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남자들도 반하게 만드는 사이키델릭한 프린트의 향연! 베르사체 맨즈 컬렉션

본문

지난 4월, 7년 만에 다시 한국에 입성한 베르사체의 귀환은 패션계에 큰 이슈가 되었죠. 베르사체 코리아로의 정식 출범과 함께 갤러리아 EAST에 1호 매장을 선보인 베르사체는 한층 젊어진 글래머러스 시크의 정수를 보여주었답니다. 사이키델릭한 프린트와 강렬한 컬러로 대변되는 베르사체의 시그니처는 여성복 뿐만 아니라 남성복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유니크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자랑하는 베르사체의 맨즈 컬렉션을 이제 갤러리아 EAST 매장에서 함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월 말부터 입고되기 시작한 맨즈 컬렉션은 스타일 가이들 사이에서 일찌감치 입소문을 타고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홍콩 스토어 행사에 참석한 지드래곤으로 화제에 오르기도 했던 베르사체의 맨즈 컬렉션,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실까요?

 

갤러리아 EAST 2층에 위치한 베르사체 매장은 여성복 존에 자리잡고 있지만 매장 좌측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맨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점퍼와 티셔츠, 셔츠, 팬츠 그리고 슈즈에 이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화려한 프린트가 가득한 이 블라우스는 사실 여성용 제품인데요. 최근 베르사체의 홍콩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한 지드래곤이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된 제품입니다. 실키하면서도 박시한 실루엣이 특징인 만큼 지드래곤처럼 날렵한 핏을 자랑하는 남자분들이라면 충분히 소화하실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역시 지드래곤이 홍콩에서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집업 점퍼입니다. 앞, 뒤 위, 아래로 대칭을 이루는 화려한 컬러의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특징적인데요. 블랙과 대비되는 선명한 컬러의 플라워 모티브가 마치 실제 꽃을 보는 것처럼 정교하게 표현되어 있답니다.

 

강렬한 컬러의 프린트는 베르사체의 상징과도 같죠. 여성복 뿐 아니라 남성복에서도 이렇게 화려하고 그래픽적인 프린트가 응용된 아이템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카라와 소매 커프스 부분에 들어간 베르사체 특유의 그릭 문양도 돋보입니다.

 

역시나 그래픽적이고 사이키델릭한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티셔츠입니다. 심플한 치노 팬츠나면 소재의 쇼트 팬츠에 이런 유니크한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면 경쾌한 섬머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역동적인 프린트를 들여다 보고 있으니 마치 티셔츠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선명한 터쿠아즈 블루 컬러의 집업 점퍼입니다. 어깨에서 소매로 이어지는 양가죽 라이닝에 베르사체 특유의 그릭 문양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블랙과 메탈릭한 블루 컬러의 조화가 독특한 느낌을 주는 집업 점퍼입니다. 소매 부분에 매쉬 소재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고요. 골드 컬러의 지퍼와 버튼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베르사체의 시그니처를 모두 담고 있는 티셔츠입니다. 메두사 장식과 레오퍼드, 스팽글과 금사를 활용한 자수 디테일이 유니크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답니다.

 

블랙 앤 화이트의 콘트라스트가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레더 재킷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베르사체 고유의 그릭 문양을 펀칭 디테일로 정교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소재는 양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화려하고 그래픽적인 상의 제품들과 함께 실용적으로 매칭할 수 있는 팬츠 제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레이, 블랙 컬러의 베이직한 색상부터 메탈릭한 골드 베이지와 비비드한 퍼플의 유니크한 색상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의류 제품들에 버금가는 엣지있는 디자인의 슈즈 시리즈 역시 베르사체 맨즈 컬렉션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베르사체 그릭 문양이 정교하게 들어가 있는 실버 컬러의 하이톱 슈즈,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딥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 메탈릭한 장식으로 록 시크 분위기를 연출한 스니커즈 등 스타일 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적인 슈즈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재도 소가죽이 사용되어 한층 럭셔리하고 세련된 느낌을 표현해주고 있답니다.

여성복을 능가하는 화려하고 정교한 디자인을 뽐내는 베르사체 맨즈 컬렉션. 그 독특한 스타일에 마음을 빼앗기셨나요? 요즘처럼 나날이 높아가는 남자들의 패션 지수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선 베르사체와 같은 과감하고 도전적인 디자인이 필요할 것 같네요. 스타일 가이들의 룩을 책임져 드릴 베르사체 맨즈 컬렉션, 갤러리아 EAST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