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레디 포 섬머! 2013 여름 스타일링 필수 아이템!

본문

 

 

어디로든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름, 가벼워진 마음만큼 옷차림도 가볍고 경쾌해지는 계절이기도 하죠. 특히나 여자들에게 있어 여름이 더욱 즐거운 이유는 이 때만 즐길 수 있는 시즈널한 아이템들이 대거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푸르디 푸른 바다가 넘실대는 뜨거운 나라의 리조트든, 더위를 느끼지 못할 만큼 매력적인 어느 도시이든, 아니면 자연과 어우러진 가까운 근교의 어느 곳이라도 여러분의 존재감을 반짝이게 만들어줄 섬머 아이템들이 가득하답니다. 올 여름 당신의 스타일에 방점을 찍어 줄 갤러리아 추천 섬머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Key Item 1. 에스파드류. 가볍고 경쾌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에스파드류. 밑창은 삼베나 마로 엮어 만들고 위는 캔버스 소재나 마 소재로 디자인한 에스파드류는 올 여름 들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나 플랫폼 슈즈 스타일로 키와 스타일까지 모두 ‘업’ 시켜줄 수 있으니, 이 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을까요?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사진 속 에스파드류는 스페인 브랜드 까스따네르의 제품들입니다.

 

Key Item 2. 라피아 백&햇. 여름이면 어김 없이 등장하는 라피아 소재의 가방과 모자들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더욱 화려한 컬러와 우아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죠. 밀짚이나 왕골 소재의 단점을 보완한 라피아는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용 액세서리, 소품들로 많이 활용되는 소재입니다.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는 라피아 소재의 백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고요. 또 라피아 소재의 모자를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헬렌 카민스키 매장을 찾는 고객분들도 점차 늘고 있답니다. 도심에서도, 휴양지에서도 돋보일 수 밖에 없는 라피아 소재의 백과 모자들. 올 여름이 지나가면 또 일 년을 기다려야 하겠지요? 여름이 가기 전에 마음껏 즐겨 주세요.

 

Key Item 3.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 태양을 가려주고 스타일도 살려주는 선글라스는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아이템입니다. 변화무쌍한 패션 만큼 선글라스 역시 다양한 디자인으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데요. 올 여름엔 컬러풀한 프레임이 강조된 선글라스가 사랑 받고 있답니다. 블랙, 브라운 일색의 프레임에서 탈피해 총천연색 컬러부터 네온 컬러에 이르기까지, 신선한 컬러 조합이 팝아트처럼 시선을 사로 잡는 선글라스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무난한 디자인의 선글라스 하나로 버텨 오셨다면, 올 여름엔 여러분의 숨겨진 ‘깔 본능’을 자극할 컬러풀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장만해 보시기 바래요.

 

Key Item 4. 플립플랍.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샌들. 그 중에서도 우리에겐 ‘조리’로 익숙한 통(thong) 스타일의 플립플랍 샌들에 마음을 빼앗기기 마련이죠. 더욱이 이렇게나 화려하고 섹시한 자태로 우리를 유혹하고 있으니, 정말 반할만 하겠지요? 부드럽고 편한 착화감을 강조한 헌터의 PVC 소재 플립플랍이나 화려한 디테일과 장식을 강조한 마놀로 블라닉의 플립플랍, 그 어떤 것을 선택하셔도 여러분의 발끝을 빛나게 만들어 드릴 거에요.

 

Key Item 5. 롱 드레스. 한 여름에 긴 드레스는 덥기만 하다구요? 바람에 나부끼는 긴 드레스 자락이 연출해 주는 매혹적인 실루엣을 보시면 그런 말씀 안나오실거에요. 화려한 프린트가 곁들여진 경쾌한 선 드레스, 또는 은은한 시스루 소재의 로맨틱한 실크 드레스 그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셔도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는 한 단계 ‘업’ 될거에요. 유니크한 일러스트 프린트의 선 드레스는 츠모리 치사토, 페미닌한 레몬 옐로 컬러의 실크 드레스는 씨 바이 클로에 제품입니다.

올 여름 여러분을 위해 갤러리아가 추천해 드리는 위시 리스트, 잘 체크해 두셨나요? 어디로 떠나시든, 여러분의 트렁크 속에서 멋진 여행 파트너가 되어 드릴 보석 같은 아이템입니다. 태양은 뜨겁게, 마음은 쿨하게, 스타일은 폼 나게 즐기는 여러분의 섬머 패션, 갤러리아에서 야무지게 완성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