조한 아이템인데요, 아우터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인기상품이라고 합니다.

록 시크룩 하면 떠오르는 아이템은 라이더 재킷이 아닐까 싶은데요,
마치 라이더 재킷을 연상시키는 오버사이즈 형태의 무스탕은 엉덩이를 덮는 미디엄 기장으로 아우터 하단과 칼라, 소매 부분에 양털로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보온성까지 잡은 훌륭한 아이템입니다.
레더 소재의 레깅스와 라이더 부츠를 매치하신다면 완벽한 록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겠죠?

여성의 투피스가 이렇게 매력적일 수 있을까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네이비 컬러의 블루종과 H라인 스커트로 이루어진 스커트 앙상블 입니다.
상∙하의 모두 레더소재의 별 패턴으로 독특하며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 둘은 함께 매치하셔도 좋지만 블루종은 블랙진 혹은 롱 드레스와 스커트는 아이보리 컬러의 여성스러운 스웨터와 매치하신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
현재까지도 붐을 일으키고 있는 스웨트 셔츠 인데요, 올해 이너웨어의 최고 아이템은 스웨트 셔츠가 아닐까 싶습니다.
캐주얼한 셔츠 혹은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도 좋고, 팬츠와 스커트 심지어 원피스까지, 어디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스웨트 셔츠는 올해 잇(IT)아이템이지요.
시스템의 레드 컬러 스웨트 셔츠는 원포인트 룩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으며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겨울철 데일리룩의 끝판왕은 따뜻한 보온성을 유지시킬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인 롱 패딩이 아닐까 싶은데요.
블랙과 브라운의 컬러 블로킹이 조화로운 이 제품은 구스다운으로 A라인 형태를 갖추고 있어 캐주얼 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목 끝까지 올라오는 칼라가 보온성을 2배로 높여줄 것 같은데요. 캐주얼과 정장차림 어디에도 잘 어울려 직장인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조금 더 독특한 스타일의 패딩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아이템 입니다.
카키컬러의 롱 패딩은 양 쪽 팔 부분에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패딩 위에 걸친 베스트는 탈부착이 가능한데요.
분리되는 베스트는 간절기 혹은 실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랍니다. 
롱 패딩과 베스트가 붙어 있어 마치 코트 위에 패딩을 입은 듯한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것 같지 않으세요?

스타일을 막론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패딩 아이템 중 하나인 짧은 기장의 숏 패딩입니다.
숏 패딩의 큰 장점은 다리가 길어보인다는 장점과 더불어 싸이하이부츠 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시면 섹시함을 강조할 수 있는데요. 추운 겨울만 되면 패딩 속으로 꼭꼭 숨겨 섹시함을 포기해야 했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숏 패딩으로 섹시함을 살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시스템의 13’ F/W 컬렉션들에는 시크하면서도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정말 많은데요, 올 겨울에는 시스템과 함께 보다 시크하고 세련미 철철 넘치는 잇(IT)걸이 되시기 바랍니다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