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매력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슈퍼 드라이’ 신제품 리뷰

본문

패션을 좋아하시는 스타일 가이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영국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슈퍼 드라이’. 국내에 런칭하기 전부터 이미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했던 브랜드이기도 했죠. 평범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들이지만 컬러나 핏, 프린트 등에서 독특한 감성과 엣지있는 스타일이 감지되는 것이 슈퍼 드라이의 특징이랍니다. 국내에 런칭하면서부터는 여성 분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갤러리아 웨스트 4층에 위치한 슈퍼 드라이 매장에서 따끈따끈한 봄 신상품을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속 제품은 남성용 아이템들인데요. 쌀쌀한 간절기 칼바람에도 끄떡 없을 카키 컬러의 집업 점퍼와 그레이, 오렌지 배색의 궁합이 조화를 이룬 체크 셔츠와 니트 풀오버 코디네이션입니다. 캐주얼한 아이템들이지만 이렇게 매치하니 정말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의 룩이 완성되었네요.



역시 빈티지한 스타일의 체크 셔츠 시리즈입니다. 남성용 제품들이고요. 하나로 입어도 예쁘고 니트나 카디건과 레이어드해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슈퍼 드라이의 베스트 아이템이기도 한 프린트 티셔츠 시리즈입니다. 빈티지하면서도 멋스러운 디자인이라 데님 팬츠나 반바지 위에 하나만 매치해도 좋을 아이템입니다.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스웨트 셔츠입니다. 네이비 컬러의 영문 레터링이 선명하게 강조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레이 컬러 티셔츠와 레이어드된 레드 컬러의 후디 집업입니다. 그레이와 레드의 컬러 궁합이 캐주얼하면서도 너무나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남자들도 피해갈 수 없는 컬러 팬츠의 유혹이 시작됐습니다. 퍼플 블루와 그린, 이 외에도 오렌지,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젠 여성용 제품들을 보여드릴게요. 여유 있는 핏의 여성용 스웨트 셔츠와 미니 스커트로 연출한 코디네이션입니다. 캐주얼한 스웨트 셔츠지만 슬리브리스 톱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빈티지한 워싱이 강조된 미니스커트와의 궁합도 매력적입니다.


앞의 그레이 컬러 제품보다는 슬림한 핏의 핑크 스웨트 셔츠입니다. 걸리쉬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가 감지되는 디자인입니다.


은은한 파스텔 오렌지 컬러의 여성용 후디입니다. 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경쾌한 컬러라서 여성분들이 즐겨 찾으실 것 같아요.


허리 부분의 라인을 언밸런스하게 처리한 스카이 블루 컬러의 티셔츠입니다. 여성용 제품들은 쇄골 라인이 보일 만큼 넓게 파인 라운드 넥이 많아서 슬리브리스 톱과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 드라이의 봄 신상품 잘 감상하셨나요? 빈티지스럽지만 멋스러운 캐주얼 룩이 입고 싶을 때 강력히 추천해 드리는 슈퍼 드라이! 갤러리아 웨스트 4층에서 직접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