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눈부신 여름, 갤러리아 ‘팝업’ 매장과 함께 해변으로 떠나요!

본문

 

뜨거운 태양과 함께 찾아온 6월, 이제 본격적으로 ‘비치웨어’를 준비해야 할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차를 타고 드라이브와 함께 즐기는 인근 바닷가로의 여행, 또는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사해 줄 휴양지로의 여행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의 여름을 보석처럼 빛나게 만들어 줄 거에요. 여기에 멋진 비치웨어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겠죠?

여름 휴가의 멋진 파트너가 되어줄 비치 아이템들, 갤러리아 ‘팝업’ 매장에서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컨셉추얼한 아이템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편집매장 ‘팝업’이 비치 컨셉을 테마로 한 디스플레이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푸르른 야자수와 튜브가 어우러진 백사장의 바닷가, 마네킹 사이즈의 커다란 대형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 등 그야말로 여름을 부르는 멋진 오브제들로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특히나 눈길을 끌었던 디스플레이는 바로 이 ‘주스 바’. 패션 매장을 마치 바닷가의 음료 코너처럼 멋지게 변신시킨 아이디어에 감탄을 금치 못했어요. 뒤쪽 벽면에 보이는 제품들의 가격표를 푸드 코트의 메뉴판처럼 위트있게 연출한 것도 매력적이었습니다.

 



주스 바와 어우러진 베스파도 정말 엣지있지 않나요? 지금 당장이라도 베스파를 타고 해변 도로를 달리고 싶어질 만큼 액티브한 느낌이 듭니다.

 

주스 바에는 아무래도 냉장고가 빠질 수 없는 법이겠죠? 요즘 한창 ‘핫’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SMEG의 미니 사이즈 냉장고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비치 웨어들로 가득 찬 팝업 매장엔 어떤 제품들이 입고되었을까요?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 아이템은 바로 하바이아나스의 플립플랍이었어요. 바구니에 한 가득 담겨져 있는 플립플랍은 다채로운 디자인과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특히 미키마우스 캐릭터, 아이스크림 콘과 팝시클 등 귀여운 모티브가 더해진 키즈 사이즈 제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비치웨어의 핵심은 바로 수영복! 갤러리아 팝업 매장에는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들이 대거 입고되었는데요.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제품은 'siyu'라는 브랜드의 수영복입니다. 귀엽고 서정적인 모티브가 매력적인 siyu의 스윔수트는 원피스 타입이지만 튜브톱 디자인이라 섹시한 매력을 더해주었답니다. 페미닌한 플라워 모티브, 큐트한 체리 모티브가 가장 인기있는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발랄하고 걸리쉬한 깅엄체크 패턴의 비키니는 'pret-a-Surf'의 제품입니다. 일상적인 패션 스타일을 수영복으로 응용헤 페미닌한 느낌을 더해준 것이 특징입니다. 홀터넥 스타일로 리본을 묶을 수 있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휴양지의 이그조틱한 느낌을 연상케하는 'bantu'의 비키니입니다. 이국적인 프린트에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카이 블루와 딥 블루의 컬러 컴비네이션이 너무나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잔잔한 플로럴 패턴이 더해진 컬러풀한 비키니는 'Salinas' 제품입니다. 비비드한 핑크와 바이올렛, 싱그러운 민트 컬러 배색이 경쾌하면서도 페미닌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디자인입니다.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비치웨어 코디네이션인데요. 좌측 레드 비키니 톱은 siyu, 스트라이프 쇼츠와 우측의 스트라이프 비키니는 'pret-a-Surt'의 제품들입니다. 내추럴 시크를 컨셉트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pret-a-Surt의 제품들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갤러리아 ‘팝업’ 매장에서 준비한 비치웨어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갤러리아의 패션 피플들이라면, 분명 올 여름 휴가지에서도 빛나는 패션 스타일을 뽐내시겠죠? 지나가던 남자들도 돌아보게 만들 ‘해변의 여인’으로 거듭나고 싶으시다면 갤러리아 ‘팝업’ 매장의 알찬 비치웨어 컬렉션과 함께 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