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올 겨울, 프리미엄 패딩<울리치 아틱파카>로 따뜻하게 보내세요.

본문

 

스타일을 위해 한 겨울에 따뜻함을 포기하겠다는 말은 이제 통하지 않습니다.
추워진 날씨만큼이나 따뜻한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스타일을 강조하는 브랜드들 조차  너나 할 것 없이 보온성을 강조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WOOLRICH JOHN RICH&BROS는 이탈리아의 WP Company에서 울리치를 유럽에 선보이기 위한 프로젝트 작업으로, 울리치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울리치는 WOOLRICH JOHN RICH&BROS 인데요
지금 갤러리아에서는 남성용과 여성용 제품 모두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EAST 4층에 위치한 G.street 494 homme는 리뉴얼 오픈을 통해 120여 평의 규모로 확장되었으며 뛰어난 브랜드들이 엄선되어 있는 편집숍인데요. 이 곳으로 가시면 울리치의 남성용 파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울리치의 프리미엄 레이블인 WOOLRICH JOHN RICH&BROS는 기존의 울리치보다 스타일과 내구성이 뛰어나다고 보시면 됩니다.

 매장 안 쪽 중앙으로 가시면 WOOLRICH JOHN RICH&BROS 제품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틱파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틱파카는 알래스카 극한의 추위 속에서 송유관 건설 작업을 하던 노동자들이 입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진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환경 속에서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WOOLRICH JOHN RICH&BROS 아틱파카 덕분이었다고 하니 그 보온성이 이미 입증된 것이나 마찬가지겠죠?

 지난 겨울부터 핫 하게 떠오르고 있는 아우터 브랜드 중 하나인 울리치는 추운 날씨,  수트 위에 파카를 걸친 이탈리아 남성들이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되기 시작하면서 전 세계에 알려졌다고 합니다.
수트를 입으시는 남성분들이시라면 추운 날씨에 보온과 더불어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WOOLRICH JOHN RICH&BROS의 아틱파카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울리치의 여성용 제품은 갤러리아 WEST 3층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여성용 파카는 레드컬러와 블랙컬러를 기본으로 옐로우, 베이비핑크, 스카이블루 등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많았습니다.

 또한 쇼트한 기장의 파카부터 엉덩이를 살짝 덮는 미디엄 기장의 파카와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의 파카까지 길이감도 다양했는데요. 파카의 길이감은 사람의 체형마다 다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이번 시즌 새롭게 나온 BR 아틱파카는 지난 포스팅에서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기본보다 더 많은 충전재가 들어 있으며 베이비 핑크 컬러로 출시되어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베이비 핑크 컬러, 보기만 해도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

 이 밖에도 베이지, 네이비, 카키,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도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OOLRICH JOHN RICH&BROS 아틱파카는 남성용, 여성용 모두 동일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20%의 깃털과 80%의 다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후드에 달린 퍼는 캐나다산 코요테 털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온 만큼 아틱파카를 찾는 손님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몽클레르(Moncler), 캐나다구스(Canada Goose), 파라점퍼스(Parajumpers)와 함께 프리미엄 패딩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전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OOLRICH JOHN RICH&BROS 아틱파카 제품으로 올 겨울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