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우아하고 품격 있는 브랜드, MINE 마인의 2013 F/W컬렉션

본문

 

 

아무리 옷을 잘 입는 패셔니스타라 할지언정, TPO에 맞지 않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면 워스트 드레서가 되기 십상입니다.
특히, 상견례나 면접 혹은 결혼식 등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선 옷차림이 가장 중요한데요.
오늘은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보여주는 브랜드 MINE에서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 맞는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커리어 브랜드 MINE(마인)은 상견례 혹은 결혼식이나 졸업, 입학식 등을 앞둔 여성들이 격식에 맞는 포멀웨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 인데요.
그래서인지 세련되고 우아하며 여성스러움의 진수를 보여주는 제품들이 가득했습니다.

 

매장 입구에 서 있던 마네킹이 입고 있는 스타일링은 심플하면서도 굉장히 우아해 보였는데요.
블랙컬러의 원피스에 카멜컬러의 코트, 메리제인 슈즈 그리고 과하지 않은 심플한 액세서리로 포인트까지 준 이 스타일링은 상견례를 앞둔 여성분들께서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코트는 카멜컬러와 블랙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캐시미어 100%의 제품으로 굉장히 부드럽고 따스하며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슬림한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해주는 이 코트는 마인의 아우터 중 인기상품이라고 합니다.

 

새하얀 아이보리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핸드메이드 제품인데요
더블 버튼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느 스타일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랍니다.
또, 포멀웨어뿐만 아니라 원피스에 걸치면 단정한 느낌을, 레깅스나 팬츠 종류에 매치하시면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격식을 차리는 장소에 가신다면 원피스 혹은 정장바지 같은 팬츠와 매치하시는 것이 좋겠죠?

 

부드러운 색상을 가진 연보라 컬러의 코트입니다.
스탠딩 칼라로 이루어져 있어 단정하고 깔끔하며 페미닌한 느낌을 주는데요.
연보라 컬러 때문일까요, 무척 사랑스러워 보이지 않으세요?
아이보리 컬러의 원피스와 매치하신다면 더욱 부드럽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단정하며 올곧은 여성미를 물씬 나타내고 있는 네이비 컬러의 코트입니다.
이중 스탠딩 칼라 디자인으로 일반 스탠딩 칼라와는 다른 독특함을 더해 주었는데요.
시크함과 동시에 도도함을 보여주는 이 코트는 면접, 입학식 및 졸업식을 앞둔 여성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아이템 입니다.
왠지 자신감 넘쳐나는 모습으로 비추어 질 것 같지 않으세요?

 

세련되고 럭셔리한 느낌의 아이템이죠. 바로 트위드 코트인데요.
이너를 심플하게 입어도 트위드 코트는 굉장히 세련되며 우아한 이미지로 보여져 상견례 옷차림 혹은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트위드 코트는 원피스나 스커트와 매치하셔도 좋지만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한다면 또 다른 느낌의 트위트 코트 스타일링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블랙 원피스만큼 좋은 아이템은 없죠.
격식을 차리는 어느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 원피스는 옷장 속에 하나쯤은 꼭 있어야 할 잇(It)아이템 이랍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블랙 원피스는 허리라인이 사선으로 되어 있어 더욱 슬림하게 보여지는데요. 진주 목걸이와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주신다면 더욱 럭셔리한 느낌의 블랙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모와 나일론 소재의 혼방인 이 제품은 블랙컬러와 버건디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스타일링 중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는 원피스 인데요.
슬리브리스로 이루어져 있어 사계절, 어디에도 활용 가능한 아주 유용한 아이템 입니다.
사진과 같이 카디건 혹은 코트와 연출하셔서 상견례 혹은 결혼식 하객패션으로, 라운드 형태의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여 러블리한 느낌의 데이트 룩으로 연출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파티가 많은 연말에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멋진 파티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신축성이 좋으며 바디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니트원피스 입니다.
스커트 밑단이 플레어 스타일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이는 느낌을 주는데요.
카디건, 코트, 스웨터 등 매치하는 아이템마다 다른 스타일로 보여지는 니트원피스는 데일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겨울에 많이 찾게 되는 컬러 중 하나죠. 바로 레드컬러입니다.
니트원피스와 마찬가지로 화려한 레드컬러의 원피스도 밑단이 플레어 스커트 형태로 이루어져 있지만 언밸런스 한 라인이 굉장히 세련됨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주곤 하는데요. 강렬한 색감으로 이루어진 만큼 블랙, 그레이와 같은 모노톤의 컬러와 매치하셔서 원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연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의 첫 인상은 상대방의 옷차림에서 판단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옷차림은 정말 중요한데요.
혹시 상견례 혹은 면접 등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마인의 아이템은 어떠신가요?
더욱 우아하고 품격 있는 나 자신의 모습으로 보여진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